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저는 1996년에 법을 얻어 수련하였으며, 지금까지 이미 20여 년이 되었습니다. 수련 과정에서 대법의 끝없는 법리의 가르침으로 심성은 일정한 승화를 가져왔고, 이에 따라 몸도 점차 진선인(眞善忍)에 동화되어 서서히 고에너지물질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록 82세이지만 몸은 항상 나는 듯 가볍고 활력이 넘칩니다.
저는 시골 수련생 간의 업무 협조를 맡고 있고, 삼륜 자동차를 몰고 아무리 먼 길을 달려도 전혀 피로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한번은 눈이 내리던 날, 저는 밖에 나갔다가 막 돌아왔고, 날도 곧 어두워지고 있었습니다. 작은 외손녀가 시내에 있는 소년문화궁에서 전화를 걸어와 저에게 자신을 데리러 오라고 했습니다. 저는 대답했습니다. “기다리고 있어. 내가 곧 데리러 갈게.” 저의 조카가 앞에서 말했습니다. “할아버지! 막 돌아오셨고, 밖에는 또 바람이 불고 눈이 내려요. 가지 마세요.” 제가 말했습니다. “괜찮아!” 저는 여전히 기쁜 마음으로 아이를 데리러 갔습니다.
후에 아내가 사위에게 화를 냈습니다. “참 대단해. 그렇게 추운 날에 딸을 데리러 가지 않고, 여든이 넘는 할아버지를 오가게 하다니.” 제가 말했습니다. “뭘 원망해! 사위도 나를 80세라고 여기지 않았으니 나에게 다녀오라고 한 것이지!”
저에게 이렇게 건강한 신체가 있는 것은 대법을 수련한 복입니다. 제자는 여기서 사존께 저에게 이렇게 건강한 몸을 주신 것에 머리를 조아려 감사드리며, 저는 이를 이용하여 자신의 능력을 다해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아래는 신체의 외관적인 표현으로 삼퇴를 권한 몇 토막의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이야기: “80세가 60세로 보이니 이 파룬궁은 분명 좋은 것이다.”
2년 전, 저는 친구를 보러 양로원에 갔다가 나올 때, 한 남자와 중년의 두 여자를 만났는데 저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그들은 삼퇴했습니다. 그 남자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파룬궁을 연마하십니까?” 제가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어서 그가 물었습니다. “당신은 연세가 어떻게 됩니까?” 저는 그에게 제가 80세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는 놀란 나머지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정말입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성명쌍수 공법으로 갈수록 젊은 사람으로 되돌아갑니다. 보기에 이 사람은 실제 연령과 일정한 차이가 있게 됩니다.”
남자는 듣고 말했습니다. “저는 공산당원입니다. 저는 탈퇴하겠습니다!” 이어서 그는 그 여성에게 말했습니다. “당신 와요.” 그는 고개를 돌려 저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도 공산당원입니다. 그녀도 탈퇴시켜주세요.” 저는 여성의 의견을 구했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동의합니다.”
남자는 혼잣말로 말했습니다. “80세가 60세로 보이니 이 파룬궁은 분명 좋은 것이다.”
두 번째 이야기: “파룬따파는 역시 좋다”
2년 전 또 한 번은 제가 시내에 있는 딸의 집에 갔었습니다. 담장 그늘에서 한 할아버지와 서너 명의 할머니가 포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차를 그들 옆에 주차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어디에 가는지 물어서 저는딸의 집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이 물었습니다. “당신은 나이가 어떻게 돼요?” 저는 그들에게 제가 80세가 되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한 할머니가 일어나서 말했습니다. “오라버니, 양생 비결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몸을 이렇게 잘 관리하셨습니까?” 저는 그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나의 양생 비결은 파룬따파를 수련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 사람들은 모두 제각기 한마디씩 말했습니다. “공산당은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지 못하게 합니다.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잡아갔습니다.” 어떤 사람은 말했습니다. “파룬궁은 공산당을 반대합니다……”
저는 듣고서 정말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세인들은 정말 사악한 공산당으로부터 기만당하여 정사(正邪)와 선악을 분별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저는 매우 평온하게 말했습니다. “공산당이 수련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바로 그것이 사악하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천안문 자살 분신 사건은 장쩌민(江澤民) 집단의 자작극으로 세상을 기만한 위조된 사건입니다. 한 정당, 국가의 지도자로서 세상 사람들을 기만하기 위해, 증오심을 선동하고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였습니다. 이 정도까지 건달 행세를 하니, 당신이 말해보세요. 당신은 그것의 말을 듣고, 그것을 믿을 수 있겠어요? 사람은 스스로 정사와 선악,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분별해야 합니다. 남의 말만 듣고 쉽게 믿으면 안 되며, 흘러가는 대로 따라가면서 흐리멍덩한 사람이 되면 안 됩니다. 사악의 편에 서게 되면 사람을 해칠 뿐만 아니라 자신도 해치게 됩니다. 선악에는 응보가 따르는 것은 불변의 천리입니다. 당신은 대법을 박해한 중국공산당의 고위 관리들, 예를 들면 보시라이(薄熙來), 저우융캉(周永康), 쉬차이허우(徐才厚), 궈보슝(郭伯雄), 리둥성(李東生), 수룽(蘇榮) 등등이 모두 감옥에 들어간 것을 못 보셨나요? 