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 구출 중의 정체 협력과 제고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하루는 협조인 수련생이 나를 찾아와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말하며 H 수련생 구출하기 위해 악당을 고소하겠다며 박해당한 수련생의 증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H 수련생 구출: 심성이 표준에 도달하자 자연히 잘 되다

우리 몇 명의 수련생이 갔다. 서명할 때 한 수련생이 걱정하며 이 일은 위험이 따른다고 말하자 나는 괜찮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녁에 집에 돌아와서 꿈을 꾸었는데 꿈속에서 어떤 방에 들어갔는데 벽에 문이 하나 있는 것이 보였다. 내가 문으로 들어가자 다른 방이 있었고 그 방에도 문이 하나 있었다. 또 들어가서 더 높은 방에 다다랐다. 깨어난 후 이것은 사부님께서 내가 바르게 하고 있다고 격려해주시는 것임을 알았다. 나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사람의 상태를 벗어났다.

H 수련생을 구출하기 위해 우리는 ‘검은 소굴’의 문 앞에 가서 사람을 내놓으라고 하며 이십여 명의 수련생이 차에 앉아 계속 가지 않고 있었다. 사악 무리의 차량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우리를 감시하며 우리에게 자동차 전조등을 비추고 있었다. 나와 수련생 F가 차에서 내려 사악 무리의 차에 가서 얘기 좀 하자고 문을 두드리자 그들은 좀 겁먹은 듯 보였으며 우리와 얘기를 나눌 엄두를 내지 못했다.

1개월 후, 나는 또 ‘검은 소굴’ 문 앞에 가서 여럿이 협력하여 발정념을 했다.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H 수련생은 오래지 않아 구출됐다. 나는 깨달았다. “당시 나는 자신의 심성 표준에 따라 생사를 내려놓았으며 온 힘을 다했다. 이전에 어떤 수련생이 심성이 위치에 도달하면 법이 원용해준다고 말했는데 자신이 정체의 협력을 해내고 심성이 표준에 도달했기 때문에 자연히 좋은 결과를 보게 된 것이다.”

A 수련생 구출: 구출 과정이 중생 구도이다

어느 날 한밤중에 나는 한동안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놀라 잠에서 깼다. C 수련생이 찾아와 수련생 A가 납치(불법체포)됐다고 했다. 우리는 구출 방법을 상의했다. C 수련생의 말을 근거로 나는 신속하게 밍후이왕(明慧網)에 박해를 폭로하는 문장을 써 보냈으며 이후 또 평론 한 편을 써서 보냈다. 더 교류한 이후 우리는 변호사를 선임하기로 했다. 당시 우리 지역에서는 변호사를 선임해본 경험이 별로 없어서 베이징에 가서 변호사를 찾아야 했는데 나는 좀 걱정됐다. C 수련생과 G 수련생이 이 일로 함께 베이징에 갔는데 두 수련생은 도중에 거절당했다. C 수련생이 돌아와 내게 한마디 했다. 나는 맘속으로 생각했다. “숨는다고 숨을 수 있는 게 아니다. 이 말뜻은 내가 가야 한다는 것이 아닌가!” 나는 C 수련생과 베이징에 가기 위해 장거리 버스를 타고 베이징에 도착하자 검사원이 차에 올라와 신분증을 조사했다. 내가 가져오지 못했다고 하자 검사원은 “다음엔 주의하시고 가지고 다니세요.”하고는 가버렸다. 나는 안도했고 마음속으로 옳은 일을 하면서 이렇게 많은 걱정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베이징에서 돌아온 후 나는 수련 상태가 다름을 뚜렷하게 느꼈다. 나는 깨달았다. 사실 겉보기엔 마치 내가 수련생을 도와 베이징에 변호사를 구하러 간 것 같지만 실제는 사부님께서 나를 데리고 가서 자신의 수련의 길을 가게하고 향상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변호사 비용도 해결됐다. 경제 조건이 비교적 좋은 수련생이 박해당한 수련생을 위해 비용을 대겠다고 자원했고 또 한 협조인 수련생은 수련생들이 모은 돈을 우리에게 주었다. 변호사가 왔다. 사존의 자비하신 배치 하에 수련생은 뜻밖에 함께 이 일에 참여하고 싶어 하는 협조인 수련생 D를 만났다. 그래서 아주 많은 수련생이 구출에 참여하게 됐다. 변호사는 공안국, 검찰청에 갔고 동행한 수련생들은 부근에서 협력하며 발정념을 했다. 변호사는 조서를 보고 비난하거나 하지 않고 검찰청에 증인을 찾아달라고 요청했다.

한 수련생이 스티커와 진상 자료를 정교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었는데 나는 문장을 썼고 이후 다른 수련생이 그림 등을 첨가했다. 많은 수련생이 나가서 배포하고 붙여 사악을 놀라게 했고 동시에 사람들이 사악이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진상을 알게 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사악 세력은 놀라 질겁하며 법석을 떨었으며 평상시 잘 출동하지 않던 경찰차가 곳곳을 순찰했다고 한다. 그러나 사존의 보호 아래 수련생들은 모두 무사했다.

