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대법제자
건강을 얻다
[밍후이왕] 나는 올해 68세로, 5년 전에 아들에게 대법을 배웠다.
처음에는 ‘전법륜((轉法輪)’을 읽었고 또 연공 동작을 배웠다. 그때부터 매일 집에서 법공부하고 다섯 가지 공법을 연마했다. 나는 내가 대법을 배우면서 경험한 것을 나누고자 한다.
나는 파룬따파( 法輪大法 )를 배우기 전에 여러 가지 질병이 있었고 세 차례나 수술을 받았다. 화가 나고 짜증이 났다. 이로 인해 생활이 쪼들리고 정신적으로 민감해졌으며 성격도 괴팍해졌다. 일부 질병은 갈수록 심각했다. 예를 들면 고혈압, 관절통, 고지혈증, 갑상선, 그리고 심한 기침까지 겹쳤다. 이 모든 것이 삶의 희망을 잃게 했다.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사부님의 설법 영상을 보고 연공을 견지했더니 몸 상태가 서서히 좋아지면서 질병이 사라졌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어떤 약도 먹지 않았다. 나는 더욱 인내하고 너그럽고 포용하는 사람으로 변했다.
나는 혈압과 혈액 지질 수치가 매우 높아서 매일 약 두 알을 복용할 수밖에 없었다. 의사는 약 복용을 멈추면 심장병이 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2년간 법공부와 연공을 견지하며 일상생활에서 자신을 수련하는 중에서 아주 건강하므로 약을 먹을 필요가 없었다. 이 과정을 통해 혈압은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음식 균형에 신경 쓰지 않고 주의하지 않아도 고지혈증도 더는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법공부하고 연공하면서 갈수록 더욱 자신감이 생겼다.
나는 심각한 관절통 때문에 걸을 때 엉덩이와 무릎이 저리고 마비되어 자주 넘어졌다. 그러나 사부님께서 자비로 이 문제를 해결해 주셨다. 또 심각한 기침도 전문가와 의사 없이 치유할 수 있었고, 어떤 약물의 도움도 없이 오직 사부님의 자비와 연공을 통해 치유할 수 있었다. 사부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자비를 체험하다
과거에 나는 성격이 매우 나쁜 사람이었다. 왜냐하면 배우자가 내게 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두 아이가 있었으나, 이혼했다. 이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생활에 큰 영향을 끼쳤다. 나는 마음속으로 원한을 지울 수 없었다. 문제에 부딪힐 때마다 그를 원망했고 미워했다. 원한 자체가 내게는 더 큰 상처를 안겨주었다.
지속적인 법 학습과 연공을 통해 나와 남편 사이의 업력 관계를 이해할 수 있었고 차분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었다. 지난 세월을 돌이켜 보면서 전 남편을 생각할 때 진심으로 그를 축복한다. 마찬가지로 과거에 나와 부딪힌 모든 사람을 이해하고 용서한다. 나는 대법으로 인해 나와 다른 사람들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자비로운 태도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나는 어려움에 부딪히면 인내성 있게 대처한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법의 원칙에 따라 모든 것을 법으로 가늠한다.
사부님의 보호
어느 날 헬스클럽에 갈 때 차 한 대가 내 다리에 부딪혔다. 엉덩이 관절이 골절되었음을 느꼈다. 당황한 젊은 운전기사를 포함한 그곳 사람들이 내 주위에 모였다. 나는 일어서려고 시도했다. 일어설 수 있었다.
모든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자 눈물이 흘러내렸다. 자비로우신 스승님께서 보호해 주셨다는 것을 알았다. 나를 걱정하던 운전기사에게 안심하고 떠나가라고 말했다. 운전기사가 떠나자 또 눈물이 흘러내렸다. 그것은 감격의 눈물이고 행복의 눈물이었다.
나는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신념이 확고해졌다. 만약 내가 수련하지 않았다면 틀림없이 크게 다쳤거나 목숨을 잃었을 것이다. 그러나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목숨을 구해 주셨다.
현재 나는 법공부와 연공을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주위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내 인생의 모든 것을 다 가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정말 편안하고 평화롭다.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의 은혜와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27/-3729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