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판 연공 음악에 대한 느낌

글/ 산시(山西) 타이위안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에서 2018년 11월 5일 ‘파룬따파(法輪大法) 연공 음악(2018년 판)’을 발표한 후 나는 신판 연공 음악으로 연공하기 시작했다.

신판 연공 음악이 템포가 좀 빨라졌고 에너지가 매우 강한 것을 느꼈다. 빠오룬(抱輪)을 1시간 견지하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첫날 연공은 매우 순조로웠다. 피로한 느낌이 없을 뿐만 아니라 매우 홀가분했고 매 연공 동작을 기(機)에 따라 움직일 수 있었다. 제2장 공법 중의 터우딩빠오룬(頭頂抱輪)을 연마할 때는 두 팔이 가볍게 정수리로 올라갔다. 다섯 가지 연공 동작을 단번에 하는데 온몸이 홀가분했다.

나는 그 속에서 또 한 번 신판 연공 음악이 발표된 것은 제자에 대한 사존의 크나큰 자비와 은혜로 정법 노정에서의 우리에 대한 요구가 뜻깊다는 것을 체험했다.

사존께서는 제자들의 수련 상태와 처지 및 조건이 같지 않은 것을 아시고 제자들이 떨어지지 않게 적당한 시기에 연공할 수 있도록 우리를 위해 네 가지 시간의 여러 연공 음악을 설계해 주셨다.

1. 다섯 가지 연공 동작을 한 번에 하는 데, 그중 제2장 공법은 62분으로 한다.

2. 다섯 가지 연공 동작을 한 번에 하는 데, 그중 제2장 공법은 30분으로 한다.

3. 먼저 제1, 2, 3, 4장 공법을 연마한 다음 제5장 공법을 연마한다.

4. 먼저 제1, 3, 4장 공법을 연마한 다음 제2, 제5장 공법을 연마한다.

이렇게 하면 아무리 바빠도 자기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어 하루에 전부 연마할 수 있기에 유감이 없을 것이다.

사존께서는 우리에게 가르치셨다. “동작은, 한 방면으로는 공능을 가지(加持)하는 데 쓰는데, 무엇을 가지라고 하는가? 당신의 강대한 공력(功力)으로 당신의 공능(功能)을 강화하여 더욱더 강하게 하는 것이고, 다른 한 방면으로는 당신의 신체 속에서 또 많은 생명체를 연화(演化)해 내는 것이다. 고층차의 수련에 이르면, 도가에서는 원영출세(元嬰出世)를 말하고, 불가에서는 금강불괴지체(金剛不壞之體)를 말하며, 또 많고 많은 술류의 것을 연화해 낸다. 이런 것들은 모두 수법(手法)을 통해 연련(演煉)해야 하는데, 동작은 이런 것들을 연마(煉)하는 것이다.”[1]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다섯 가지 공법을 한꺼번에 전부 배워야 한다. 장래에 당신은 상당히 높은 층차,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그러한 고층차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정과(正果)를 얻기는 문제가 없다.”[1]

“경(經)은 마음을 닦고/ 공(功)은 몸을 연마하네/ 훗날 원만하여/ 쩐싼런(眞善忍)이 함께 하리라”[2]

“포륜(抱輪)하는 시간은 길면 길수록 더욱 좋지만 사람에 따라 차이를 두어야 한다.”[3]

우리는 반드시 사부님의 말씀을 들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다 다져놓으시고 우리가 하기만을 기다리고 계신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의 시: ‘홍음-동화(同化)’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대원만법-2.동작도해(動作圖解)’

 

원문발표: 2018년 12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8/3781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