사당(邪黨) 법원은 A 수련생에 대해 불법적인 방법으로 법정 심문을 하기 위한 재판을 열려고 했다. 나와 수련생들이 상호 협력하여 정교한 초대장을 만들었고 고귀한 수련생들이 법원과 그 주변에 밤새껏 붙였으며 또 많은 전단도 놓아두었다. 많은 사람이 보게 되자 법원은 깜짝 놀랐으며 부득이 개정 연기를 선포할 수밖에 없었다. 개정 당일, 나와 수련생들은 법원 주위에 가서 발정념을 했고 주변 지역의 많은 수련생도 참가했다. 또 수련생 몇 명은 법정에 들어가 방청했다. 방청한 수련생에 의하면 변호사는 이치와 근거를 대며 무죄 변론을 했고 수련생들의 정념 지원으로 공소인(검찰)은 함부로 날뛰지 못했으며 법정에 앉아 있던 몇십 명의 공안, 검찰, 법원 인사들 모두가 진상을 들었다고 한다. 이번에 변호사를 선임해 A를 구출한 이후 우리 지역에서 변호사를 선임하는 국면이 열렸다. 박해당한 수련생을 위해 변호사를 청하는 일이 우리 지역 곳곳에서 일어나자 공안, 검찰, 법원 인사들에게도 진상을 알고 구도 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이 있게 됐다.

A 수련생을 위해 상소할 때 나는 C 수련생과 함께 선임한 변호사를 동반해 수련생(A)을 만났다. 변호사가 어디를 가면 우리도 거기에서 진상을 알렸고 검찰 직원들에게도 진상을 말해줬다. 아울러 그들에게 무죄 변론 자료와 고소 자료를 건네줬는데 이는 검찰의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C 수련생은 또 진상 소책자를 감옥 경찰에게도 줬다. C가 변호사와 함께 수련생 A를 만날 때 사부님의 최신 경문을 가져갔고 변호사의 지혜로 한두 시간 듣도록 해 수련생의 정념을 강화해줬다.

B 수련생 구출: 자신을 내려놓고 전체가 협력하다

또 수련생 B가 불법 체포되자 수련생들이 협의해 구치소에 가서 수련생을 석방하려고 했다.

우리는 구치소로 갔다. 구치소 문을 여는 틈을 이용해 나와 수련생들이 한꺼번에 밀고 들어가 사람을 내놓으라고 하며 진상을 말하자 구치소 경찰은 질겁했다. 수련생들이 선임한 변호사가 무죄 변론을 하자 법원은 매우 두려워했다. 가족을 핍박해 변호사를 사임하게 했다. 그러자 수련생들은 즉시 두 명의 변호사를 다시 선임했다. 개정 때 수련생들이 가서 발정념을 하자 법관은 두려워하며 몰래 장소를 바꿔 개정하며 수련생들을 피했다. 그러나 두 변호사의 태도는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수세를 바꾸어서 공세를 취하자 법관은 두려워하며 변호사에게 용어 선택에 주의하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이렇게 되자 불법으로 체포된 수련생의 정념도 강화됐다. 나는 수련생의 부탁으로 신속하게 관련 정황을 문장으로 잘 써서 밍후이왕이 보도하도록 보냈다.

수련생들은 계속 구출 활동을 펼쳤다. 나는 이전의 구출이 성공하지 못한 것을 교훈 삼아 자신을 내려놓고 협조인 수련생과 긴밀하게 협력했다. 우리는 틈이 없는 강대한 정체를 형성했는데 협조인 수련생은 다른 수련생과 연락하며 구출을 전개했고 수련생들도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각자의 작용을 발휘했다. 나는 진상 편지를 써서 보내고 동시에 신속하게 보도 자료를 쓰며 협력했다. 사악의 박해를 폭로하고 정기를 북돋는 한 편의 문장을 써서 밍후이왕으로 보냈다. 오래지 않아 B 수련생은 성공적으로 구출돼 나왔다.

이 사건은 우리 지역과 주변 지역에 아주 큰 반향을 불러왔다. 사후에 평가해 보니 우리가 자아를 내려놓고 원만하게 협력하며 틈 없는 정체를 형성한 것이 이번 구출이 성공한 주요 원인 중의 하나였다.

협조인 수련생 E가 나를 찾아와 사부님께서 법을 전하실 때 학습반에 참가했던 노 수련생이 밤이면 온통 잠을 자지 못한다고 말하기에 나는 자발적으로 그 수련생을 찾아가 도와줬다. 매일 밤 우린 함께 법 공부하고 연공하고 발정념하며 교류했다. 그 노 수련생은 내게 사부님께서 법을 전하실 당시의 정경을 말하기 시작했고 나는 매우 듣고 싶었다. 노 수련생이 신심(信心)이 부족할 때마다 나는 그에게 “이건 겁난을 넘는 것입니다. 견지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내가 지나온 길을 말하며 그를 격려했는데 마침 그가 부딪힌 문제는 내가 부딪혔던 것과 같은 문제였다. 나 자신이 어떻게 수련하며 지나왔는지 경험을 그와 교류하자 그의 신심도 향상됐고 다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기 시작해 새로운 수련 상태로 들어가겠다고 했다. 1개월쯤 후에 노 수련생은 이 겁난을 넘기게 됐고 나중엔 장쩌민을 고소했으며 배우자가 박해로 사망한 진상도 폭로했다.

협력하는 중에 심성 경지를 높이다

수련생들과 함께 공동으로 수련하자 나의 수련 상태도 향상됐는데 포륜(파룬궁 수련 동작 중 하나)을 항상 두 시간 할 수 있었다. 가부좌를 두 시간 하고 나면 온몸이 가벼움을 느꼈고 나가서 전화로 진상을 알리면 일반인이 문자메시지로 지지를 표시하며 사당을 비난하고 또 더 많은 자료를 얻을 방법을 묻기도 한다.

대법제자 정체에 녹아들어 가서 수련생과 함께 협력하는 중에 내 흉금과 경지도 큰 제고가 있었는데 번쩍번쩍 빚을 내는 ‘법 입자(法粒子)’로 변했다. 사존의 자비하신 안배에 감사드리며 수련생들의 사심 없는 도움에 감사드린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 해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12/3837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