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불법 수감된 수련생을 구원하는데 참여한지 이미 8년이 됐다. 그간 쓰라림도 있고 수확도 있었다. 전국 각지에서 박해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는 밍후이왕 보도를 보고 또 참여하고 있는 일부 지역 수련생을 구원하는 일의 진척이 느리게 되자 마음이 아주 무거웠다. 다음은 내가 각종 방식으로 사악한 박해를 제때에 저지시키고 수련생을 구원하고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공무원을 구도한 경험 및 교훈을 써내 수련생과 함께 정진하고 제고하려 한다.
첫째, 각종 방법을 이용해 악행을 폭로
1. 제때에 정보를 수집해 밍후이왕에 보내다
박해 사건이 발생한 후 우리는 제때에 수련생을 찾아 협력해 주요 박해 사실인 날짜, 누가 어느 파출소 혹은 국보(國保: 국내안정보위국) 등에게 납치당했는지, 주요 관련 공무원, 어떤 위법 행위가 있었는지, 사건의 발전 단계 등을 포함해 똑똑히 조사한다. 수련생은 제때에 파출소에 가서 모든 경찰의 사진 및 이름, 직무와 전화번호를 찍어오고(이 정보들은 보통 파출소 간판에 있다) 정리한 후 밍후이왕에 보냈다.
2. 전화 걸기
2016년 3월, 한 지역의 20여명 대법제자가 장쩌민 고소로 납치됐고 또 두 명의 수련생이 불법 재판을 당하려고 한다는 밍후이왕 보도를 봤다. 그리하여 그 지역 정법위 서기에게 전화를 했다. “안녕하세요. 더는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말아요. 지금 형세를 한번 분석해드릴게요. 저우융캉(周永康) 일족이 참형을 당한 건 알죠? 그의 셋째 동생은 중앙순찰팀에게 끌려갔는데 벽에 부딪혀 죽었고 그의 아들 저우빈(周滨)은 체포됐으며(징역 18년, 3억5천만 위안 몰수), 그의 아내 자샤오예(賈曉曄)도 체포됐고(징역 9년, 100만 위안 몰수), 그의 비서 저우번순(周本順)도 붙잡혔어요. 표면적 원인은 부패이지만 사실은 파룬궁을 박해해 업보를 받은 것입니다. 그가 무기징역을 받은 날짜는 2015년 6월 11일이에요. 파룬궁을 박해하는 ‘610’을 설립한 날짜는 1999년 6월 10일이지요. 즉 ‘610’ 설립 16주년 후에 그가 무기징역을 당했다는 것인데 설마 우연일까요? 이것이 바로 응보라고 합니다. 저우융캉을 따르던 정법위 패거리와 쓰촨(四川) 패거리 1백여 명이 붙잡혔어요. 또 610의 두목 리둥성(李東生)을 분석해볼까요? 그는 2013년 12월 21일에 체포됐는데 이것은 파룬궁 박해로 궁지에 빠졌다는 것입니다. 또 보시라이(薄熙来)를 분석해볼까요? 그는 자금 10억 위안으로 랴오닝성에 감옥을 지었는데 왜 그가 교도소에 들어갔겠어요? 왜 무기징역을 받았겠어요? 역시 응보입니다. 신불(神佛)의 제자를 박해한 응보이고 대법제자를 박해한 응보입니다. 서기님도 불법 재판할 예정인 대법제자를 빨리 석방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법적 절차를 밟아야 한다고 했다. “무슨 절차를 밟아요. 대법제자가 사람을 죽였어요? 방화했어요?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감옥으로 보내서 보시라이 등의 사람 뒤를 따르지 말아요. 지금 파룬궁을 박해한 최선봉들은 다 감금되어 죄수가 됐는데 아직까지 감옥에 있는 사람의 명령을 집행하시려고요? 아직 형세를 똑똑히 알아보지 못하고 줄을 잘못 선 것입니다. 아직 모르세요? 군자는 위험한 담 밑에 서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바둑을 두는 것처럼 멀리 봐야 합니다”라고 했다. 그는 바로 “일깨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3. 12389 전용 전화선 플랫폼
여기에서 특별히 12389 전용 전화선 플랫폼을 말하려 한다. 이 플랫품은 공안부가 경찰이 법을 집행하는 과정 중 위법행위가 있을 때 고발하기 위해 개설한 플랫폼이다.
한 수련생의 변호사가 구치소에서 수련생을 면회할 때 구치소에서 예약이 없이는 면회할 수 없다며 까다롭게 굴었다. 변호사는 바로 12389 플랫폼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반영했다. 몇 분 후 구치소는 즉시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었고 면회를 허락했다.
