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 호주수련생들이 발정념하자 몇 분 만에 극장 전력이 회복

글/ 호주 애들레이드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선윈(神韻) 순회공연이 호주에 왔고 우리 몇 개 도시에도 잇달아 션윈 공연을 열었다.

2월 4일 오후에 나와 몇몇 수련생들이 백화점에서 표를 팔고 있었다. 그 중 한 협조인에게서 갑자기 전화가 왔다. 다른 한 도시의 협조인이 문자를 보냈는데 션윈 공연 당일 공연 30분 전 쯤에 극장이 정전됐고 또 온 도시가 정전의 영향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었다. 당시 전력공사의 통지를 받았는데 그날 저녁 5시나 되어야 전기가 공급된다고 했다. 그러나 션윈 공연은 2시부터라 5시까지 기다릴 수 없었다. 션윈은 호주에 있는 총 협조인에게 문자를 보내 전 호주 수련생들이 모두 발정념을 해 션윈 공연을 교란하는 구세력의 요소를 제거하게 했다.

우리 도시 협조인이 그 일에 대해 말한 것을 들은 후 내 첫 반응은 울고 싶다는 것이었다. 내가 조금 낙심했기 때문이다. 사악의 교란이 그렇게 크고 곧 공연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할 것인가? 더구나 전력공사에서어렵다는 통지도 받았으니 말이다. 나는 사악의 요소가 너무 나쁘다고 생각했다. 눈물이 눈가에서 맴돌았지만 나는 그래도 오직 발정념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때문에 나는 거기에 똑바로 서서 생각했다. ‘션윈 공연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들을 포괄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뜨리는 것이 없이 완전히 제거한다.’ 그 다음에 발정념 구결을 한번 염했다. 나는 아주 열심히 발정념을 했으며 내 몸이 모두 에너지에 포위된 것 같았고 에너지가 갈수록 강하게 느껴졌다.

내 머릿속에 갑자기 한 가지 화면이 떠올랐는데 붉은 눈의 은색용이 한 마리 누워있는 장면이었다. 수련생들의 정념은 마치 쇠망치 같이쉴 새 없이 그 용을 두드렸는데 그 용이 피를 토하면서 죽을 때까지 두드렸다. 용이 맞아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모습이 내 머릿속에 생생하게 나타났다.

나는 여전히 거기에 똑바로 서서 발정념 하면서 마음으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다.

5분도 안 되는 사이에 협조인이 갑자기 전기가 들어왔다고 했다. 그쪽 협조인에게서 문자가 왔는데 전기가 들어와 션윈을 정상적으로 공연할 수 있다고 했다. 나는 대번에 감동해 울고 싶었다.

나는 전 호주 수련생들이 마음을 합쳐 그 순간에 일제히 발정념하는 힘이 산을 가를 듯한 장관임을 느꼈고 반드시 다른 공간에서도 언어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의 위력이 시방시계를 진동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처음으로 정념의 강대함을 느꼈고 더욱이 전 호주수련생들이 그 시각 동시에 발정념을 함으로서 정체를 형성해 순식간에 사악을 제거하는 힘에 감동했다.

정말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1] “만약 당신의 정념이 아주 강하면 그 힘은 산을 가를 수도 있는데, 일념이면 해낸다.”[2] 정념을 발하는 마음이 일치한 후에 생기는 위력은사악의 간담을 더욱 서늘하게 한다.

나는 평소에 발정념을 그리 중시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정념은 위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이는 대법제자가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중의 한 가지이며, 사악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대법제자들이 함께 발정념 하는 것임을 알게 됐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2-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지 설법11-무엇이 대법제자인가?’

 

원문발표: 2018년 2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2/9/36062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