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몇 개월 전 본 지역 A수련생 그녀는 ‘높게 점오(漸悟)’한 수련생 B(외지)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B수련생이 그녀를 도와 주변의 상황을 봐줬다는 것이다. 나는 듣고 B수련생이 이렇게 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A수련생과 친하지 않고 인과관계를 몰라 당시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최근 A수련생은 한 법공부 팀에서 발정념을 늘리자는 건의를 했다. 수련생들은 모두 기뻐했다. 하지만 A수련생은 B수련생이 우리 지역이 어떠어떠하다고 하니까 우리 수련생들은 이렇게 해야 한다고 했다. 본래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해야 하는데 이렇게 되니 마치 B수련생의 말대로 하는 것 같았다.
A수련생이 ‘높게 점오’한 것을 입에 달고 다니는 것을 보고 나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몰랐다. 왜냐하면 A수련생은 말하기를 B수련생이 밍후이왕에 자신이 점오상태에서 본 것을 발표한 적이 있다는 것이다. 그 말은 B수련생의 상태는 인정받았다는 것이다.
밍후이왕은 대법제자가 수련 교류하는 플랫폼이다. 법에서 깨달으며 부동한 상태 중의 수련생의 수련 상태에 일정한 정면적 작용을 한다. 각 층차의 문장을 보고 기재할 수 있고 높고 낮음이 없다. ‘높게 점오’는 수련 층차가 높은 것이 아니고 단지 사부님께서 배치한 수련의 길이 같지 않을 뿐이다. 집에 돌아와 나는 밍후이왕에서 ‘높게 점오’하다라는 몇 글자를 찾아 검색해 이 방면의 몇 편의 글을 보았다. ‘높게 점오’의 상태에 대해 조금 알게 되었다.
사실 수련생이 어느 층차에 도달했든 모두 법을 사부로 모셔야 하고 기타 수련생이 자신에게 숭배하고 의지하는 마음을 갖게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바로 자신에 대해 책임지고 수련생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다. 만약 수련생들이 문제가 있어 어떻게 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이 문제에서 사부님께서 어떻게 요구하시는지를 알려줘야 한다. 그러면 얼마나 좋은가? 수련생이 시시각각 사부님과 대법을 생각하고 모 수련 중의 사람을 생각하지 않게 해야 한다.
층차의 제한으로 만약 법에 있지 않은 점은 수련생 여러분이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25/3762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