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문장을 차마 볼 수 없었던 일을 말하다

수련생 모두 정념으로 사악을 저지하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날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이 쓴 교류문장을 보는 중에, 한 단락이 내 마음을 건드렸다. 대략적인 뜻은, 그 수련생은 처음에는 일부 박해와 잔혹한 고문 내용의 문장을 차마 읽지 못하다가 후에, ‘만약 대법제자인 우리가 문장 내용이 참혹하다고 해서 읽지 못한다면, 일반인들은 어떻게 읽겠는가?’를 깨달았다고 했다. 나 역시 그랬으므로 그런 문장은 차마 읽을 수가 없어서 늘 피했고, 간혹 악경(사악한 경찰)을 보게 되면 약간의 두려운 마음마저 생겼었는데, 바로 이 문장을 보게 된 것은 사부님께서 나를 점화해주신 것임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더는 그런 문장을 피하지 않고 수련생이 당한 박해 내용의 문장을 진지하게 읽었다.

전국 각지의 많은 악경들이 무법천지로 대법수련생을 박해하는 것을 보고 정말 마음이 괴로웠고, 그런 수련생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었다. 중국에서는 전화카드를 사려면 신분증의 실명으로 사야한다. 그래서 수련생이 폭로한 일부 악의 우두머리에게 전화를 걸려면 해외수련생의 전화를 이용했다. 우리는 그것에만 의지해서는 안 되고, 중국에서도 뭔가를 직접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조금 전 “한 노인 수련생이 억울하게 8년 형을 선고 받은 후, 그의 딸이 또 납치되었다”는 문장을 보고, 부지불식간에 단수입장(單手立掌)……을 했는데, 그때 사부님께서 지혜를 주셨다. “우리는 대법제자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능력을 주셨다. 우리의 정념은 악을 제거하는 불법신통(佛法神通)이 있다. 우리가 무엇 때문에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가?”

나는 밍후이왕에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는 대륙 수련생은 폭로된 사악을 향해 발정념 하자”는 건의를 했다. 사부님은 말씀하셨다. “물론 예전에 발정념 하는 것처럼 그렇게 하는데, 내가 말한 것을 당신들이 알아듣고 발정념의 목적이 명확하면 되고 너무 구체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다. 이런 목적을 지니고 구세력의 참여를 철저히 결속 짓는다.”[1] 우리의 공은 영험하므로 자동으로 사악을 찾아 제거한다. 나는 한 교도소장을 겨냥해 발정념을 할 때, ‘공이 그 지역과 그 이름, 그 사람 배후의 사악한 영을 제거하고, 그가 현세현보(現世現報)하라‘고 염했고, 동시에 ’박해당한 수련생의 정념을 강하게 해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고 했다. 발정념이 끝난 후 참을 수 없는 눈물이 흘렀다. 나는 잠긴 채 수련하므로 천목으로 보지는 못했어도, 아마 내 신(神)의 일면이 수련생이 당한 박해를 보고 참지 못했거나 혹은 그 악인이 무지하고 지은 죄가 크므로 그의 거대한 업력을 보고 그를 위해 괴로웠을 것으로 생각되었다.

밍후이왕은 매일 박해내용을 지역과 이름 등을 구체적으로 폭로한다. 우리는 그들을 향한 발정념으로 그들을 조종하는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구도 받을 수 없는 악인이 현세현보를 당하게 해서, 정법을 교란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못하도록 해야 하며, 중생이 구원받는 것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중국 대법제자들은 모두 정념을 집중해 매일 폭로된 사악을 겨냥하자. 그 힘은 매우 강대할 것이다. 그리고 해외 수련생이 진상 전화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해서 밍후이왕의 박해 폭로작용을 더욱 강력하게 하고, 시기적절하게 하자.

이상은 나의 약간의 깨달음이다. 만약 부당한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바로잡아주기 바란다.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3-2003 미국 중부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9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5/20/3875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