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천상변화에 맞춰 즉시 행동에 옮기자

밍후이 편집부 ‘통고’에서 생각난 것

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9년 5월 31일 밍후이 편집부에서 발표한 ‘통고’에 이런 구절이 있다. “국내외 대법제자들은 즉시 행동해 박해자 명단을 더욱 전면적으로 수집하고 정리해 밍후이왕에 제출하기 바란다…….” 여기의 ‘국내외 대법제자들은 즉시 행동해’라는 구절에서 2003년 말에 발표한 ‘현지의 민중을 향하여 현지의 사악을 폭로하자’는 사부님 평어 문장이 떠올랐다. 사부님 평어에 이런 한마디가 있었다. “대륙의 전체 대법제자들과 신수련생들이 모두 이 일을 잘하기를 희망한다.”[1]

15,6년 전 사부님 평어 문장이 발표된 후 우리 지역 거의 모든 대법제자가 현지의 사악을 폭로하는 일에 참여했다. 많은 수련생은 실명으로 자신이 박해당한 과정을 글로 썼고 동시에 악인(惡人)을 폭로했다. 수련생들이 손 글씨로 작성한 자료를 받을 때 나는 큰 전율을 느꼈으며 현지 수련생의 순수함에 경탄했다. 사람들은 정말로 타격과 보복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사부님의 말씀대로 폭로하라고 하셨으니 폭로했다. 그리고 다른 성의 그들 폭로자료 역시 매우 두터운 한 무더기였는데 그 한동안 밍후이왕에서 실명으로 된 박해폭로 글이 매우 많이 게재됐다. 결과 현지의 환경은 매우 빨리 큰 변화가 발생했다. 가장 사악한 정보과 과장이 제보돼 사당 상층으로부터 조사를 받았고 이 악인은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전에 갈취한 대법제자의 돈을 돌려줬다.

바로 그 시기에 한 협조인 수련생이 꿈에 현지의 대법제자가 한 바퀴 둘러서서 거대한 구렁이를 현지에서 제거하는 것을 보았다. 그 이후로 4년 동안 현지의 환경은 매우 느슨했으며 나중에 새로 부임한 정보과장(나중에 국보대장으로 직책명이 바뀜)도 감히 대법제자에 대해 쉽게 대하지 못했다. 어느 한번 그가 평소에 그다지 이름이 없던 수련생 집에 들이닥쳐 소란을 피우고 대법 서적을 빼앗아갔다. 며칠 후 그의 집 문에 더는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기를 권고하는 스티커가 붙었다. 이 대장은 스티커를 들고 공안국장 사무실로 찾아가 ‘이 일을 하지 못하겠다.’고 말했다.

그 당시 정법수련에 대한 이해가 아직 매우 제한적이고 또 현지의 환경이 어째서 좋게 변했는지를 그다지 잘 알지 못했다. 수년 후 돌이켜봐서야 그 속의 연유를 명확히 알 수 있었다. 사부님의 요구는 바로 천상의 변화이며 대법제자마다 행동으로 협력해야 정체적 수련환경과 사람마다의 수련상태도 그에 따라 정체적으로 승화할 수 있다. 비록 그때 많은 자료의 작성에서 수준이 매우 제한적이고 어떤 일은 또 정확하게 서술하지 못했음에도 말이다. 하지만 사람들의 마음이 그 위치에 도달했다.

이번 밍후이왕 ‘통고’ 발표는 개인적으로 생각하건대 천상의 또 하나의 큰 변화이며 속인(미국정부) 반박해의 시작이라고 여겨진다. 사부님께서 설법에서 언급하셨다. “그 뿐만 아니라 중국대륙에서 또 전 인민이 모두 박해를 반대하는 것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2] 천상변화에 협력은 역시 대법제자가 주도적 작용을 일으켜야 한다.

