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톈진 대법제자
[밍후이왕] 동료 수련생들이여, 가슴에 손을 얹고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법 속에 있는가?, 사부님의 제자인가?’
최근에 또 가짜 경문이 우리 지역 일부 수련생들 사이에 전해졌습니다. 2013년 4월 25일에 밍후이왕 편집부에서 이미 발표했던 것으로 사부님께서 2013년 4월 26일에 평론과 주석을 다셨던 것입니다. 정법은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고, 사부님께서는 여러 번 가짜 경문을 돌려봐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셨지만 어째서 가짜 경문 시장이 아직 있을까요? 동료 수련생들이여, 우리 모두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이 대법 수련 중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를 막론하고, 엄숙하게 생각해봅시다.
다음은 제가 직접 겪고 알게 된 일들, 현지 일부 수련생 중에 표현되어 나온 ‘난상(乱象-혼잡 상태)’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수련생들 모두가 법 속에서 제고하여 올라오기 위한 것이므로 타당하지 않고 전면적이지 못한 곳이 있다면 다른 수련생들이 지적해주시고 바로잡아 교류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수련생은 장기간 사람의 일과 생활에 사로잡혀 명리정(名利情)을 내려놓지 못하고 ‘세 가지 일’을 열심히 하지 못하여 수련이 장기적으로 한 층차에 머물러 있습니다.
어떤 수련생의 천목은 어느 층차에서 열려 곳곳에 누구 몸에 부체가 붙어 다니는지, 누구의 전생은 누구였는지, 누구누구와 누구는 어느 생에 무슨 관계인가 등등을 말합니다.
어떤 수련생은 사회의 형세, 변화하는 상태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박해의 결속을 사람들에게 기대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줄곧 밖으로 보며, 수련생의 부족한 면을 보고 심지어 잘 수련했고 책임성이 강한 수련생(이 수련생은 어느 한 단계에 좀 정확하지 않은 태도가 있었으나 법 속에서 매우 빨리 바로잡았음)에게 사오(邪悟)했다는 큰 모자를 씌웁니다.
어떤 수련생은 다른 수련생에게 어려움이 생겼을 때 자신을 바로잡고 선의로 수련생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지적해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수련생들 사이에서 수련생의 부족을 퍼뜨리고 수련생에게 어려움을 더해줍니다.
어떤 수련생은 1999년 후에 법을 얻어 사부님의 설법을 체계적으로 배우지 않았고, 또 어떤 수련생은 지금까지 가정환경을 개척하지 못하여 법 공부 팀에 참가할 수 없었고, 또한 스스로 법공부를 체계적으로 할 수도 없었습니다. 이 부분의 수련생은 법을 스승으로 삼지 못하여 문제가 생기면 다른 수련생을 찾아가 해결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장기적으로 법 공부를 형식적으로 하여 법을 터득하지 못해 연공하고 발정념을 할 때 장기적으로 흐리멍덩한 상태에 처해 있습니다. 99년에 법을 얻은 수련생 사이에도 이와 같은 상태에 있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새롭고 기발한 주장을 내놓아 남들과 다름을 나타내며, 사부님께서 걸으신 길을 걷고, 산에 올라 절에 가고곳곳으로 다니며 대법 수련에서 그럭저럭 수련합니다. 대법 수련의 유일한 길은 오직 마음을 닦는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사부님께서 전화는 도청기라는 말씀을 하셨는데도 무시하고, 내키는 대로 전화를 사용하여 다른 수련생과 연계합니다. 수련생이 전반적 안전에 대한 책임에 주의를 줄 때 이 사람은 누구누구는 두려움이 있다는 허튼소리를 하고 또 수련생들 속에 사설을 퍼뜨립니다.
어떤 수련생은 장기간에 걸쳐 근본적인 집착심을 내려놓지 않거나, 아예 자신의 근본적인 집착을 인식하지 못하여, 대법에 걸어 들어와서도 줄곧 법을 얻지 못한 상태이며, 표면적으로는 거창하게 대법의 일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사람이 하고 있습니다.
엄격하고 엄숙한 정법 표준에 부합되지 않는 표현들이 아직도 너무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로지 사부님의 말씀만 들어야 합니다! 이곳에 존재하는 사부님의 설법을 공손히 베껴 쓰고, 수련생들이 모두 법 속에서 함께 정진하고 제고하길 바랍니다.
사부님께서 “하지만, 어떻게 어렵든지 간에, 구도받는 생명이 구도 전에 어떻게 교란하고 난을 설치하든 간에, 대법제자는 자신의 길이 있다. 한 대법제자로 말하자면, 이전에 내가 줄곧 말했듯이, 내가 말하건대 대법제자는 이처럼 큰 역사적 사명이 있으며 중생을 구도할 책임을 감당해야 하는데, 틀림없이 당신들 자신이 걸어 통할 수 있는 길이 있다. 이 한 갈래 길은 반드시 한 갈래 표준에 도달할 수 있는 길이어야 하며, 이래야만 우주 중생들이 비로소 탄복할 것이고, 비로소 교란할 수 없을 것이며, 당신은 이 한 갈래 길에서 비로소 번거로움이 없어지고, 비로소 아주 순조롭게 걸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각종 집착과 사람 마음을 지니고 있다면, 이 한 갈래 길에서 허다하고 허다한 번거로움에 부딪힐 것이며, 스스로 번거로움에 가로막혀 지나가지 못할 것이다. 사실 바른길을 걷지 못하는 한 가지 원인은 업력인데, 그중에는 생명의 배후에 가진 번거로움을 포함해서 각종 은원(恩怨)‧서원(誓願), 각종 생명과 연대 등등이 있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사람 마음의 집착이다. 특히 형성된 관념, 형성된 사유방식 그것은 자신에게 그런 비 자각적인 사람 마음의 표현을 인식함에 있어 몹시 어렵게 한다.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내려놓겠는가? 특히 중국 그 환경에서 사당(邪黨)은 중국전통문화를 파괴해 버리고 한 세트 사당의 것을 만들었는데, 이른바 당문화(黨文化)이다. 그것이 세운 사유방식으로 우주 진리를 인식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며, 심지어는 일부 불량한 사상 행위는 세간의 보편적인 가치와도 서로 저촉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많은 불량한 사상을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오직 대법에 따라 할 수 있을 뿐이다.”[1]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11-20년설법’
원문발표: 2019년 2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4/3818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