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익을 양보해 천만부자가 되고 직접 겪은 경험으로 진상을 알리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련한 후 피부가 좋아지고 한 동안 수련상태가 비교적 좋아 어느 친척은 저보고 18세 같다고 했습니다. 사실 그때 곧 35세가 되는 저는 제 나이를 알고 있는 친척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면 건강하고 젊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니 이 공이 아주 좋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렇게 많은 사람이 수련하여 혜택을 입고 공산당이 TV에서 선전하는 것과 같지 않으니 공산당의 비방 보도를 믿지 말라고 하면 그는 제 말을 믿었습니다.

대법을 배운 후 저는 많은 혜택을 보았는데 그건 신체 방면만이 아니었습니다. 예전에 저는 체제 내 회사를 다녔지만 후에 박해받아 이유 없이 해고당하여 한 동안 일을 하면서 단련한 후 직접 회사를 하나 차렸습니다. 평소 일을 처리할 때 진선인(眞善忍)이념에 따라 회사를 다스렸는데 예를 들면 자신이 한 말은 꼭 행하고, 대답한 일은 모두 확실히 실행하며, 약속은 모두 행동에 옮겼습니다. 특히 돈 방면에 있어 언제 상대방에게 돈을 지불하겠다고 약속하면 이 날에 재무가 잘 처리되지 않아 먼저 개인 돈으로 지불하더라도 절대 끌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입소문이 아주 좋았습니다.

장사할 때 저 자신에게는 이익을 적게 남기고 상대방에게 많이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비록 사부님께서 설법에서 말씀하신 집을 양보하는 정도에는 이르지 못했지만 작은 이익에서도 일종의 선(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거래할 때 상대방과 이익에 관해 다툰 적이 있으면 진상을 알리기 어렵고, 이익을 양보한 적이 있으면 진상을 알리기 더 쉽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익을 양보하기 위해 저는 재무 담당에게 상대방에게서 돈을 받을 때 끝자리는 모두 버리고, 상대방에게 돈을 지불할 때는 끝자리를 올려 정수로 주라고 했습니다. 비록 작은 일이지만 이익을 양보하려는 사람 됨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생각이 있어 많은 방면에서 상대방을 돌봐주었기에 많은 장사꾼들이 제가 사람이 좋다며 저와 거래하기 좋아했습니다. 그 후 저는 기회를 빌려 그들에게 사부님께서 좋은 사람이 되라고 저를 가르쳤지만 부끄럽게 아직 그토록 좋은 사람이 못됐다고 말했습니다. 상대방은 웃으면서 저에게서 선한 마음을 느낄 수 있고 사부님께서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신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자 장사가 영향 받기는커녕 오히려 갈수록 더 커졌고 돈도 많이 벌어 부자가 됐습니다. 또한 대법을 배운 후 성격이 평온하고 조급해하지 않으며 쉽게 화를 내지 않고 생활이나 미래에 대해 신심으로 가득 찼기에 주위 사람들을 감화시켰고 또한 가정도 행복해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자신을 잘 닦으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좋은 표현을 보고 당신을 인정하고 대법을 인정합니다. 요 몇 년 동안 저는 줄곧 열심히 회사를 관리하고 각종 회사 업무를 잘 처리해 같은 업종을 하는 사람들 가운데서 입소문이 갈수록 좋아졌습니다. 거래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생이 세운 이 회사가 아주 번창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수련했기에 저 역시 수많은 속인의 집착을 버렸습니다. 지금 거의 나쁜 습관이 없는데 술, 담배, 매춘, 도박, 마약 복용 등은 모두 저와 상관없습니다. 노래방에도 거의 가지 않고 게임도 하지 않아 ‘가십 기사’가 없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단순하게 수련했기에 사교계에서 대법제자인 저는 하나의 랜드 마크처럼 거기에 서 있었습니다. 다들 이 사람은 진실하고 나쁜 짓을 하지 않으며 마음이 비교적 착하고 총명하며 업무 수준이 비교적 좋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부님께서 저에게 배치해주신 사회의 엘리트가 되어 대법을 실증하라는 길 같습니다.

지금은 모든 것이 순조로워 보이지만 사실 예전에 저는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구세력이 일으킨 이 사악한 박해 때문에, 또한 예전에 수련을 잘 못했기에 몇 번이나 공산당에게 불법으로 체포되고 몇 년 동안 감옥살이를 했습니다. 만나는 주위 사람들에게 저는 늘 정정당당하게 예전의 이 과정을 얘기해주었는데 직접 겪고 감옥에서 발생한 일들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갖고 들었습니다.

