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 수련생, 사부님은 내게 두 번째 생명을 주셨다

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17년 3월 병 치료와 신체 건강을 위해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고, 올해 38세다. 사부님께서는 내게 두 번째 생명을 주셨다.

2016년 10월, 나는 왼쪽 비강으로 숨을 쉴 수 없었고 안에서 피, 고름 등이 흘러내렸다. 많은 약을 써보았지만 소용이 없었고 후에 비강 안에 용종까지 생겼다. 용종 주위에 궤양이 생겨 아프고 숨을 쉴 수 없어 정말 너무 힘들었다. 남편과 시부모님은 나에게 병원에 가서 무슨 병인지 검사 받아보라고 했다. 여러 방면의 검사를 거쳐 병원에서는 이건 수술해야 한다고 말했다. 수술한 후 병리(病理) 절편 화학검사를 받아본 결과 임파종암이었다.

당시 도무지 믿겨지지 않아 선양루쥔총병원, 선양종양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지만 결과는 마찬가지였다. 병원에서는 입원 치료받으려면 20여만 위안(한화 약 3천5백만 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액수를 듣고 우리 식구들은 깜짝 놀랐다. 어디에서 20여 만 위안을 구하는가? 유일한 방법은 집을 파는 것이었지만 한 가족 삼대 다섯 식구가 사는 30여 제곱미터 되는 집값이 얼마나 가겠는가? 훨씬 부족했다. 게다가 집을 팔면 가족들은 어디에서 살겠는가? 만약 집을 팔아 이 병을 치료할 수 있으면 몰라도 이 세상에 치료받아 완치된 암이 얼마나 되는가? 결국 가산을 모두 탕진해 사람도 재물도 다 잃는다.

나는 ‘죽으면 죽지’라고 생각하며 치료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시어머니는 나 때문에 날마다 눈물을 흘렸고 정말 살길이 보이지 않았다. 인터넷에서 아직 얼마나 더 살 수 있을지도 찾아보았는데 어린 자식을 두고 떠나갈 생각을 하면 더 이상 생각하기 힘들었다.

온 가족이 하늘이 무너질 것 같은 절망에 빠졌을 때 시어머니는 남편의 고모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사실이 생각났다. 고모는 수련하기 전에 여러 가지 질병에 시달려 그때 고모만 보면 우리는 마음이 좋지 않았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온몸의 질병이 치료받거나 약을 먹거나 주사를 맞지 않고 완전히 사라졌다. 시어머니는 나에게 고모한테서 파룬궁을 배우라 했고 나는 그러겠다고 했다.

시어머니는 즉시 고모에게 전화해 내 신체상태를 알려주었다. 전화를 받은 후 고모는 급히 우리 집에 왔고 문에 들어서자 오직 파룬따파만이 나를 구해줄 수 있다고 말했다. 나에게 대법을 믿고 대법의 심성표준에 따라하며 법 공부, 연공, 심성을 잘 닦는다면 기적이 나타날 거라고 했다.

나는 파룬궁 5장 공법을 금방 배웠다. 고모는 나에게 법 공부를 많이 해야 하고, 일언일행을 모두 진·선·인(眞·善·忍) 표준에 따라하라고 알려주었다. 나는 고모의 말을 가슴에 새겼다. 고모는 매일 새벽 3시 반에 일어나 5장 공법을 단번에 마쳤다. 그래서 나도 3시 반에 일어나 연공을 했고 낮에는 법 공부를 했다. 법 공부를 통해 많은 이치를 깨달았고 세계관이 완전히 개변됐다.

대법에서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연공(煉功)은 德(더)를 중시해야 하고, 좋은 일을 해야 하며, 선(善)을 행해야 하는데, 곳곳마다 일마다 모두 이렇게 자신에게 요구해야 한다.” 고 알려주셨다. 법으로 가늠해 안을 향해 찾으면서 나는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냈다. 예를 들면 돈에 대한 집착이 아주 강해 늘 돈 때문에 남편과 다투었기에 집안 분위기가 나빴고 심지어 이혼하려는 등등 나쁜 생각을 다 했다. 법 공부를 통해 좋은 사람이 돼야 하고, 곳곳마다 남을 위해 생각하며, 일을 함에 우선 남을 생각하고, 모순 앞에서 한 발 양보하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며, 남을 포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때부터 나는 남편과 싸우지 않았고 더 이상 자식을 욕하거나 때리지 않았다. 집에 무엇이 필요하면 그걸 샀고, 집안일도 자발적으로 하면서 꼬치꼬치 따지지 않았다.

3개월 동안의 끊임없는 법 공부와 연공을 통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진·선·인(眞·善·忍)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게 되었고, 일에 부딪치면 모두 자신에게서 찾았다. 예전의 나쁜 생각들이 차츰 사라졌고 신체의 나쁜 증상들도 모두 사라졌다. 코로 숨 쉴 수 있고, 피나 고름이 흐르지 않았으며, 비강 내의 궤양과 용종도 전부 나았다. 또한 유방 부위의 종양과 목에 있던 임파종도 모두 사라졌다.

3개월 사이에 치명적인 임파종암이 이렇게 기적적으로 나았다. 약을 먹지 않고 주사를 맞지 않았으며 병원에 가 치료도 받지 않았다. 나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시고, 우리 가정에 행복을 되찾아주신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가족 모두 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쩐싼런은 좋습니다)’를 외운다.

지금 시아버지께서도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다. 나는 대법의 탁월함, 신기함, 아름다움을 먼 곳의 친척과 중생들에게도 전해주어 그들도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금후 수련 중에서 계속해 법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법 공부와 연공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며, 끊임없이 대법으로 자신을 바로잡고, 확고히 수련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구도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9/36018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