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편집부 통고에 대한 얕은 소견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편집부 ‘통고’에서 박해자 개인정보 자료를 수집하라고 한 것에 대해 자그마한 개인 인식을 얘기하려 한다.
방금 이 소식을 봤을 때는 사람의 인식으로 생각했다. 처음에는 보복 심리로서 곧 그들이 청산될 것이라고 여겼고, 사람 마음으로 누가 나쁜 짓을 많이 하고 누가 적게 했으며, 누구는 고발하고 누구는 고발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것이 천상의 변화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이후에 ‘밍후이주보’ 문장을 보고서야 이 모든 것이 중생을 더욱 많이 구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대법제자마다 본인이 알고 있는 대법과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한 마을, 향, 진, 현, 시, 성의 경찰과 악인 명단을 정확히 수집하고, 공을 들여 이것으로 현지 진상 자료를 정리한 후 박해에 참여했거나 현재 재직 중인 사람들, 또한 마을 집집마다 나누어준다면 현재 재직 중인 사람이나 사악한 경찰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그러면서 전임자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나쁜 짓을 그토록 많이 했기에 오늘날 상응하는 업보를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박해자 본인이 결과를 책임져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식들에게도 연루됨) 그러면 현재 재직 중인 사람들은 악에 협조하지 않을 것이고, 만약 사람마다 공산당에 협조하지 않고 그것을 위해 목숨을 바치지 않으며 대법제자를 박해하라는 공산당의 정치 명령을 집행하지 않는다면 이 사악한 당은 자연스럽게 내부적으로 와해할 것이다.
박해에 참여했던 사람들은 진상 자료에 본인 이름이 있으면 마음이 조마조마할 것이고, 언젠가 분명히 자신이 청산될 날이 오리라는 것을 똑똑히 알게 될 것이다. 어떤 목적이든 그들은 모두 자신을 보호하려 할 것이고, 예전에 대법과 대법제자에게 저지른 범죄를 후회할 것이다. 그러면 자발적으로 이전에 박해한 적이 있던 대법제자를 찾아가 설명할 수도 있는데 이는 마침 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그들을 구할 기회가 아니겠는가?
시골 대법제자를 예로 든다면 1999년 이후 박해에 참여했던 모든 사람(일반인이든 마을 간부이든, 박해에 협조한 사람이든 99년 이후 박해에 참여한 적이 있다면 마땅히 모두 당사자의 정보와 자녀의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사람 마음으로 이 일을 대하지 말아야 하고, 그가 사람을 때리지 않았거나 그렇게 사악하지 않다고 해서 수집하지 않으면 안 된다. 또한, 예전에 대대 사람들이 벌금으로 돈을 긁어모으고 대법제자를 감시했기에 모두 참여한 셈임)의 명단, ‘밍후이주보’와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 자료를 정리해 그 마을 진상 자료를 만들어 대량으로 전파한다면 마을을 크게 떠들썩하게 할 것이다. 그럼 마을 사람마다 파룬궁이 박해받은 진상을 얘기할 것이고 누가 대법제자를 박해한 적이 있기에 곧 청산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이렇게 얘기하는 중에서 사람들은 진상을 명백히 알고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만약 매 지역의 대법제자들이 모두 공을 들여 현지 진상 전단을 만들고, 모든 중국인이 파룬궁 화제를 꺼낸다면 이 과정에서 일반 국민, 재직 인원, 박해자는 모두 정확하게 자신을 미래를 선택해 구도(救度)받게 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천상변화는 만약 아래에서 움직이는 사람이 없다면, 속인사회에 어떤 상태도 가져다줄 수 없으며, 그것을 천상변화라고 할 수도 없다.”[1]
개인적인 인식으로 합당하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바로잡아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19년 6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22/3890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