어느 한 번 고객과 식사할 때 그 자리에 사람이 많지 않아 저는 감옥에서 받은 박해를 말했습니다. 경찰이 어떻게 저를 때리고 괴롭히며 감옥 경찰이 얼마나 업신여기고 바오자(包夾, 통상 죄수 중에서 선발된 파룬궁수련생을 감시하는 박해자로서 24시간 붙어 다니며 감시함)가 어떻게 통제했는가를 알려주었습니다. 듣고 나서 그들은 “밖의 세상은 아주 번창하고 발전하는 것 같지만 안은 이토록 암흑이네요.”라고 말하면서 경찰이 왜 저를 괴롭혔는지 물었습니다. 파룬궁이 나쁘다고 쓰게 하기 위해서라고 하자 그들은 저에게 왜 쓰지 않았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파룬궁은 우리에게 진선인(眞善忍)을 가르쳤습니다. 이 세 글자는 어떻게 써도 좋기에 나쁘다고 쓸 수 없었습니다.”고 하자 그들은 이해한다고 했습니다. 그 후 그들이 계속해 왜 경찰이 이걸 쓰게 하냐고 묻자 저는 말했습니다. “공산당은 한 층 한 층 명령을 내려 경찰이 수련생을 핍박해 거짓말을 쓰게 하는 것을 경찰의 승진과 치부와 연계시켰습니다.” 그들은 이해했다고 하다가 조금 뒤 또 물었습니다. “만약 박해를 받아 죽으면 어떡해요?” “장쩌민은 때려죽이면 자살로 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분노하는 표정을 지으며 “장쩌민과 공산당은 정말 너무 나쁩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알려주지 않았으면 전혀 몰랐을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한 번 한 고객에게 감옥에서 강제로 채혈 당한 것을 알려주었는데 고객이 왜 강제로 채혈 당했냐고 묻자 저는 말했습니다. “감옥 안은 아주 폐쇄되었고 저는 여러 번 강제 채혈을 당했습니다. 피를 뽑은 장소도 좀 무서운 곳이었고 경찰은 제가 떠날 때까지 왜 채혈하는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저는 고객에게 밍후이왕 보도에서 누군가 강제 채혈을 당한 후 얼마 뒤 그녀는 그 어떤 마취제도 맞지 않은 상태에서 생체로 장기를 적출당한 사실, 사람이 당시 고통 때문에 죽은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고객은 듣고 나서 머리를 절레절레 저으며 받아들이기 너무 힘들어했고 연거푸 “정말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에게 조사보고가 있으니 직접 보라고 알려주자 고객은 “여러 사람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보아 이 일이 사실인 것 같네요. 정말 그런 경찰들은 너무 나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많은 사람들에게 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제가 지금 성공해 부러워했는데 이렇게 고생을 많이 했는지 몰랐다며 불가사의해 했습니다. 제가 직접 겪은 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죄악은 지금도 지속되고 있고 공산당의 사악함을 보여주었기에 어떤 사람은 즉시 삼퇴(중국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조직에서 탈퇴)하는데 동의했습니다.

한편으로 자신을 잘 닦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다는 사실을 알려준다면 그들은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저는 자신 및 수련생이 직접 겪은 사실로 사람들에게 우리가 당한 박해 및 공산당의 속임수와 사악함을 알려주어 사람들이 공산당이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방식에서 저의 신분이 비교적 공개적이어서 주로 대면해 직접 얘기했고 효과가 비교적 좋았습니다. 게다가 제가 만난 사람들은 대부분 지식인이어서 그들에게 인터넷봉쇄돌파 프로그램과 전자책(예를 들면 ‘9평공산당’) 한두 개를 USB에 넣어 주면 대부분 받았습니다. 직접 자료를 건네거나 너무 많이 복사해주면 어떤 사람은 압력을 느끼며 감히 받지 못하지만 이렇게 입으로 얘기하고 그들 스스로 컴퓨터에서 보라고 하면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진상을 명백히 알아 이후 구도받기 위한 기초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상은 요 몇 년 동안 수련하고 사람을 구한 소감으로서 합당하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께서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28/3730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