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새로운 설법을 읽은 깨달음

글/ 창춘(長春)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최근 두 편의 새로운 설법을 발표하셨고 일부 얕은 깨달음을 써내어 수련생 여러분과 서로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최근 며칠 동안 주변 수련생들과 함께 사부님의 신경문과 ‘홍음5’를 반복해서 공부했습니다. 모두 사부님의 ‘2019년 뉴욕법회 설법’을 배운 후 깊은 감명을 받았고 공산당 문화, 이 사악한 것을 반드시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고 인식했습니다. 그것의 존재는 우리의 정법 수련의 각 방면에 교란이 모두 매우 큽니다. 이번에 사존은 또 ‘홍음5’의 가사에서 반복해서인류에 대한현대의 변이된 관념, 무신론, 진화론의 해악을 강조하셨습니다. 사존은 새로운 설법에서도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가 인류에 대한 침식 및 해악이 이미 상당히 심각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휴대전화의 인류에 대한 통제가 이미 사람들이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하게 하는 것을 은유한 한 프로그램이 션윈에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저는 30세의 대법제자입니다. 비록 대법에서 여러 해 동안 수련해왔지만 어릴 때부터 무신론의 환경에서 성장하여, 자신의 공산당 문화와 현대의 변이된 관념이 여전히 매우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기간 이런 사악한 환경에 있다 보니 자신에게 존재하는 공산당 문화요소에 대하여 어떤 것은 심지어 인식마저 하지 못합니다.

이번에 사부님의 ‘홍음5’를 읽고 전반부의 가사는 그나마 잘 이해가 되었지만, 뒷부분의 가사 부분에 이르러서는 이해에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저의 속인 중에서 지식이 뒤떨어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왜 이런 걸까요? 제가 안으로 찾아보니 한 층의 현대적 변이 관념과 공산당 문화의 패괴물질이 가로막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체득으로 ‘홍음5’는, 시사의 일부는 중국전통문화를 찬양하는 것이 있었고 여러 편의 션윈을 극찬하는 시가 쓰여 있었으며, 전통문화는 바로 현대의 변이된 관념을 타파하고 사람들을 바른길로 되돌아가게 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개인적인 체득으로 ‘홍음5’는 우리가 현대적인 관념을 제거하고 전통의 길로 되돌아가는 것을 돕는 법보입니다. 잘 이해할 수 없을수록 더 많이 배워야 하고 발정념을 강화하여 자신의 이런 공산당 문화와 현대적인 변이 사상을 깨끗이 제거해야 합니다. 수련생 여러분께서 ‘홍음5’에 잘 이해하기 어려운 곳이 있다면 어떤 종류의 인식하지 못한 변이된 관념이 가로막고 있는 것인지 안으로 많이 찾아본 다음 발정념을 많이 하여 깨끗이 제거할 것을 제안합니다. 저는 시험해보았지만, 효과가 꽤 좋았으며 가로막고 있던 한 층의 물질요소가 분명하게 깨끗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상 다만 개인적인 얕은 깨달음이므로 적절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들께서 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22/38904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