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5.13 기간에 지역사회에 널리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전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틀 전 밍후이왕에 수련생이 나무 걸이를 만들어 진상한 교류문장이 게재됐다. 이 수련생은 매번 20곳에 진상 나무 걸이를 건다고 했는데 사실 20곳에 분산해서 나무 걸이를 걸려면 아주 넓은 면적이 필요하다. 아무 데나 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또 너무 밀접해서 걸어도 안 되기 때문이다. 이 수련생이 진행한 진상과정을 이미 우리 지역에서도 몇 년간 계속해왔다.

나는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전후로 나무 걸이를 걸고 기타 진상 자료를 배포해 대법을 실증한 과정을 공유하려 한다.

나는 곧 70세가 된다. 나는 대법제자가 됐기에 사부님께서 지혜를 열어주셨고 우리 소조의 ‘작은 꽃’ 진상용 나무 걸이와 진상 주머니(속에 대법 진상자료가 들어 있음) 만드는 방법을 배워 제작에서부터 전파하는 전 과정에 참여했다. 수년간 우리 팀은 협력해서 진상해 점점 많은 중국인들이 ‘대법이 좋다’라는 마음으로 바꾸어 놓았다.

밍후이왕은 당일 오후에 발표한 진상자료 내용을 보고 그날 저녁에 새로운 소식을 알려준다. 따라서 세인들은 빠르게 국외 밍후이왕의 사진과 문장을 볼 수 있다.

우리지역 수련생들은 ‘4.25’ 기간에 우리 지역에 나무 걸이를 걸고 난 후 주변 지역에도 나무 걸이를 걸고 진상 자료 주머니를 배포했다.

5월 2일, 나는 컬러로 뽑은 자료와 나무 걸이를 챙겨 올해 아직 가지 않은 대공원에 갔다. 연휴인 데다가 날씨도 좋아 공원에 춤추는 사람, 노래하는 사람, 운동하는 사람, 대가족이 모여 놀러 나온 사람들로 붐볐다. 나는 20곳을 선택해 나무 걸이를 걸고 진상 자료를 놓았다. 많은 사람이 오가며 볼 수 있는 길에 나무 걸이를 하나씩 걸었다.

5월 13일 전에 나는 밍후이왕에 발표한 세계 각지의 파룬따파의 날 경축 사진과 기타 자료를 보았다. 대륙 각 자료점에서 제출한 다양한 그림, 단문 및 시가(詩歌)를 보고 나도 서둘러 반짝이고 투명한 대, 중, 소형의 채색 나무 걸이를 만들고 수련생의 그림과 시가를 첨가했다. 나는 수련생들의 그림과 문자를 선택하면서 매우 흥분되어 혼자서 “세계 각 지역 수련생들은 정말 대단해!”라며 감동했다.

나는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보호 아래 5월 11일과 5월 12일 저녁 두 차례에 걸쳐 우리 지역의 60곳에 나무 걸이를 걸거나 놓았다. 우리 지역에는 5월 10일 저녁에 이미 한 번 걸었기 때문에 경비원들이 분명 보았을 것이고 순찰을 강화할 것이다. 5월 12일 저녁 나는 자료와 나무 걸이를 배포하고 걸면서 순찰하는 경비원을 두 차례나 보았다. 경비원 두 명이 큰 손전등을 들고 아파트에 들어간 후 나는 즉시 나무 걸이를 경비실 문 앞 나무에 걸었다. 다른 한 곳에는 경비원이 방금 막 지나가자 경비실 앞 나무에 무사히 나무 걸이를 걸고 집으로 돌아왔다.

자아를 돌파하자 사존께서 가호해주시다

우리 지역 관리원은 건물 관리원, 경비원, 미화원 등이 있다. 그들은 아마 나무 걸이와 진상자료 주머니가 70여 개나 우리 지역에 걸린다는 사실을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이는 모두 대법의 위력이 펼쳐진 것이다.

