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삼퇴를 권하여 나에게 격려를 가져다주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정법 형세가 끊임없이 추진됨에 따라 중국 시민도 부단히 각성 되어 삼퇴(중국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를 권하기도 쉬워졌습니다.

택시기사가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여 온 가족 모두 삼퇴 시키다

훤칠한 몸매에 직업적으로 미소를 짓는 이 택시기사는 인상이 괜찮은 사람이었습니다. 제가 파룬궁(法輪功)을 언급하자, 뜻밖에 그의 이야기보따리를 열었습니다. 그는 외국에 가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광경을 보고 파룬궁을 알게 되었고, 긍정적인 면으로 높게 평가했습니다. 택시 운전기사의 업무 성격 때문에 핸드폰을 사용하는 빈도가 비교적 높습니다. 그는 진실 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핸드폰 리플렉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고, 자신의 견해가 있어 중국공산당이 세뇌하는 그런 수법은 쓸모가 없었습니다.

제가 삼퇴의 일을 언급했을 때, 그도 이런 일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자신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개인 생명에 대한 삼퇴 성명의 의의를 명확하게 밝힌 후에 그는 즉시 공청단원에 가입한 적이 있다며 탈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가 고민하는 것은 요즘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제가 대신하여 성명을 발표해 주겠다는 호의를 사양한 후 그는 또 자기 아들이 컴퓨터 능력이 대단해서 이 일을 해결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습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 아저씨에게 연락을 받았고, 그는 이미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하면서, 자신만 삼퇴한 것이 아니라, 온 가족 모두 삼퇴를 시켜주었다고 했습니다. 사람들은 삼퇴의 도리를 알게 되면 자발적으로 더 많이 할 것입니다.

언니는 주께서 오늘 그녀에게 큰일이 일어난다고 알려 주었다고 말했다

지하철역에서 소박한 옷차림의 언니가 자동 개찰기에 끼었고, 도움을 구하려고 사방을 살피고 있었습니다. 지하철역에는 직원이 매우 적었으며, 분주한 행인들도 주변을 돌아볼 겨를이 없었습니다.

그녀가 곤경에 처한 것을 알아채고, 저는 자동 개찰기로 가서 그녀를 도왔습니다. 그녀는 갑자기 저를 붙잡고 그녀가 좀처럼 멀리 외출해 본 경험이 없어서, 오늘 이 도시에 처음 나왔는데 어디로 가야 하는지 도움을 받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노선을 알아보는 것을 도와주다가 뜻밖에 우리가 동행할 수 있는 노선이 하나 있었습니다. 길을 걷다가, 그녀에게서 갑작스럽게 한마디 튀어나왔습니다. 주께서 그녀에게 오늘 큰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주었다며 성경 구절을 외웠습니다. 저는 제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간단하게 다섯 가지 공법이 있으며, 우주 특성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마음을 닦고, 자신의 생명이 태어난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공산당이 조작한 톈안먼(天安門) 분신이라는 가짜 뉴스의 진상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모두 좋은 사람인 것을 알게 되었으며, 생명은 매우 고상하다고 말했습니다.

열차 안의 환경이 떠들썩해졌고, 그녀는 역에 도착할 때쯤 문득, 공산당이 사탄이라는 것을 알았으며 매우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중국인이 당, 단, 대(중국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입당 때 모두 사탄에게 독한 맹세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이미 하나님을 믿는 이상, 사탄의 이 독한 맹세를 없애려면 삼퇴를 해야 한다고 하자, 그녀는 곧 깨닫고 저에게 대기원 사이트에 가서 이전에 가입했던 공청단을 탈퇴한다는 성명을 발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저는 삼퇴해야 하는 이유를 당신들의 교회 친구들에게 알려주어 그들도 모두 삼퇴 할 수 있도록 알려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고, 그녀는 반드시 할 수 있다고 유쾌하게 답했습니다.

역에 도착했고, 작별인사 후 변함없이 남남이었습니다. 그녀의 신앙의 주께서 그녀에게 오늘 큰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주셨으며, 사실 삼퇴 성명은 한 생명에 대해 말하자면 확실히 새 생명의 시작입니다.

한 야생 자두가 일으킨 이야기

빽빽한 숲을 지나니, 눈앞이 갑자기 탁 트이며 밝아지더니, 벌써 산꼭대기에 도달했습니다. “이 야생 자두는 아직 철이 아니어서 좀 시큼하네.”라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옆에 있던 중년 남자가 손을 뻗어 우리 앞에 있는 나무에서 작은 청과 열매 몇 개를 따서 “맛 좀 보세요.” 하고 한 알씩 건네주었습니다. 그는 까만 피부에 남방 남자의 강한 눈빛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남자는 옆의 캠핑용 의자에 앉아서, 눈은 저를 바라보고 저도 앉아서 그의 힘든 인생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파룬궁을 언급하자 그는 그들 마을에도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있고, 현재는 외지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있으며 파룬궁 진상 화폐를 본 적이 있다며, 쓰인 글이 일리 있게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파룬궁 진상에 대해 체계적으로 이야기하여 그의 의혹을 풀어주었고, 그도 이전에 가입했던 소년선봉대에서 탈퇴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두 사람의 삶에 교감이 있었던 것은 전혀 없었고, 또 매우 우연한 만남인 듯하지만, 시큼한 자두 한 알이 기연을 만들었습니다.

사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갖가지로 진상을 전파하는 방법을 거쳐 시민들이 많든 적든 약간의 진상을 알게 되었고, 삼퇴를 하면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도 많은 시민이 알게 되었으며, 부족한 것은 누군가가 삼퇴하는 방법과 경로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시민이 기회를 찾아 삼퇴하여 자신을 구하고 삼퇴 후 기쁘고 안심하는 표정을 보고 저도 격동되어 계속 정진하여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시민에게 파룬궁 진상과 삼퇴를 권할 때는 언제나 자연스러운 마음가짐과 온화한 어투로 이야기합니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24/-38909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