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찰, “다시는 당신을 찾아오지 않겠다.”

글/ 쓰촨 대법제자

나는 촨둥(川東)의 아주 외진 농촌에 있는 노년 대법제자로, 파룬따파를 19년 넘게 수련했다. 2015년 5월에 장쩌민 고소 열풍이 일었고, 나도 2015년 8월에 파룬궁 단체를 미친 듯이 박해한 장쩌민을 현지에서 실명으로 고소했다. 그리고 얼마 되지 않아 최고법원과 최고검찰원으로부터 접수증을 받았다.

2016년 7월 어느 날, 현지 정부의 공무원이 나를 사무실로 불렀다(우리 집과 관공서의 거리는 약 200m다). 내가 곧바로 사무실에 들어가니 흉악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경찰 두 명이 보였다. 당시 나는 어리둥절했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들 배후의 공산 사령(邪靈)과 흑수(黑手), 난귀(爛鬼)를 제거하도록 사부님께 가지(加持)를 청했다. 정부 담당자가 나에게 앉으라고 하자마자 그중 한 사람이 불량한 어투로 나에게 장쩌민을 두 곳에 고소했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에게 곧장 대답하지 않고 아주 냉정하게 사부님의 말씀을 회상했다. “어떤 환경이든지 사악의 요구, 명령과 지시에 협조하지 말라.”[1]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라.”[2] “우주 진리에 대하여 견고하여 파괴할 수 없는 정념(正念)은 선량한 대법제자의 반석같이 확고한 금강지체(金剛之體)를 구성했으며, 일체 사악으로 하여금 간담을 서늘케 했고, 방사(放射)해 낸 진리의 빛은 일체 생명의 바르지 못한 사상 요소를 해체했다. 얼마만큼 강한 정념(正念)이 있으면 그만큼 큰 위력이 있다.”[3]

내가 말을 하지 않는 것을 본 다른 한 사람이 아주 온화하게 말했다. “우리는 위의 지시에 따르는 거예요. 이게 우리 일이예요.” 그때 사악의 기세가 이미 사부님의 법리로 해체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부님의 “자비는 천지에 봄이 오게 하고, 정념은 세상 사람을 구하는도다.”[4]라는 법리가 나의 머릿속을 맴돌았고, 이 가련한 생명도 박해받는 생명이며, 이것은 사부님께서 그들이 진상을 듣고 구도받도록 배치하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조금 다가앉으며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불가(佛家) 최상의 고덕 대법이고, 병을 고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어요.”

내가 말했다. “이전에 나는 간경화 때문에 일을 계속할 수가 없어서 50살이 되자마자 질병으로 은퇴했는데, 퇴직 후에 크고 작은 병원, 의사, 교수를 찾아다니고 다른 기공까지 연마했어요. 하지만 병세가 갈수록 깊어져서 오랫동안 간 부위 통증에 시달렸고, 식욕이 없어 몸이 45kg 남짓으로 마르고 움직일 힘이 없어서 죽을 생각까지 했어요. 바로 그런 결정적인 시기인 99년 3월 중순 어느 날, 외지의 수련생이 우리 진(鎮)에 와서 대법을 전해주었어요. 당시 그들이 관청 뜰에서 연공을 하며 틀어놓은 연공음악은 너무나 우아하고 듣기가 좋았어요. 그들은 파룬궁이 불가의 고덕 대법인데, 병을 고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다고 했어요. 당시 저는 제가 어려서부터 병을 앓아서 세 살이 넘어서야 걷기 시작했고, 철이 들었을 때 꿈속에서 신불(神佛)이 저를 산에 가서 수도하게 한 생각이 나서, 바로 오늘 신불이 저를 구하러 온 것으로 생각했죠. 당시 저는 정말 기쁘게도 같은 진의 노인 몇 분과 함께 배우기 시작했어요. 집에 돌아와서는 ‘전법륜’을 공부했는데, 제가 책장을 펼치니 사부님 모습이 보였어요. 사부님은 너무나 자비롭고 인자하셨는데, 갑자기 눈에서 금빛이 반짝였어요. 저는 계속 쳐다보면서 눈물을 흘렸어요. 그분은 바로 제가 어렸을 때 늘 꿈속에서 저를 입산수도하게 하셨던 사부님이셨어요.”

나는 또 말했다. “저는 하룻밤 새에 전법륜을 모두 읽었죠. 그날부터 매일 아침, 같은 진의 노인 몇 사람과 함께 식량 구매·판매소 마당에서 새벽 연공을 했고,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제 몸에 천지개벽하는 변화가 일어났어요. 간 부위가 아프지 않고 식사량이 늘어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약을 한 알도 안 먹고, 주사를 한 대도 안 맞았지만, 병이 나았을 뿐 아니라 몸에 힘이 넘치고, 체중이 45kg 정도에서 65kg이 넘게 됐는데, 약 20년 동안 의약비로 한 푼도 쓴 적이 없어요. 당시 중앙의 차오스(喬石) 등이 파룬궁을 조사했는데, 국가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은 있되, 한 가지도 해로움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마지막으로 말했다. “우리 직장의 류 씨 성을 가진 선생님은 1년에 국가 의약비 13만 위안을 썼는데, 입원하는 동안 딸들이 각자 업무 시간에 노인 근처를 뱅글뱅글 돌아서 직장에 손해를 입혔어요. 만약 전국에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면 국가에 많은 재력, 인력, 물력을 절약해주겠죠? 그럼 얼마나 좋아요. 이렇게 좋은 공법을 상대로 장쩌민은 오히려 수중의 권력을 이용해 멸절성(滅絕性) 박해를 강행했어요. 국가의 모든 선전기구를 동원해 파룬궁을 제멋대로 비방하고 모함했고, 국민이 파룬궁을 증오하게 했고, 중국인과 세계인 전체에 해를 입혔어요. 저는 단지 국가를 향해 헌법에 따라 장쩌민을 심판하고, 대법의 결백을 인정하고, 우리 사부님의 결백을 인정하고, 합법적인 연공 장소를 보장하라고 요구하는 거예요.”

그들은 아주 진지하게 듣더니 자신들이 과거에는 파룬궁이 그렇게 좋은지 몰랐다며, 이제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나는 이어서 선악에 반드시 응보가 있는 것이 하늘의 뜻이므로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면 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에 그들은 다시는 우리를 찾아오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서: ‘정진요지 2-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다’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서: ‘홍음 2-두려울 것 뭐냐’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서: ‘정진요지 2-역시 두세 마디를 말하다’
[4] 리훙쯔 사부님의 저서: ‘홍음 2-법정건곤’

 

원문발표: 2019년 4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수련경력>진상 알려 세인 구도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9/4/9/38489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