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리는 중에 선(善)의 힘을 체득하다

글/ 베이징 대법제자 후이하이(慧海)

[밍후이왕] 최근에 한 노인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가 진상을 명백히 알고 보여준 모습에 우리는 매우 감동했다.

그날 아침 나와 남편은 시어머니를 보러 갔다. 문에 들어서자 시어머니가 마침 전법륜(轉法輪)을 들고 알지 못하는 한 노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보았다. 또 그에게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틀어주었다. 노인은 나를 보고 “제가 들어온 지 몇 분 됐는데 당신들이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는 인연이 있다고 말했다.

당시 나는 에너지장이 매우 강한 것을 느꼈고 삼퇴를 권했다. 나는 먼저 그에게 붉은 스카프를 맸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런 적이 없으며 학교를 몇 년 밖에 다니지 못했다고 말했다. 몇 마디 이야기를 한 후 나는 그가 기분이 매우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최근 잠을 잘 자지 못했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라고 권했다.

이어 그는 우리에게 자신은 모 마을 간부이며 이번에 낙선해 체면을 잃어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선생님은 파룬궁(法輪功)을 아시나요? 우리 사부님의 설법을 들으면 화가 나지 않으실 겁니다. 기왕 선생님이 촌 위원회 간부면 당원이시겠네요. 탈퇴하세요, 우리는 오늘 인연으로 만났고 선생님은 복이 있어요. 탈퇴하면 구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 후 나는 그에게 호신부를 주었다.

이어 남편이 그에게 공산당이 여러 차례 운동으로 어떻게 살인하고 톈안먼분신 사건은 거짓이라는 것을 말했다. 그는 명백히 알고 매우 격동해 말했다. “탈퇴하겠습니다!”

뜻밖에 그는 즉시 우리에게 무릎을 꿇었다. 나는 “우리에게 무릎을 꿇지 마세요. 우리 사부님께 감사를 드리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즉시 “여러분의 사부님께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전법륜(轉法輪)’을 펼쳤다. 왜냐하면 책에 사부님의 법상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사부님의 법상을 보더니 즉시 사부님께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렸다. 나도 곁에서 보고 눈물을 흘렸다.

나는 그에게 “선생님 마을에 파룬궁 수련생이 있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10여명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후에 그들을 박해하는 일에 참여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는 그런 일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 돌아간 후 사부님의 설법을 잘 듣고 또 아내와 함께 듣겠다고 말했다.

탈퇴를 권하는 과정에서 나는 선(善)의 힘이 거대하며 일체 좋지 않은 요소를 해체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최근 법공부 할 때 사부님께서 나에게 하나의 크나큰 ‘선(善)’자를 현시하셨다. 앞으로 나는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사람을 많이 구하겠다.

 

원문발표: 2018년 12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31/3794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