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과거 공산당 문화에 깊이 세뇌되어 중국공산당이 지어낸 역사를 전혀 의심하지 않고 받아들였으므로, 인터넷 봉쇄돌파로 밖의 소식을 접할 때도 여전히 진상을 받아들이지 않은 채 대법제자를 욕했습니다. 어느 날 평소처럼 인터넷에서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을 욕했을 때, 왕 씨 대법제자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5마오(五毛-sns에서 대가를 받고 댓글을 쓰는 사람)가 인식공격 댓글을 달았을 때, 그는 다른 사람처럼 날카롭게 맞서는 것이 아니라, 인내심을 갖고 젊은 사람에게 중국공산당의 해악의 진실은 알려주며 이치를 말해주었습니다. 그의 포용력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때부터 저의 입장은 완전히 바뀌게 되어, 파룬궁을 수련하는 대법제자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굳게 믿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대법을 모욕해왔던 제가 자발적으로 대법의 진상을 알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의대생이기는 해도 신불(神佛)의 존재를 굳게 믿었고, 동서양의 종교서적들도 읽어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런 법리는 보통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 아니고, 또 저에게도 진정한 우주의 진리를 알려주지 못했습니다. 특히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서도 아무런 해답을 해주지 못했습니다.
그 후 인터넷봉쇄를 돌파해 ‘전법륜(轉法輪)’ 책을 찾았습니다. 제1강 “진정하게 고층차(高層次)로 사람을 이끌다”[1]의 말씀이 제 마음을 끌어당겼습니다. 수련의 목적이 바로 높은 층차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목마른 사람처럼 책을 단번에 다 읽었습니다. 글의 표현이 화려하지 않지만 높고 깊은 법리가 담겨 있었습니다. 리 대사님께서 당초 기공, 이 가장 간단한 공법으로 법을 전하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사부님께서 직접 연공을 가르치신 동영상을 찾아 5장 공법을 배웠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접한 후 더 이상 싸우기 좋아하거나 초조해 하지 않게 되었고, 마음이 더 넓어지고 성숙해졌습니다. 과거의 행동을 깊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련생들이 지적해주신 점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후 우주 최고의 표준인 ‘진·선·인(眞·善·忍)’으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면서 인생을 바꾸어 새롭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18년 8월 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5/3720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