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 대법제자 위밍
[밍후이왕] 2018년 4월 14일, 나는 동수의 집으로 가던 길에 경찰 한 명을 만났고, 그에게 다가가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건넸다. “안녕하세요? 퇴근하셨나요?” “예, 퇴근했어요.” 그가 말했다. “저는 왜 기억이 안 날까요? 우리가 어디서 만났던가요?” 내가 말했다. “잊으셨군요. 여러분이 저희 집에 와서 문을 두드렸고, 그래서 제가 딸기를 사 드렸죠.”
그는 기뻐하며 말했다. “아! 기억났어요. 당신은 어떻게 여전히 그렇게 젊어 보일 수 있나요? 그때 봤을 때보다 더 젊어졌어요!” 내가 말했다. “잊으셨네요. 저는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잖아요! 이건 불법이고 성명쌍수라서 수련하면 누구든 젊어져요. 당신도 수련하면 젊어져요.” 그가 웃으며 말했다. “아!”
내가 말했다. “형님, 그날 제가 삼퇴를 권했었는데, 여러분이 웃기만 하고 대답을 안 해서 제가 정식으로 삼퇴에 등록을 시켜 드릴 수가 없었어요. 오늘 우리가 또 만났으니까 지금 정식으로 탈퇴시켜 드릴게요!” 그는 좋다고 했고, 내가 말했다. “제가 멋진 가명을 지어 드릴 텐데, 형님이 곧 퇴직하게 돼서 승진이 필요 없으니 가오푸(高福)로 하시죠! 형님께서 마음속으로 나는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한다고 생각만 하면 돼요!”
그가 말했다. “예! 이렇게만 하면 돼요?”
내가 말했다. “됩니다! 머리 석 자 위에 신령이 있고, 사람이 마음속으로 생각을 하나 하면 천지가 모두 알아요. 형님은 앞으로 대법을 박해하는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은밀하게 대법제자를 보호하세요.”
그가 다급하게 말했다. “나는 나쁜 일을 안 했어요. 우리가 찾아가서 문을 두드리긴 했지만, 모두 여러분이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고 세상사는 이야기만 나눴어요. 우리는 뒤에서 늘 이야기해요. 파룬궁 수련이 어때서? 신체를 단련하는 것 아닌가? 강변에서 연공하면서 누구를 건드렸나? 광장에서 춤추는 건 되고, 연공은 안 된다고? 억지 부리지 말라고!”
내가 말했다. “형님은 정말 잘 아시네요! 제가 오늘은 가진 게 없는데, 나중에 새 책이 나오면 보여 드릴게요.” 그가 말했다. “좋아요! 시간이 나면 서로 이야기를 더 해요!” 내가 말했다. “좋아요. 기회가 되면 다시 이야기해요!”
그렇게 우리는 서로 손을 흔들며 헤어졌다.
나는 한 법관에게 진상을 알렸다.
어느 날, 나는 밖에서 진상을 알리고 탁상달력을 나눠 주다가 한 사람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하자 그가 말했다. “내가 누군지 알아? 무슨 일을 하는 거야?” 나는 말했다. “당신이 누구든 간에, 설령 공안국 파출소 분이라도 모두 구원받아야 하고 진상을 들어야 합니다.” 그가 말했다. “나는 법관이고, 파룬궁(박해)담당이야.” 그는 말을 하면서 신분증을 내보였다. 내가 말했다. “저는 상관없어요. 앞으로 다시는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하면 안 되고, 파룬궁 수련자한테 억울한 판결을 내리면 안 됩니다. 만약 그렇게 하면 곧 자신을 해치게 되고 자손을 해치게 됩니다. 파룬따파는 정법인데다 천 년에도 만나기 어렵고 만 년에도 만나기 어려운 겁니다.”
그가 물었다. “여러분이 진상을 말하면 몇 사람이나 믿어요?” 나는 말했다. “믿은 사람은 큰 난이 왔을 때 살아남을 것이고, 믿지 않은 사람은 살아남지 못하고 파멸할 겁니다!” 그가 말했다. “여러분이 진상을 알리면 돈도 못 벌어요.” 나는 말했다. “사람을 구하는 건 돈으로 가늠할 수 없고, 저는 밥 먹고 옷만 입으면 됩니다. 우리는 좋은 일을 하려고 또 돈을 절약해 자료를 만들어 사람을 구하는 겁니다.”
나는 그에게 삼퇴를 해야만 큰 난이 왔을 때 살아남을 수 있다며, 마음속으로 생각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나는 또 말했다. “당신은 이기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돌아가시면 식구들한테도 파룬따파가 좋고, 진·선·인(真·善·忍)이 좋다는 것을 알려 주세요.”
그가 말했다. “네! 저는 공청단, 소선대에만 가입했어요.” 그는 연달아 고맙다고 했다. 내가 말했다.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그는 또 연달아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나는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그를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원문발표: 2018년 4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수련경험>진상을 알려 세인 구도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8/4/20/3643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