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퇴직 장교, “전우는 병사했고, 나는 20여 년이 건강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4년에 병을 고치기 위해 아무것도 모르는 채 나에게 영원한 이익을 안겨 준 아름다운 파룬궁 수련 단체로 들어왔다. 옛사람이 말한 전화위복과 같았다.

1994년 4월은 내가 속한 부대의 병참에 대해 군사위원회 병참 부장이 이끄는 조사단이 조사를 마치고 좋은 평가를 한 직후였다. 장시간의 검사 대응 업무로 인해 정말 피곤함에 절었던 나는 조사가 끝나자마자 집에서 쉬려고 친척방문 휴가를 얻었다. 휴가 중 뜻하지 않게 예전에 한 부대에 있던 전우와 함께 밥을 먹고 술을 마시게 되었는데, 나는 맥주를 한 병도 마시기 전에 몹시 견디기가 어려웠고, 집으로 돌아와서는 전신에 무력감을 느꼈다. 병원에 가서 검사하니 의사는 간염 진단을 내렸다. 즉시 입원하여 정밀 검사를 한 결과 B형 간염으로 항원과 항체가 모두 양성이었다. 이런 결과가 나오자 온 가족이 정말 청천벽력처럼 하늘이 무너지는 것을 느꼈다. 모두 알듯이 B형 간염이 당시에는 불치의 병이었다.

그때 한 친척이 내 소식을 듣고는 파룬궁 수련을 권하려고 나를 찾아왔다. 1년 전에도 그 친척은 수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을 통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목적을 달성한 것, 그리고 믿기 어려운 기적(여기에서는 밝히지 않는다)이 나타난 것 등 파룬궁의 신기함을 나에게 알려 주었다. 나는 한 부대의 장교였으므로 신을 믿지 않았다! 당시 나는 그 친척의 말을 듣고 웃어넘기기만 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비록 믿지는 않지만, 거절하지 않았고, 그가 전해주는 ‘파룬궁’ 책과 연공 비디오테이프를 받아 가끔 보게 되었다.

그렇게 나는 집 근처 병원에서 약 한 달 동안 입원한 후 부대 병원으로 옮기게 되었다. 나는 집 근처 병원에 있을 때 나와 같은 병을 앓다가 죽는 환자를 여러 명 보았다. 게다가 사망하기 전에 고통을 못 이겨 큰소리를 지르는 모습은 정말 충격적이었다. 오전에 웃으며 이야기를 하다가 오후에 죽는 환자도 있었다. 나는 부대 병원에 입원한 후 일이 없고 한가해 틈나는 대로 ‘파룬궁’ 책을 읽고 연공을 했다.

부대 병원에도 나와 같은 증상의 환자가 있었고, 마침 나와 같은 부대의 장교였다. 그 전우도 기공을 연마했는데, 그가 연마한 것은 당시 CCTV에서 매일 아침 5시 반에 연공 음악을 방송하는 공법이었다. 그는 날마다 아주 일찍 일어나 연공을 하면서 나에게 함께 연공을 하자고 권했는데, CCTV에서 방송하는 공법은 틀림없이 좋다는 것이었다. 나도 그에게 나와 함께 파룬궁을 연마하자고 했지만, 결국 우리는 아무도 상대방을 설득하지 못했다.

부대에서도 약 한 달 동안 병원 신세를 졌고, 의사는 나에게 퇴원하라고 했다. 의사는 퇴원 후에 체력적으로 힘든 일만 하지 않으면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퇴원 후 얼마 되지 않아 그 전우의 병사 소식을 들었는데, 그는 부인과 딸을 남기고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나는 만약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았다면 당시에 나도 죽었을 것을 알게 되었다. 파룬궁에는 정말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뛰어난 효과가 있다.

이 일을 말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에게 파룬궁이 진(真), 선(善), 인(忍)을 수련하는 것이며, 사람에게 진, 선, 인의 표준에 따라 사람 구실을 하게하며, 진정하게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하는 것임을 알리려는 것이다. 진심으로 여러분에게 알려 드릴 것은 오늘 파룬따파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하고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파룬궁은 좋습니다)를 외우기만 하면 복을 받는다는 것이다!

 

원문발표: 2018년 4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8/4/12/3640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