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국공산당 ‘19차 당(黨)대회’ 이후 문화대학명이 도래한 것처럼 복도에도 온통 공산당의 세뇌선전 물품들이 비치됐다.
지난달 초, 우리 회사 상사는 상급 부서의 요구를 전달하면서 직원마다 모두 프로그램으로 공산당의 ‘학습강국’을 배울 것을 요구했다(당원이 아니어도 배워야 함). 나는 당원도 아닌데 왜 공산당의 것을 배워야 하는지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예전에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이 쓴 문장을 본 적이 있다. 한 편은 수련생이 정치학습에 참가하지 않은 체득이고, 다른한 편은 수련생이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정치학습을 거절한 체득이었다. 이번에 사악한 공산당의 요구 앞에서 나는 거절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우선 이것은 구세력의 사악한 배치다. 우리는 수련자이기에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사부님의 요구를 따라야지 공산당의 것을 배워서는 안 된다. 만약 ‘학습강국’에 참가했다면 설사 대충했더라도 구세력이 배치한 길을 걸은 것이다. 대법제자의 시간은 아주 소중하기에 이런 곳에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둘째, 학습에 참가하지 않는 결과에 관해 나는 사부님의 제자이기에 일체를 사부님께서 책임져주신다. 이 일에 대해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을 것이고 상사가 찾아와 얘기를 나눌 수 있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으려 했다. 그 과정에서 발정념을 해 회사 직원을 통제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들을 제거했다.
전체 직원들에게 ‘학습강국’을 배울 것을 요구한 후 두 차례 내가 현장에 있을 때 회사 상사는 당원이 아닌 두 직원에게 어떻게 배웠냐고 물었다. 당시 나는 계속 정념을 유지했고 이 상사를 향해 발정념을 했다. 이렇게 한 번도 학습한 적이 없었고 어느 상사도 나에게 묻지 않았다.
약 한 달이 지난 후 우리 부서의 한 사람이 프로그램 규칙이 변해 학습이 흐지부지해졌다고 말했다. 당시 이것은 사부님께서 그의 입을 빌어 이 일이 지나갔다는 것을 내게 알려주셨음을 깨달았다.
이틀 후, 나는 잘 아는 동료에게 이 일이 어떻게 됐냐고 물었다. 그는 현재 자신의 점수만 보인다면서 이젠 학습하지 않을 거라고 했다.(예전에는 다른 사람들의 점수도 모두 보였음) 이 동료는 이전에 나에게 그것을 학습하면 뭔가 불편하다고 말했다.
친한 회사 동료는 나에게 학습이 흐지부지해졌다고 알려주면서 내가 학습에 참가하지 않아 상사가 뭐라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나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얘기했는데 이는 정의가 악(공산당)과 싸워 승리한 것이다.
며칠 전 회사 회의 때에도 나는 발정념을 해 사악을 제거했고 그 회의에서 어느 상사도 ‘학습강국’에 대해 말을꺼내지 않았다. 그래서전직원들에게 ‘학습강국’을 가르치려는 사악의 배치가 실패했음을 확신하게 됐다.
원문발표: 2019년 4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4/19/3852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