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천목으로 본 장엄한 법회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2017년 11월 8일 오후 컴퓨터에 접속해 밍후이왕을 보는 중에 마음속에서 갑자기 뜨거운 한 가닥의 힘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랫동안 기다렸던 ‘제14기 밍후이왕 대륙대법제자의 법회’ 문장이 발표된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재빨리 법회문장을 파일에 저장한 후 읽기 시작했습니다. 법회문장을 읽을 때 하늘의 신들도 모두 법회에 관심을 갖고 있음을 천목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뭇 신들이 모두 진귀한 것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정중하고 엄숙했는데, 이런 기회가 많지 않은 것으로 여기는 듯 했습니다. 인간 세상에서 본다면 밍후이왕의 대륙법회는 매년 한 차례씩 열리지만, 어떤 공간에서 보면 몇 만 년에 한 차례 열리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진귀한 것입니다.

저는 한 우주 중의 무대정경을 보았는데, 무대 양쪽과 위에 수정처럼 반짝이는 아름다운 커튼이 처져 있었고, 무대 중앙에 아름다운 유리구슬이 박힌 황금색 테이블이 놓여 있었으며, 위에는 스포트라이트 무대조명이 켜져 있었는데, 우주의 뭇 신들이 그 무대를 바라보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곧이어 시작을 알리는 음악이 퍼지면서 “제14기 밍후이왕 대륙법회 교류회를 시작한다.”는 청아한 목소리가 들렸으며, 이어서 천국의 음악소리와 함께 한 대륙수련생이 무대조명 속으로 걸어 나왔는데,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답고 장엄한 모습이었습니다. 무대로 걸어 나오는 각 수련생은 모두 각기 자신의 위덕에 맞는 복장과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 각자 자신의 아름다움과 위대함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한 수련생의 머리에는 많은 어린 영해(婴孩)들이 즐겁게 장난을 치고 있었고, 또 천녀가 꽃을 뿌렸으며, 파룬이 회전하고, 황금색 봉황과 천마와 황룡 그리고 각종 진귀한 생명체들이 아름답게 선회하고 있었습니다.

매일 법회문장을 읽을 때마다 이쪽에서 내가 읽으면, 바로 눈앞에 또 다른 한 층에 법회장이 다른 형식과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공간의 법회모습은 많은 궁궐이 보였는데, 각기 다른 모습이었으며, 법회문장의 큰 제목이 ‘정념정행’, ‘정념은 세상 사람을 구하도다.’[1] 이었고, 또 어떤 제목은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이 있다’[2], ‘마음을 닦아 욕망을 끊고 지혜를 밝혀 미혹되지 않는다.’[3] 등등 이었으며, 매 큰 제목 아래에 몇 편의 문장이 있었습니다. 내용은 모두 수련생들이 걸어 나와 신(神)으로 되는 과정의 길이었습니다.

저는 문장을 읽을 때마다 매우 아름다운 정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경지에서 법은 모두 층차가 다른 중생에게 각기 다른 내포를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더욱 운 좋게 매일 법회문장을 읽을 때마다 모두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을 뵐 수 있었습니다. 무한한 광명과 무량한 자비 중에서 층층의 창궁은 갱신되고 있었습니다. 그 광명과 자비는 저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법회문장을 읽으면서 대부분 감격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첫 날 한 문장을 다 읽은 후 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감동을 느끼면서 깨달은 것은, 법회에 참가하여 자신을 다시 가다듬어 수련생과 비교해보니 많이 부족함을 알 수 있었으며, 수련생을 지혜와 정념으로 대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밍후잉왕 편집부가 주최하는 법회에 참가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시공을 초월해 참가하는 것입니다. 8월 3일부터 문장을 수집하고, 9월 15일 마감까지 얼마나 많은 문장을 바삐 수정하고 교정했겠습니까? 제출된 모든 법회문장은 모두 매우 중한 만큼, 밍후이왕 수련생의 노고도 그만큼 스며든 것입니다. 법회는 11월 8일 시작해 20일에 마감하여 계속 문장을 올렸는데, 3개월에 걸쳐 올려 진 문장은 시공을 초월해 성대하게 열렸는데, 뭇 신인(神人)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모두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수련생들은 정념정행하는 중에서 사존의 법을 실증했고,수련생들의 무사무아의 정념정행은 다른 수련생들에게 수련과 지혜를 넓혀주었습니다. 법회문장을 읽은 수련생들은 모두 이로움을 얻게 되었는데, 신적의 체험을 나타냄은 모든 고층생명들에게 감동을 주고 탄복하게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중생은 물론 신들마저 우리를 중시하고 있었습니다. 모두 사부님께서 자비한 보호와 점화로 우리를 이끌어주셨기 때문에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제가 천목으로 본 것은 극히 제한된 것이기는 하나 아름답고 신기한 일들을 수련생과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이 글을 올립니다. 제가 본 것이 수승하고 아름다운 것이기는 하지만, 더욱 많은신기한 것이 창우 중에서 중생을 위해 펼쳐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법회에 참여한 매 수련생의 얼굴을 모두 볼 수 있었는데, 더욱 보고 싶은 것은 그들의 천상에서의 형상이었습니다.그렇게나 아름답고, 엄숙한 법상(法相)과 변화 중의 각종 신기함을 완비한 것이었습니다. 수련생들이 법회문장을 발표할 때 다른 공간에 펼쳐진 대궁의 장려한 정경은 바로 우주의 세계였습니다. 그때 갑자기 제게 나타난 생각은 왕자가 귀향할 때의 그런 장중함이었고 즐거움이었습니다.

사람이 신으로 되는 길은 정말로 개창된 것입니다. 하늘사다리 끝에서 걸어가는 각자는 자기의 정념정행으로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입니다. 저는 경축하는 천국세계를 보았는데 천상의 무수한 눈들이 법회를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위대하신 사부님께서는 법회장소의 상공에서 자비로운 모습으로 중생을 보살피고 계셨습니다. 그 모습은 어떤 성대한 표현으로도 형용할 수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인간세상의 법회는 원만히 막을 내렸는데도, 천상의 한 공간은 아직도 계속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11월 30일 그날 내가 본 한 공간은 법회가 끝나 신들이 유쾌한 모습이었고 또 아쉬운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12월 10일 다른 한 공간 세상에서는 이제야 법회가 끝나 신선들이 법회장을 정리하고 있는 것을 나는 보았습니다.

이런 것을보면서 돌연 나는위대하신 사존님께 대단히 감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위대한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홍진 속에서 우리를 일깨워 주시고, 우리를 집으로 돌아가는 길로 인도해주셨습니다!

위대한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제자에게 아름다운 일체를 주셨고, 일체를 창조해주셨습니다!

위대한 사존께 감사드립니다!모든 어려움 속에서 일체 창생을 구도하셨습니다!

위대한 사존께 엎드려 인사 드립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더욱 정진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 2-법정건곤’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 2-사도은(師徒恩)’
[3]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견정’

 

원문발표: 2018년 1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의 신기함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8/3593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