사람은 반드시 정사, 선악 사이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그 사람들은 듣고 난 후 모두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 세 노인에게 삼퇴를 권유했습니다. “저는 공산당이 저에게 주는 돈을 받아요. 저는 탈퇴할 수 없어요.” 이번에 나눈 이야기는 이렇게 끝났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만날 때마다 늘 인사를 건넸고, 저도 여러 차례 그가 다른 사람들에게 “이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하는데 80세가 넘었어요.”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저는 그의 말 속의 선한 뜻과 파룬궁이 저에게 건강한 신체를 준 것을 부러워하는 마음이 담겨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얼마 전, 저는 수련생과 함께 제 딸의 집에 갔습니다. 수련생을 보고 그 노인에게 삼퇴를 권해보라고 했습니다. 수련생이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고, 삼퇴하면 생명을 보장받습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노인은 저를 가리키면서 말했습니다. “저 할아버지가 제게 이야기했어요.” 수련생은 그에게 성함을 물어보았습니다. 그는 푸(付) 씨라고 답했습니다. 수련생이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푸융서우(付永壽)라는 가명을 지어드릴게요. 탈퇴하세요.” 노인이 말했습니다. “좋아요!” 우리는 또 그에게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共產主義的終極目的)’ 책 한 권을 주었습니다.
그 후, 우리가 다시 만났을 때, 노인은 그의 이웃 앞에서 말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또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게 준 그 책은 너무 좋아요!” 그의 이웃도 저에게 책을 요구하며 말했습니다. “82세인데도 차를 운전할 수 있네요. 당신의 안색은 참 좋아요. 이 파룬궁은 분명 일반적인 공법이 아니에요!”
세 번째 이야기: “82세가 다 되었어도 신체가 이렇게 좋은데, 이 파룬궁이 안 좋을 수 있겠어요?”
올봄의 어느 날, 수련생이 저와 약속을 잡고 길가에서 저를 기다리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차를 매우 천천히 운전하고 한 길가에 이르렀는데 50여 세의 중년이 저를 향해 손을 흔들었습니다. 저는 차를 세우고 물었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그가 말했습니다. “제 차 타이어가 펑크가 났는데 당신이 수리해주시면 안 될까요? 제가 당신에게 돈을 드릴게요.” 제가 말했습니다. “네, 그럽시다. 돈은 필요 없습니다. 다만, 잠시 기다려주세요. 제가 일이 좀 있어요.” 저는 도로를 따라 수련생을 찾았고, 수련생은 아직 오지 않았으므로 저는 곧 되돌아와서 그의 차 위쪽에 제 차를 놓고 그를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저는 그에게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고, 삼퇴하면 생명을 보장받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까?”라고 물어보았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그에게 삼퇴가 무엇이고 왜 삼퇴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공산당에 가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또 말했습니다. “어린 시절 학교에 다닐 때 붉은 넥타이를 매지 않았나요?” 그가 말했습니다. “맸습니다. 이미 아닙니다.” 저는 그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당신이 맸을 때, 이마에 이미 낙인이 찍혔습니다. 지금 성명하여 탈퇴하면 낙인을 지울 수 있고, 큰 재난이 왔을 때, 당신은 남을 수 있게 됩니다.” 그가 물었습니다. “어떻게 탈퇴하나요?” 저는 그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당신은 좋다고만 말하면 되고, 탈퇴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는 재빨리 말했습니다. “좋아요. 저는 탈퇴할래요.”
그는 저에게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82세입니다.” 그는 매우 놀라워했습니다. “정말 당신이 이렇게 연세가 많을 줄은 몰랐어요.” 제가 말했습니다. “제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때문에 비로소 이렇게 좋은 신체가 있게 된 것입니다. 절대 장쩌민 집단의 거짓말 선전을 듣지 말아요.”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아내가 차를 몰고 와서 그에게 타이어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삼퇴를 권했고, 그녀가 망설이고 있을 때, 남편이 말했습니다. “탈퇴해요. 이 할아버지는 파룬궁을 수련하시는 분이에요. 82세가 되었는데도 신체가 이렇게 좋아요. 이 파룬궁이 안 좋을 수 있겠어요?” 그의 아내도 탈퇴했습니다.
이런 유의 사례는 매우 많으나 많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이런 사례는 대법을 수련하는 제자에게 나타내 보이는 평화롭고 자비로운 기질과 풍모는 세인들에게 괄목상대하게 하며, 이로써 대법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실증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존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제도하고 남을 제도하며 중생을 널리 제도함을 말한다. 그러므로 法輪(파룬), 그가 안으로 돌 때는 자신을 제도하고, 밖으로 돌 때는 남을 제도할 수 있다.”[1]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18년 12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22/37875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9/1/1/1742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