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사일생하여 대법을 실증하니 가족이 지지하다

글/ 장쑤 노년 제자 구술, 수련생 정리

[밍후이왕] 저의 수명은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고, 가정의 아름다운 생활도 사부님께서 주신 것입니다.

1. 불치병에 걸려 인생을 절망하다

저는 어려서부터 몸이 좋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면 배가 아프고 손발이 불편하여 의사에게 보이고 약을 먹었지만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5, 60대가 되어서는 뇌경색, 고혈압(대략 190)이 생겼고, 어지럽고 먹지를 못하여 40kg 정도밖에 나가지 않았습니다. 딸은 제가 죽은 사람 같다며 무서워 저의 얼굴을 보지 못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난징(南京)에 있는 종양 병원에 갔는데 의사는 저에게 큰 병이 없다고 말하며 사실은 의사가 볼 수 없는 병이니 저에게 여기저기 놀러도 다니고 산책도 좀 하며, 아무 일도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저는 1년에 장을 몇 번이나 세척해야 했습니다.

저는 몸이 좋지 않아 담배를 피워서 자신을 마비시키며 고통을 줄였고, 항상 담배를 자주 피워 점점 더 중독이 심해졌습니다. 30대 때는 퇴근 후 집에 돌아오면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몸이 괴로웠습니다. 4, 50대가 되어서도 저는 갈수록 담배를 자주 피워 하루에 3, 4갑을 피웠습니다. 후에 일하는 공장에서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하여 몰래 화장실에서 피웠지만 모든 사람이 제가 공장에서 담배 피우는 것을 알고 있어서 저는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도박을 시작했는데, 돈이 없어 큰 도박은 하지 않고 작은 도박을 했습니다.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장님을 찾아가서 점을 보고, 어느 골목에 무슨 일이 있으면 저는 모두 구경 갔었고, 점을 몇십 번을 보았지만 모두 제가 명(命)이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저에게 그들을 도와 ‘소도(小道: 옛날 농사, 의술, 점복 따위의 보잘것없는 기예 기술)’로 병을 봐달라고 했습니다. 이상한 것은 병을 보기만 해도 좋아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저에게 감사를 전했고, 제가 그들의 돈과 물건을 받지 않자 그렇게 하면 제가 큰일을 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환자가 나아지면 저는 오랫동안 괴로워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이것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과거에 병을 보았던 우리 아주 많은 사람이 곧 이런 감각이 있었을 것인데, 환자는 좋아졌지만, 당신은 집에 돌아가서 한번 크게 앓는다. 시간이 길어져서 업력으로 전환되어 오는 것이 많으며, 당신은 남에게 德(더)를 주고 업력으로 바꾸는데, 잃지 않으면 얻지 못하지 않는가.”[1]인 것입니다.

저는 오히려 집에서 움직이지 못했고, 걸을 수도 없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을 수밖에 없었는데, 어떤 방법도 소용없었습니다. 병이 낫지 않자 성격은 더욱 나빠져 자주 남편에게 소리를 질렀고, 남편을 화풀이 대상으로 삼았습니다.

한 젊은 의사가 저의 병을 보고 치료할 방법이 없으니 저에게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라고 했습니다.

2. 법을 얻은 기쁨과 신기함

저는 1999년에 법을 얻었지만 연공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박해가 시작되었고, 글도 알지 못하여 저는 연공을 그만두었습니다.

2003년 저는 ‘전법륜(轉法輪)’을 다시 보기 시작했고, 몸에는 어떠한 병도 가지고 있지 않고, 그 어떤 나쁜 습성도 말끔히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연공 후 저는 줄곧 15년간 병원에 가본 적이 없었고, 약도 먹지 않았습니다. 이전에는 35kg 정도였지만 현재는 57kg입니다. 현재 저는 먹을 수 있고 잘 수도 있으며, 일하는 데 지치지 않아 집안일을 모두 다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글자를 몰라서 책을 읽을 수 없었지만, 사부님의 점화와 수련생들의 도움으로 저는 점차 글자를 알게 됐고, 책을 읽을 수 있게 됐습니다. 지금은 밍후이왕 라디오를 들으며,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예를 들면 질투심으로 남편이 병이 나서 침대에 누워있게 되자 자주 저에게 화를 냈고, ‘어째서 남편이 나에게 화를 낼까? 아! 이것은 원래 나의 업력으로 조성된 것이다.’라고 생각하니 어떠한 원망도 사라졌고 남편을 잘 돌보게 되었습니다. 사존께서 신체를 정화해 주셔서 현재 우리 가족 모두가 매우 순조롭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올해 73세로 저의 흰머리가 반이 검게 변하고 머리카락도 굵어져 이전처럼 가늘고 누렇지 않습니다. 3년 전부터 생리가 왔고, 그때는 어떻게 된 일인지 몰랐으나 지금에서야 알게 됐습니다. 한동안 그렇게 왔다가 사라졌는데, 올해 3, 4월에 또 한 번 왔습니다.

