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기어서 연공장으로, 걸어서 집으로

글/ 지린 대법제자

[밍후이왕] 1996년에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부터 온몸의 고질병이 온데간데 없어졌고 몸에 큰 변화가 생겼다.

수련하기전에 병이 아주 많았다. 만성뇌염, 십이지장궤양, 심한 관절염 등. 하루 종일 머리가 아프고 밥이 내려가지 않아 걸을 수 없었으며 수많은 병원에 가서 치료해봤어도 소용없었을 뿐만 아니라 몇 십만(인민폐)을 써버렸다. 곧 죽을 때가 됐다고 생각하니 살고 싶지 않았다.

우리집은 7층에 살고 있다. 그날 돈을 이미 자식에게 줬으니 무슨 걱정거리도 없게 됐다며 벽에 기대고 하늘을 좀 더 보고 땅을 좀 더 보고 죽겠다고 생각했다. 7층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니 사람들이 팔을 들고 연공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이건 무슨 공법인가?’라는 의문을 가지고 본능적으로 알아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으나 혼자서 걸을 수 없어 7층 계단에서 기어내려 갔다.

7층에서 1층까지 기어가는데 2시간 넘게 걸렸다. 그리고 또 연공장까지 기어갔다. 이때 두 사람이 다가와 날 부축해 일으켰다. 나는 “이 공법은 병을 치료할 수 있어요?”라고 물었다. 한 사람이 “병을 치료하는 곳이 아니지만 사부님께서 신체를 청리해주세요.”라고 했다. 신체를 청리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는 것을 듣자 배우지 않겠다고 했다. 그는 또 “한번 연공 해봐요.”라고 했다.

두사람이 날 부축해 바깥에서 연공장의 방으로 데리고 갔고 동공(動功)을 한번 가르쳐줬다. 연공을 다한 후 스스로 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뜨거운 눈물이 흘러내렸다. 벽에 지탱하고 걸을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올 때 2시간 기어왔는데 돌아갈 때 30분밖에 걸리지 않았고 7층까지 걸어 올라갔다.

이렇게대법 수련에 들어섰다. 견지해서 14일 연공한 후 밀가루 5kg, 식용유 5kg을 들고 7층까지 올라갈 수 있었고 온몸의 여러 가지 질병은 다 없어졌고 걸을 때 날아가는 것 같았다.

대법은내게 새로운 생명을 줬다. 매일 수련하는 행복과 기쁨 속에서 살았다. 20여 년간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하에 세 가지 일을 하고 법을 실증하는 과정 중 신기한 일들이 아주 아주 많이 나타났다. 여기에서 하나만 말하겠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이 미친 듯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대법을 보호하고 사부님의 청백을 되돌려 받기 위해 수많은 대법제자처럼 2000년 12월에 베이징 톈안먼광장에 갔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의 현수막을 기를 올리는 깃대 옆에서 높이 들고 마음속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쳤다. 그리하여 파출소에 납치당했지만 불법 심문을 받을 때 태연자약하고 침착하게 그들과 이야기했다. 파룬따파는 무슨 공법인지, 수련한 후 신체의 변화, 사부님께서 왜 이렇게 좋은 공법을 전하시는가를 알려줬다. 마지막에 사리와 선악을 똑똑히 분별하고 진(眞), 선(善), 인(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지 말라고 권했다. 만약 나쁜 놈을 도와 나쁜 짓을 한다면 이후에 악과가 있을 것이라고 알려줬다…….

3시간 넘게 말했다. 그들은 몇 번이나 권력을 남용해 날 괴롭히고 때리려고 했지만 화를 참으며 그렇게 하지 않았고 점차 화가 가라앉았다. 후에는 책상에 엎드려 움직일 수 없게 됐고 온몸이 괴로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소장은 “금방 이 자에게 눈짓(때리려고 할 때)할 때 이 눈동자가 아프고 눈동자를 움직일 수 없어 감히 움직이지 못했어요. 오늘 정말 신기하네요. 이 눈을 뜰 수 없어요. 누군가가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책상에 박아놓은 것 같아요. 어떻게 이렇죠? 정말로 불가사의해요.”라고 했다. 나는 그에게 “이것은 저희 사부님께서 당신의 본성에 아직 착한 일면이 있는 것을 보시고 더는 대법제자에 대해 죄를 짓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이에요. 아니면 이후에 더욱 무서운 벌을 받게 될 것이에요.”라고 했다. 그러자 소장의 태도는 좋아졌고 흉악한 모습이 완전히 없어졌으며 그의 착한 일면이 나타났다. 바로 내게 맛있는 밥을 해주라고 파출소 식당에 지시했다.

소장이 날 풀어줄 때 그의 전화번호를 주면서 다시 베이징에 온다면 그땐 같은 수련생이 됐을지도 모르니 꼭 찾아오라고 신신당부했다. 우리 둘은 아주 격동되어 눈물을 흘렸다.

내가 수련하는 이 몇 년에 은사님께서는 저를 위해 수많은 심혈을 기울이셨다. 사부님에 대한 수많은 감사를 처음과 같이 정진하는 동력으로 바꿔 최후의 정법 수련시기에 빨리 성숙해지도록 촉진하겠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6/3720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