이 사건의 계발을 받아 우리는 여러 번 이 플랫폼을 이용해 경찰의 위법행위를 고소했는데 효과가 아주 뚜렷했다.
실례1) 현지에 두 수련생이 납치됐는데 각기 구치소와 구류소에 불법 수감되어 있어 우리가 수련생에게 옷을 가져다주고 돈을 저금해줬다. 수련생이 돌아온 후 이 물건들을 받았는지 물었더니 받지 못했다고 했다. 그리하여 우리는 먼저 구치소장에게 상세한 정황을 반영했고 이 일을 조사하고 처리결과를 게시판에 붙여놓길 바란다고 했다. 또 바로 12389에 전화를 걸어(먼저 12389에 전화를 걸고 음성에 따라 현지 지역번호를 누르고 또 음성에 따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번호를 누르면 됨) 상황을 반영했고 상대방에게 해결책을 문의했더니 바로 기록해놓겠다고 했다.
며칠 후 우리가 또 구치소에 가서 옷을 가져다줬는데 공무원의 태도는 뚜렷하게 좋아졌다. 이후에 불법 수감된 수련생이 나온 후 물건을 다 받았고 다시는 압수당하는 일이 없었다고 했다.
4. 대면해 직접 진상 알리기
한 번은 수련생이 납치돼 국보에 갔고 국보대장과 직접 이야기했다. “경찰 형제님,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은 다 좋은 사람입니다. 감옥은 나쁜 사람, 사람을 죽이고 방화하는 사람을 수감하는 곳이니까 좋은 사람을 수감해서는 안 됩니다. 틀린 말이 아니지요. 공산당의 정책은 토끼를 다 잡으면 사냥개를 삶는다고 합니다. 문화대혁명 후 좋은 사람을 박해하고 살인 사건에 관련된 공검법 공무원 80여 명이 윈난(雲南)성에 비밀리에 끌려가 총살당했어요. 이 역사는 사실 그리 오래된 일도 아니죠. 그들의 전철을 밟지 마시길 바랍니다!” “역사는 바로 거울이에요. 중국공산당에게 이용당하지 말아요! 사실 좋은 일을 많이 한 집안은 반드시 이후에 경사와 복이 있고 나쁜 짓을 많이 한 집안은 반드시 재앙이 있다고 하는 말이 있잖아요. 옛 사람은 부는 3대를 넘어 대물림 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 북송 범중엄(范仲淹)은 800년이나 흥성할 수 있었을까요? 사실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있어요. 즉 덕을 쌓고 선을 행하는 것이죠. 삼자경에도 ‘두연산(竇燕山),유익방(有益方), 교오자(教五子),명구양(名俱揚)’이라는 말이 있어요. 왜 두연산의 아들 다섯이 다 큰 벼슬을 하고 과거에 급제할 수 있었을까요? 사실 여전히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있어요.” 이때 대장이 “공산당의 봉급을 받는 사람이라 어쩔 수 없어요. 위의 명령이에요!”라고 했다. 나는 “사실 선택할 수 있고 총구를 위로 1센티미터 높일 수 있습니다. 파룬궁 문제에 있어서 대장의 직권 범위 내에서 도울 수 있으면 돕고 석방해줄 수 있으면 석방하시면 됩니다. 만약 제가 말한 대로 할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자신과 자신의 자손에게 덕을 쌓는 일입니다.” 또 “인터넷에 접속해 두 영화를 볼 것을 건의합니다. ‘뉘른베르크의 재판’과 ‘타인의 삶’입니다. ‘뉘른베르크의 재판’은 히틀러가 유태인을 살해할 때 그의 명령을 집행한 장교들을 재판하는 이야기입니다. 1945년 11월에 재판이 벌어졌는데 재판 전에 히틀러와 그를 따르는 몇 명 고위 두목 중 자살할 사람은 자살했고 실종된 사람은 실종됐으며 남은 21명만 재판을 받았는데 그 중 12명은 교수형을 받았고 기타는 10년 징역에서 무기징역까지 받았습니다. 후속 재판과 기소는 당시 나치 독일을 위해 자원을 제공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가, 군인, 그리고 강제 수용소 의사, 구치소와 일부 그리 유명하지 않는 전범 등이었고 5천 명이 넘는 사람이 유죄를 선고받았고 800여 명이 사형을 선고받았으며 아주 많은 간호사도 사형을 받았습니다. ‘타인의 삶’은 1984년의 동독을 이야기합니다. 한 경찰이 한 극작가 집에 도청기를 설치한 후 도청 내용을 그의 상사에게 보고하지 않고 오히려 작가를 돕고 보호해주는 바람에 이직당하고 지하실에서 편지 봉투를 붙이는 일을 하게 됐습니다. 4년 후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후 그의 이야기가 영화로 제작되어 그는 영웅이 됐습니다. 이 영화는 7개 상을 수상했지요. 사실 여전히 그 말입니다. 관아에서 수련하기 좋다는 말처럼 오늘 대법제자를 보호하고 선하게 대하면 이후에 영웅이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다른 한 가지 선택도 할 수 있어요. 즉 파룬궁 문제에 있어서 눈감아주면 되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내 말을 다 들은 그는 끊임없이 머리를 끄덕였다.