나는 이전에는 계속 넓은 지역에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나무 걸이를 걸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도 나무 걸이를 걸었으며, 2년 전 우리 지역의 한 남성 환경미화원은 “이 지역에는 곳곳에 진상 나무 걸이와 자료가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번 5.13에 나무 걸이를 하는 동안 사부님의 가지와 보호 아래 자아를 돌파했다. 세계 각지 사람들과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휘황함을 보여주기 위해 나는 감시카메라가 집중된 지역에 두 번이나 돌아다니며 나무 걸이를 걸고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정말로 매분 매초에 사부님께서는 제자 주변에서 제자를 보호해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몇 번은 아는 사람을 만나기도 했다. 슈퍼마켓 사장은 저녁에 물건을 들이다가 나를 봤지만 우리는 서로 아는 체 하지 않았다. 그들 가족 3명은 이미 모두 사당(邪黨) 조직에서 탈퇴했다. 또 탈퇴한 경비원이 당직을 서면서 내가 나무 걸이를 거는 것을 봤지만 그냥 지나갔다. 나는 매 순간 제자를 보호해 주신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는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모르는 지역에까지 가서 진상 나무 걸이를 걸었으며, 나무 걸이를 본 사람들은 정말 복이 있다고 생각했다.

진상을 친척에게 전파하다

나는 또 사돈과 그들 두 가족을 위해 진상 자료와 대법진상 그림을 제작했다. 나는 그녀들이 알아야 할 내용을 평소에 모아 놓았다가 이번에 자료를 정리해서 대법이 널리 전해진 경사스러운 날 그들에게 전달했다. 안사돈과 딸은 내가 하는 일을 이해했고, 이후에 안사돈과 소통이 쉬워졌다. 안사돈의 삼대는 사부님의 가호 하에 모두 큰 복을 받았다!

수련 중에서 승화하다

‘5.13’ 기간에 진상자료를 만들고 전파하느라 심신이 너무 피곤해졌다. 시각을 다투어 진상을 하다 보니 굶을 때가 많았고, 반찬이 없으며 과자를 물에 불려 먹기도 했다. 집안일 할 시간이 부족하여 설거지와 빨래가 가득 쌓였다. 하지만 법공부를 하지 않으면 법의 위력이 없기에 하루 한 강의 법공부와 발정념을 강화했다. 연공까지 채울 시간이 없어 연공은 얼마 하지 못했다.

자료를 배포하러 나가기 전에 허스(合十)하고 발정념을 했으며, 사부님께 오늘 해야 할 일과 노선을 말하고 ‘제자는 반드시 무사히 돌아올 것입니다’라며 가지와 보호를 요청했다. 문을 나서기 전에 ‘홍음’을 외우고 정념으로 문을 나섰다. 사부님께서 바로 옆에 계신다는 것을 믿었고 매번 순조롭고 무사히 돌아왔다!

아들은 기술로 나를 지지했다. 사전에 소모품을 사다주어 순조롭게 나무 걸이를 만들 수 있었다. 일을 하다 문제에 부딪히면 아들은 바로 해결해주었다. 우리는 각자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했다!

5.13 기간을 제외하고 평소에 나는 세 가지 일을 매일 착실히 한다. ‘5.13’ 기간에는 시간을 다그쳐야 했기에 연공이 부족했고, 5.13이 끝나자 나는 연공을 보충했다.

우리에겐 매일 속인과 똑같은 시간이 주어지지만 속인은 무엇을 하고 대법제자는 무엇을 하는가? 국내외 수련생들은 서로 협력하여 시간을 다투어 진상을 알려 세인의 양심을 일깨워 그들을 구원받게 한다.

나는 ‘5.13’의 특수한 축제 기간에 생활 리듬이 깨져 피곤했지만 그 시간은 매우 즐거웠고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우리가 얼마를 했던지 모두 사부님의 배치와 대법의 위덕이다.

이 자리를 빌려 사존께서 많이 웃으시기를 바란다.

 

원문 발표: 2019년 5월 24일
문장 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5/24/38772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