구체적인 방법에서 일부 것들이 생각나 글로 적어 미숙한 의견으로 여러분의 고견을 끌어내 수련생들이 더욱 좋은 방법을 서로 교류해 귀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우선 ‘통고’와 제보 표 내용을 명백히 알아야 한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건대 그 표준에 따라 박해에 참여한 적이 있는 모든 사람을 포함시켜야 하는데 농촌의 촌주임, 향서기, 부녀주임, 도시의 구역 책임자, 각 파출소 경찰, 공안국 국보, 간수소 경찰, 검찰원과 법원 직원, 각 직장에서 박해에 참여한 사람이라 할 수 있다. 또 밍후이왕 악인방에서 현지에서 박해에 참여한 자의 이름을 검색해 찾을 수 있다.

그런 후 이런 명단을 나열해(주요 범죄 사실을 메모) ‘밍후이주간’ 뒤에 있는 현지 소식에 첨부하며, 이런 명단을 위에 놓아 현지의 모든 대법제자가 박해에 참여한 자의 정보를 제공하는데 참여하기 쉽게 해야 하며 혹은 아직 나열되지 않은 박해에 참여한 자의 명단을 보충하도록 해야 한다.

박해에 참여한 자의 정보를 조사하는데 관련하여 관건은 대법제자마다 마음이 제 위치에 도달해야 된다고 여긴다. 우리는 모두 20여 년 수련했고 매우 큰 능력이 있어 오직 마음이 제 위치에 도달해 이 일에 겨냥해 발정념하면 곧 얻고 싶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생길 수 있다. 두 가지 사례가 생각난다.

2003년 말 현지의 한 대법제자가 타 지역에서 납치돼 현지로 이송됐으며 사악은 그에게 불법 개정을 감행하려 했다. 이 수련생은 그 당시 병원에 있었고 밤낮 경찰이 지켰다. 현지의 대법제자는 매우 많은 방법을 생각해 사람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했다. 하지만 그 당시 정보과 직원의 전화번호를 어찌해도 완전하게 찾아낼 수 없었다. 정보과장 외에 단 1명 경찰 H의 전화번호만 알 수 있어 이 전화번호를 인터넷에 올렸다. 수련생이 나중에 정념으로 집에 돌아온 후 이 일을 말하면서 그때 그 H 경찰이 가장 사악했고 기타 사람은 그나마 괜찮았다고 말했다. H 경찰은 많은 해외의 전화를 받았고 나중에 매우 많이 바뀌었다. 그 당시 이 수련생은 밖에 대법제자는 어떻게 이런 경찰의 전화번호를 얻었는지 매우 신기하게 여겼다. 우리는 그에게 ‘이런 것들’이 없었고 단지 그 한 사람의 전화번호일 뿐이었다고 알려줬다.

타 지역의 한 수련생도 ‘현지의 민중을 향하여 현지의 사악을 폭로하자’는 글이 발표된 후 현지 공안의 전화번호를 수집하려 했다. 매우 많은 방법을 생각했으나 효과가 없었으며 나중에 그녀는 직접 공안국에 찾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는 매우 긴 시간 발정념하고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그 결과 순조롭게 공안국 문으로 들어갔고 아무런 목적지도 없이 앞으로 걸어가다가 한 방의 문이 열려 있어서 그 방으로 들어갔다. 딱 보니 책상에 전체 공안국 모든 직원의 연락처가 잘 프린트 돼 있었다.

최근 많은 지역에서 경찰 혹은 향진직원이 전에 그다지 확고하지 못한 그런 대법 수련생에 대해 소란을 피우는 일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러한 요소는 모두 사람을 구하는 일을 교란했고 대륙에는 구도돼야 하나 아직 구도 받지 못한 민중이 매우 많다. 만약 우리가 사부님 정법노정에 따를 수 있고 천상변화에 잘 맞춰 나아간다면 아마 각 지역에서 사람을 구하는 환경이 모두 양성으로 변화돼 사부님 정법이 결속되기 전 더욱 많은 중생이 구도될 수 있으며 일부 뒤따라오지 못한 수련생도 아마 환경이 느슨하게 변함에 따라 또 쉽게 걸어 나올 수 있다.

옅은 인식으로 부당한 곳은 수련생이 자비로 지적해주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 3-수련생 문장에 대한 평어(評語)’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 5-2004년 미국서부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9년 6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28/38925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