어떤 때 ‘예수와 판사의 이야기’, ‘크리스 게프로이 사건’,‘유백온 소병가’, ‘성경계시록’ 등도 이야기한다. 이야기 하나를 한 후 언제나 평가를 했다. 이 이야기들을 통해 좋은 일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고 하늘에 눈이 수없이 많고 신들이 모여 있으므로 당신이 한 모든 일은 타인을 위해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당신 자손을 위해 하는 것이라고 했다. 신불은 당신의 행위에 따라 당신 이후의 인생을 배치할 것이고, 대법제자를 관대하게 대하면 바로 자신을 관대하는 것이라는 결론을 내려주면 보통 효과가 좋았다.
5. 온라인 고소와 문자 메시지
한번은 한 파출소 소장이 노년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기에 이 사건을 중국공산당 중앙기율검사위원회와 감찰청(12388 신고 번호)에 신고했는데 신고가 등록되자 자동적으로 신고조회 번호가 떴다. 그리고 신고조회 번호를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본인 및 그의 파출소로 보냈다. 그리고 전화로 문자 메시지를 받았냐고 직접 물어봤다. 그는 당황스러워 하며 “받았어요. 받았어요”라고 했다. 그 노년 파룬궁수련생을 그가 붙잡았냐고 물었을 때 상대방은 아주 두려워하는 말투로 자신이 붙잡은 것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사건 파일에 그의 이름이 있다는 것을 말하자 그는 거의 애걸하는 말투로 “OO가 붙잡은 것이고 제가 아니에요. 제가 아니에요”라고 했다. 그를 두려움에 떨게 했다.
6. 스티커 붙이기
가장 처음에 우리가 제작한 스티커 내용은 대법제자 누구누구를 석방하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아주 이성적이지 못한 악인에 대해서는 온라인 신고를 한 후 신고 조회번호를 스티커에 편집해 넣었다. 예를 들어 어느 구의 국보 누구누구의 법을 위반한 사실이 이미 중국공산당 중앙기율검사위원회(혹은 최고 검찰원)에 신고됐고 조회번호는 XXX이다. 스티커에는 검거 사실과 신고당한 사람의 정보를 똑똑히 열거하고 동시에 그 사람의 사진, 직장, 가정주소 및 전화번호 정보가 있었다. 실제적으로도 강력하게 악을 압박했다.
7. 고소
파악한 공검법 공무원의 범죄사실에 근거해 우리는 익명 혹은 실명으로 검찰원, 법원, 기율검사위원회, 인민대표대회, 정법위, 정치협상회의 등 관련 기관에 고소했다. 책임을 미루는 현상이 있으면 우리는 우편으로 부쳤다. 상대방이 사실 진상을 알아보고 정의의 한편에 서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출로를 선택하라는 목적이었다.
8. 국제추적조사기구(追查國際)를 이용해 악을 벌벌 떨게 하다
상술한 방법을 이용하는 것 외에 우리는 ‘파룬궁 박해 국제추적조사기구’를 이용해 국제적으로 널리 폭로했다. 국제추적조사기구 통고 첨부 서류에는 ‘외국 정부의 관리가 지난 2년간 종교 신앙자유를 심각하게 위반하는데 참여한 행위가 있으면 그들 및 그들 가족과 자녀들은 미국에 들어오지 못한다’고 명확히 쓰여 있다. 자신과 결부된 이익이기 때문에 악인의 악행을 저지하는데 아주 큰 효과가 있었다.
2017년 8월 중순 어느 날, 나와 합작해 반박해를 하는 A수련생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모 파출소 소장이 사람을 데리고 들어와 수련생을 납치해갔다고 빨리 도와달라고 했다. 나는 다급히 “누구 집에 들어갔어요? 수련생 이름은요?”라고 물었다. A수련생은 샤오훙(가명)이라고 했다. 사건 과정은 이렇다. 당시 경찰은 샤오훙을 속여 문을 열게 하고 단번에 4,5명이 경찰이 들어갔다. 이때 샤오훙은 아주 지혜롭게 경찰에게 먼저 회사에 전화하고 오늘 출근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려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먼저 A의 딸에게 전화하고 이 정황을 알려줬다. A의 딸은 전화를 받고 또 신속히 내게 알려줬다.