이제는 나쁜 버릇을 고쳤는데 담배도 피우지 않고, 도박도 하지 않으며, 화를 잘 내는 성격도 개선하여 이런 나쁜 사상, 나쁜 습성을 모두 개선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제가 대법을 수련하여 개선된 것이며, 사부님께서 저를 도와 이러한 나쁜 습성을 제거해주셨습니다.

연공 후 저의 다리가 허공에 뜨고, 지붕 위로 훌쩍 오고 갔으며, 다른 하나의 힘이 저를 걸어 위로 날아 솟구치는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 동료 수련생에게 어찌된 영문인지 물었고, 수련생은 괜찮다며, 모두 좋은 일이니 두려워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이후부터 저는 어떠한 일을 만나든지 두렵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나 혼자 삼륜차를 타고 가는데 옆에서 달려오는 차와 충돌하여 저는 멀리 나가떨어져 손과 발의 피부가 모두 찢어져 피가 흘러내렸습니다. 저를 치었던 사람이 나를 일으키며 괜찮은지 물었고, 제가 괜찮다고 말하자 그 사람은 가버렸습니다. 나중에 집으로 돌아와서 물건을 씻고 일을 해도 통증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또 한 번은 제가 삼륜차를 타고 빨리 달렸는데 누가 뒤에서 밀어주는 것 같아 내려서 보니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때는 아무것도 몰랐고,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겼습니다.

그 후에 전기 삼륜차를 구매하여 길에 멈춰서 있었고, 신호등 저 반대편에서 스쿠터(電瓶車-전병차 또는 전동차, 한국의 스쿠터와 같고 동력이 전기인 제품)가 달려와 부딪쳤고, 저는 단번에 바닥에 쓰러졌으며, 전동차의 앞이 삐뚤어졌습니다. 그 사람은 저를 일으켜 세우며 괜찮은지 물었고, 그 당시는 머리가 좀 어지럽고 심장박동수가 조금 빨라졌지만 저는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아무렇지도 않았지만, 전기 삼륜차 앞이 삐뚤어져 수리하러 갔더니 “앞이 망가져 수리하기 어려워요. 수리하려면 모두 바꿔야 해요.”라고 말했지만 저는 바꾸지 않고 줄곧 타고 다녔지만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3. 법을 실증하는 일은 할수록 힘이 난다

예전에는 놀고자 하는 마음이 심했지만, 지금은 그러한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제가 대법을 수련하여 좋게 변한 것이고, 모두 사부님께서 저를 도와 이런 나쁜 습성을 제거해주신 것입니다. 전에는 고치려 해도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사부님의 점화 아래, 수련생들의 참을성 있는 도움 아래 저는 마침내 ‘전법륜’을 통독할 수 있고 ‘밍후이주간’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법공부와 교류를 통해 저는 대법제자는 마땅히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적극적으로 사람을 구하고자 자주 나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삼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도 권하며, 스티커도 붙였습니다.

제가 끊임없이 법공부하고 연공하기 때문에 자식들은 제가 법공부와 연공을 하여 몸이 건강해진 것을 보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었고, 저를 지지해 주었습니다. 집에 누가 오든지 저는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고, 자식들도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특별히 설을 쇠러 시골 친척 집에 갈 때면 저는 언제나 진상 자료를 가지고 가 도중에 길에서 배포하면 아들은 늘 참을성 있게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차를 운전해 친척 집으로 갔습니다.

자식들은 저의 대법 수련을 지지하여 그들도 복을 받았습니다. 특히 아들은 밖에서 돈을 버는 것이 순조로워 3년 동안 집을 장만한 돈과 다른 용도로 진 빚을 모두 갚았으며, 손자도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앞으로 저는 더욱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해야만 비로소 사부님께서 구해주신 생명의 은혜를 보답할 수 있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18년 12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23/3788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