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 수련하여 괴질 완쾌되고, 진상 알려 중생 구도하다

글/ 쓰촨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올해 51세입니다. 2010년, 얼굴에 이상한 피부병이 생겨 여러 한의사와 양의사에게 보였고 어떤 민간요법도 다 써보았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청두(成都) 화시(華西) 병원의 피부병 전문의와 교수를 찾아보고 한약과 양약도 많이 먹고 돈도 많이 썼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점점 심각해져 고기비늘 같은 갈색 각질이 일어났습니다. 온 얼굴이 커다랗게 부어오르고 성한 피부가 없었습니다. 눈은 작은 틈새만 남았고 입은 음식을 조금 먹을 수 있는 정도만 벌어졌습니다.

여성으로서 얼굴이 이 모양이 되었으니 비관적이고 절망적인 심정을 가히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 집에만 있었고 바깥출입은 생각도 못 했으며 성격이 급해졌습니다. 피부병의 특성상 음식을 심하게 가렸기에 약간의 쌀밥과 채소, 돼지고기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일 한숨으로 보내면서 인생의 끝을 본 것 같았습니다.

대법을 수련하여 괴질이 사라지다

막다른 골목에 처해 있을 때 파룬궁을 수련하는 남편은 한 가지 방법만이 제 병을 치료할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파룬궁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살고 싶은 마음에 한 번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2012년 정월 초하루, 아침을 먹고 나서 보서(寶書) ‘전법륜(轉法輪)’을 자세히 읽기 시작했습니다. 사흘 만에 한 번 다 읽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고덕대법(高德大法)임을 희미하게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다시 책을 볼 때 사부님께서 신체를 정화해 주셨습니다. 안에서 밖으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전류가 흐르는 것처럼 저리고 땀구멍마다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런 느낌은 강렬하게 내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그날 저녁 거울을 보니 얼굴의 부기가 모두 빠져있었습니다.

저는 ‘전법륜(轉法輪)’은 천서(天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불(佛), 도(道), 신(神)으로 수련 성취할 수 있는 진법(眞法)을 말한 것입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은 전 세계의 사람이 모두 배우면 좋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저의 형제들도 대법을 배우게 하고, 그들에게 대법의 위대함과 신기함을 알게 해주었습니다.

남편은 곧 저에게 다섯 가지 공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저는 목마른 사람이 물을 마시듯 사부님의 각 지역 설법과 ‘정진요지’, ‘오스트레일리아 수련생에 대한 설법’ 동영상 등을 보았고, 또 ‘밍후이주간’에 실린, 수련생들이 심성을 높인 교류 문장을 보았습니다. 석 달 남짓한 법공부와 연공, 발정념을 통해 약을 전혀 먹지 않고도 얼굴의 피부병이 전부 나았습니다.

대법을 배우기 전에 집을 팔아서 병을 치료하려 했으나, 뜻밖에도 대법이 제게 두 번째 생명을 주었습니다. 병도 나았고 집도 보존했습니다. 고진감래라고 이는 대법의 신기함이자 사부님의 자비이십니다. 저는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조사 정법하여 중생을 구도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중생을 구하며 자비심을 수련해 내다

저는 신 수련생이지만 대법제자의 책임을 알고 있습니다. 바로 진상을 똑똑히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것입니다. 남편이 진상 자료를 배포하러 나가면 저도 함께 갑니다. 처음에는 마음이 불안했지만, 남편이 당당하게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보고 두려운 마음이 차츰 적어졌습니다. 상점, 호텔의 영빈실, 여관의 계산대에 당당하게 자료를 건네주었습니다.

저희는 저녁 10시 이후에 나가서 자료를 배포합니다. 12시쯤이면 자료를 다 배포하고 전동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마음이 흐뭇해져 남편과 교류했습니다. “중생은 거짓말에 속아 이렇게 좋은 대법과 이렇게 자비로우신 사부님에 대한 진상을 알지 못해요. 우리는 마땅히 대면하여 자료를 배포해야 해요. 자료를 중생의 손에 나누어 주고 우리는 무고하게 박해받는 것이라고 알려요.”

그 후로 저희는 매일 오전 8시쯤 버스 정류소에서 배포했습니다. 그때는 출근 시간이라 버스를 타는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저희는 대면하여 진상 소책자와 간행물 등 자료를 중생의 손에 배포하였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다 받아 갔습니다. 어떤 이는 받자마자 보기 시작했고, 어떤 이는 가방에 넣고 어떤 이는 주머니 속에 넣었습니다. 어떤 이는 고맙다고 깍듯이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초가 생각났습니다. 저는 모든 중생이 진상을 알고 사부님의 구도를 받기 바랐습니다.

저는 줄곧 대면하여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거리와 골목, 전자 상가, 철근 도매시장, 리모델링 재료시장, 식량과 식용유 시장, 거리의 상가 거의 모두가 자료를 받았습니다. 지금의 많은 사람은 각성하고 있습니다. 나가보면 마치 저희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중생을 위해 왔다고 생각하고 정념정행하자 모든 것이 순조로웠습니다.

사부님의 법신이 보호하다

작년에 매부의 차를 타고 고향에 간 김에 저의 언니(수련생)에게 호신 부적과 진상 자료를 한 상자 가져다주려고 했습니다. 차의 속도가 매우 빨랐습니다. 조수석에 앉아 속도를 좀 줄이라고 했더니 매부는 빨리 달리면 좀 일찍 도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차가 너무 빨리 달리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계속 외웠습니다.

급커브를 돌 때 과속으로 인해 차가 멀리 날아갔습니다. 게다가 몇 바퀴 구르기까지 했습니다. 머릿속이 하얘졌습니다. 유리 파편 속에서 기어 나오니 매부도 기어 나왔습니다.저희 둘은 신기하게도 아무 일도 없었지만, 차 앞부분은 박살이 났습니다. 더욱 신기한 것은 차 안의 호신 부적과 진상 자료는 조금도 손실되지 않았습니다.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저희를 보호해 주신 것입니다. 만약 사부님의 보호가 없었다면 그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또 한 가지 신기한 일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오후 5시쯤 한창 영업하고 있는데 무엇인가 제 귓가를 스쳤으나 당시 별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위층을 보니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옆에 있던 사람이 깜짝 놀라면서 내가 틀림없이 선한 큰일을 했을 것이라고, 그렇기에 이 난(難)을 피할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는 위층에서 길이 1m에 지름 2치 되는 쇠 파이프가 떨어져 내려와제 귀 옆을 스치고 지나가는 것을 보았으나 저는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쇠 파이프가 바닥을 치는 소리가 컸지만, 저는 조금도 두렵지 않았습니다. 만약 자비로우신 사부님의 보호가 없었다면 목숨을 잃었을 것입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6/3684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