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 수련생, 반년 넘는 수련으로 파룬따파의 진실을 느끼다

글/ 중국 신 수련생

[밍후이왕] 저는 2018년 6월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한 제자입니다.

처음 파룬따파를 들은 것은 초등학교 때 뉴스에서 방송한 파룬따파를 모함한 ‘천안문 분신 사건’이었고, 그 후의 전교생 과학보급 활동(대법을 ‘사교’라 모함)에서도 알았습니다.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매체에서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알았는데, 제가 배우는 뉴스전공에서 교수님이 직접 뉴스매체는 ‘당의 목구멍’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생이 입당하는 것은 국민을 위해 복무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였습니다. 제가 대학에서 명리를 얻기 위해 당에 가입하고 나서, 점차 매체가 다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중국공산당의 거짓말 주입을 당한 후에 알게 된 명백한 진실은 잔혹하고 무서웠습니다.

2017년 10월 저는 한 친구에게서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얻었습니다. 해외 파룬궁 수련생이 만든 진상 동영상을 보고 저는 파룬궁 창시자, 바로 지금의 사부님을 오해한 것이 어리석다고 느껴졌고, 동시에 공산당의 사악함을 똑똑히 알게 되었습니다. 한 달 후, 저는 도연명의 ‘실미도기미원(實迷途其未遠, 인생길을 잘못 들어 헤맨 것은 사실이나 아직은 그리 멀지 않으니)’ ‘각금시이작비(覺今是而昨非, 이제야 지금의 생각이 맞고 과거의 행동이 틀린 것임을 알았다)’로 삼퇴를 했습니다.

2018년 6월 저는 여자 친구와 함께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제1장 공법을 배우고 연마할 때 감기에 걸렸던 저는 온몸이 가벼워졌는데 감기 증상과 완전히 달랐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대법에 대한 신심이 확고해졌습니다.

나중에 수련과정 중에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우리 매 사람의 앞이마가 모두 조여들어 살이 한데로 모이고, 모여서는 안으로 뚫고 들어가는 것을 느낄 것이다.”[1] 등. 한번은 특별히 분명하게 느껴졌습니다.

법을 얻기 전에 담배를 1년 끊고 4월부터 다시 피웠는데 “정말로 수련하려고 생각하는 사람은 지금부터 시작하여 당신은 담배를 끊도록 하라. 보증코 당신은 끊을 수 있다.”[1]를 읽고 담배를 끊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동시에 유치원 때부터 하던 게임을 끊었습니다. 그 후부터는 꿈에서만 게임을 하고 담배 피우는 외에 더는 이 두 가지 욕망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왼쪽 눈이 아파서 보니 눈꺼풀 안에 다래끼가 심하게 나 고름이 차 시력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저는 어릴 적에 눈 수술을 한 적이 있는데 어느 눈인지 기억이 나지 않아, 어머니께 물으니 왼쪽 눈이고 같은 증상이었다고 했습니다. “당신이 이전에 병이 있던 곳은 아마 기공을 연마(練)하여 나았고, 또는 어느 기공사가 봐주어 나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또 새로 들춰 나온다.”[1] 이것은 사부님께서 제 몸을 청리해주신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저는 매우 흥분되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책임지고 계신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나의 법신(法身)은 이미 많기로 헤아릴 수 없으며, 이만한 수련생들은 물론, 더 많아도 나는 역시 책임질 수 있다.”[1]

또 한 가지 일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밤을 새우고 일찍 일어나면 가슴이 답답했는데, 수련을 시작한 후 하루는 밤늦게 자고 오전에 일어나 발정념을 하는데 가슴이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것은 대법을 수련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번은 가부좌하고 쟈츠쭈좡선퉁(加持柱狀神通)까지 하니 두 손바닥 사이에 에너지가 있었는데, 마치 공(ball) 같았고 위의 손은 제가 힘을 주고 견지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에 받쳐져 있어, 다시 한번 대법의 신기함을 느꼈습니다.

연공하는 과정에서 사부님의 말씀을 종종 체험하곤 했습니다. “흔히 가부좌한 사람의 다리가 아픈 것은 진통(陣痛)이라, 한동안 아프고 특별히 괴롭지만 지나간 후에는 또 완화되었다가 얼마 되지 않아 또 아프기 시작할 것인데 흔히 이런 것이다.”[1] 그리하여 매번 아플 때면 저는 이를 악물고 견지했습니다. 반년의 노력을 거쳐 반가부좌 5분에서 50분으로 다시 결가부좌를 25분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세 가지 일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잘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진상 알리기는, 처음에는 다른 사람에게 제가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는 것도 알리기가 두려웠습니다. 한번은, 한 고객과 말하면서 불법(佛法)을 이야기하게 됐는데 제 인식으로 불법에 대해 깨달은 것을 말했습니다. 서른도 안 된 제가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있어 그는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어디에서 용기가 났는지 저는 그에게 제가 파룬따파를 수련한다고 알려주고, 또 그에게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과 대법서적을 주었습니다. 제가 이런 말들을 하고 나니 마음속에 억제하고 있던 것을 단번에 쏟아내서 아주 편해졌습니다.

나중에 일부 동료와 친구들이 제가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부는 제가 진상을 알려서 안 것이고 일부는 진상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것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구도 되라는 것임을 깨달았지만, 두려운 마음이 아직 완전히 닦아지지 않아 저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선택해,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 인연 있는 사람이 더 많은 진상을 알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반년 넘는 시간 동안 제게는 뚜렷한 변화가 있습니다. 8년 동안 하루에 한 갑을 피우던 담배를 완전히 끊고, 휴대전화에 있는 야한 동영상을 지우고, 20여 년간 빠져있던 게임을 끊고, 암투에 능하던 데에서 솔직하고 성의 있게 사람을 대합니다.

대법이 제게 가져다준 뚜렷한 이 점에 저는 심신이 유쾌합니다. 인연 있는 사람들이 하루빨리 법을 얻고, 모든 대법제자가 대법을 소중히 여기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신 수련생입니다. 맞지 않는 곳이 있으면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19년 1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4/3800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