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달력을 배포할 때 사람을 구하는 실제 효과를 중시하자

개인의 관점과 건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다시 진상 달력을 배포할 때가 되었습니다. 일하는 대법제자는 모두 매우 바쁘지만, 반드시 진상을 알리는 실제 효과를 중시해야지 맹목적으로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어떤 사람은 달력을 배포할 때 해마다 시장 노점, 상점 문 앞, 이동하면서 물건을 파는 삼륜차에 배포합니다. 작년에 한 수련생은 그곳에서 달력을 배포할 때 그 가게주인이 “우리 집에 5권 있지만, 아직 더 필요하니 나에게 더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밍후이 주간지도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은 주면 한 번 더 그에게 요구하지만, 그는 보지 않고 폐품으로 팔았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자전거 바구니에 놓습니다. 타지 않는 자전거 바구니에도 놓아 청소부가 가져갑니다. 어떤 때는 복도의 모든 집 문 앞마다 발판에 진상 주간지가 놓여 있습니다. 어떤 것은 이리 차이고 저리 차이다 며칠이 지나도 줍는 사람이 없어 마지막에 폐지로 주워갑니다. 또 어떤 사람은 사람에게 직접 진상을 알리고 주는 것이 아니라 자전거 바구니, 아파트 복도에 달력을 배포합니다. 어떤 현관에는 한 권도 가져간 사람이 없어 한 사람이 전부 거두어 쓰레기통에 넣어 사람을 구하기는커녕 사람들이 업을 짓게 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진상 달력을 줄 때 꼭 이 안의 내용이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명시하고, 선량함을 선택하면 신의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합니다. 진상을 듣고도 가지려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억지로 주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자연스럽게 되어감에 따르고 중생이 업을 짓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력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에는 제작에 참여한 수련생들의 얼마나 많은 심혈과 노력이 들어 있고 달력 항목을 관리하는 신의 계시와 도움이 들어있겠습니까? (션윈 배우의 배후에만 신이 계시는 것이 아님) 달력을 배포할 때 꼭 사람을 대면하여 진상을 알린 후 배포하길 바랍니다.

우리 대법제자들이 아껴 먹고 아껴 쓰면서 만든 달력 한 권의 원가는 4, 5위안(약 6천8백 원~8천5백 원)입니다. 거기에 기계, 소모품, 프린트, 제본, 소모품 운반과 원가, 인력, 시간을 들이고 안전 방면의 조치를 하는 것을 더하면 그 가격은 절대 4, 5위안만이 아닙니다. 게다가 달력을 만드는 자료점(資料點)이 적지만 공급량이 많고, 안전상의 압박이 비교적 큽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본인의 친척, 아는 사람, 딸, 아들, 고모, 이모에게 줍니다. 해마다 주고 어떤 사람은 진상을 아는데도 주며, 어떤 사람은 본인 가정에 달력을 사지 않으려고 가지는데 진상 내용도 보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두 달력을 배포하는 사람들이 ‘임무를 완성하는’ 마음 때문입니다. 배포할 때 사람 구하는 목적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진상을 들었는지, 3퇴 했는지를 분명하게 묻고 열심히 진상 알리길 건의합니다. 절대 달력을 다 배포하면 끝나는 일이 아닙니다.

달력과 같은 이런 진상 자료는 외진 지역의 농촌에 배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 사람들은 진상을 알 기회가 많지만, 농촌에는 기회가 매우 적습니다. 능력이 있는 수련생은 농촌 친척 집이나 길을 아는 시골에 가서 배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새해를 맞이하기 전에 그곳 사람에게 연말 선물과 물건을 보내주는 것은 매우 경사스러운 일입니다. 농촌 사람은 소박하기에 매우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달력을 1년간 집에 걸면 한 마을에 몇 집이 진상 달력이 있어도 다른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될 것입니다. 농촌의 연분을 활용하기 바랍니다. 어쩌면 오래전에 당신이 오늘 진상 자료를 보내고, 진상을 이야기하는 것을 기다리도록 배치됐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을 구하는 마음을 얼마만큼 기울이면 일으키는 작용이 곧 얼마만큼입니다. 그 일념이 ‘나는 배포하러 가겠다.’인가 아니면 ‘꼭 중생을 구하겠다.’인가에서 양자의 효과는 다릅니다. 그 일념이 매우 중요합니다.

1999년부터 사악이 대법을 박해한 이래 어떤 수련생은 집을 팔고, 차를 팔고, 장신구를 팔아서 진상 자료를 만든 것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지 절대 사람의 무슨 소비재를 풍부하게 제공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대법의 사람을 구하는 자원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고, 자신의 중생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달력을 만드는 수련생과 달력을 배포하는 수련생은 총체이며, 수련생들이 모두 마음가짐을 잘 조율하여 마음을 반드시 중생구도에 두고 꼭 두려운 마음을 제거해야 합니다. 만드는 사람이 두려운 마음이 있고, 배포하는 사람이 두려운 마음이 있으면 중생들도 가지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때문에 모든 부분에서 마음을 바로잡으면 정념의 위력은 막을 수 없습니다.

몇몇 수련생들의 공통적인 생각입니다. 적절하지 않은 곳은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허스!

 

원문발표: 2018년 10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21/37603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