당시 마침 집에 있었기 때문에 신속히 컴퓨터를 켜고 이 파출소 전화번호를 찾았다. 이 파출소에서 수련생을 납치한 적이 있어 당시 이 파출소의 전화번호를 이미 수집해놓았던 것이다. 막 전화를 하려는 참인데 A가 전화해 파출소장의 성이 가오(高)라고 했다. 내가 컴퓨터를 켜고 그의 이름을 봤기 때문에 가오ΟΟ라고 하자 A는 정확하다고 했다. 그리하여 신속히 소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나는 “가오 소장님, 안녕하세요. 지금 샤오훙을 잡아가려고 하죠? 이런 나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아세요? 국제추적조사기구에서 지금 소장님과 소장님 파출소의 범죄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므로 몇 분 내에 전세계가 알 것입니다”라고 했다. 이때 가오 소장은 전화를 끊었다. 또 다시 전화를 걸었지만 가오 소장은 받지 않았다. 경찰은 쉽게 전화의 전원을 끄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계속 전화를 걸어 그에게 심리적 압력을 가했다. 또 다른 한 수련생과 함께 신속히 컴퓨터에서 문자 메시지를 하나 작성했다. ‘O시 O구의 가오 소장이 사람을 데리고 장쩌민을 고소한 시민 샤오훙을 불법 체포하고 있다. 박해를 중지하라. 즉시 석방하라. 국제추적조사기구에서 지금 소장과 소장 파출소의 범죄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므로 몇 분 내로 전세계가 다 알 것이다.’ 그리고 이 파출소 모든 경찰에게 보냈다. 몇 분 후에 날 욕하는 문자메시지를 받은 것을 보고 마음이 놓였다. 파출소의 모든 사람이 이 메시지를 받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또 공검법 공무원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기타 두 수련생을 불러왔다. 그들은 또 이 파출소장 등 사람에게 전화해 박해를 중지하라고 알려줬다.
A쪽의 정황은 이랬다. 그는 재빨리 샤오훙 집으로 달려갔는데 샤오훙 집의 문이 열려있기에 경찰이 간지 알고 들어갔다. 방에 들어가자 경찰은 누구냐고 물었다. A는 이웃인데 문이 열려있기에 들어왔다고 했다. A가 당신들은 누구냐고 물었더니 경찰은 공무집행 중이라고 했다. A에게 이름이 뭐냐고 물었지만 A는 대답하지 않고 “공무집행하세요, 갈게요”라고 했다. 은행에 경찰 사진과 이름이 있기에 내려가 은행으로 향했다. 그래서 파출소장의 얼굴과 이름을 알게 된 것이고 제때에 내게 통지했던 것이다. 두 시간이 지나 A가 우리집에 와서 사실 과정을 말했다. 먼저 가오 소장이 철수했고 돌아가기 전에 샤오훙에게 오늘 데려가지 않겠으니 내일 혼자서 파출소에 한 번 왔다가라고 했다. 수련생이 제때에 협력했기에 샤오훙은 무사했다.
우리는 보통 박해 정보를 알고 조사한 사건을 간단하게 편집하고 관련 주요책임 부서와 책임자를 작성해 밍후이왕에 보내는 동시에 국제추적조사기구에게도 보낸다. 그리고 국제추적조사기구에서 발표한 통고를 관련 공무원과 부서에게 우편으로 부쳐주는 동시에 전화 추적을 한다.
9. 각종 방법을 결합
수련생을 구원하는 과정 중 또 현지 민중 속에서 박해당한 수련생을 위해 서명하고 지장을 찍는 운동을 전개하고 서명 자료를 박해하는 부서나 관련기관에 보내 바른 효과를 일으키게 했다. 어떤 때 대법제자를 엄중하게 박해한 악인에 대해서는 자료를 편집해 중점적으로 폭로하고 악인 명단의 정보를 이용해도 악인을 두렵게 하는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실제로 어떤 때 단순하게 한 가지 방법만 사용하기 어렵다. 거의 다 겸용한다.
둘째, 교훈 및 과정 중 주의해야 할 문제
한 노년 수련생이 8년 동안 자비로 여러 갈래 시골길을 닦았는데 도합 3km나 된다. 그가 납치된 후 그를 구원하기 위해 민중이 나서서 그가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화면이 필요했는데 수련생이 압력이 있고 앞장서는 사람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카메라로 찍으면 주민들은 두려워 물러섰다. 이런 정황에서 나와 한 수련생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7, 8개 가정의 문을 두드린 끝에 한 아주머니가 용감하게 나서서 협력했고 이후에 또 몇 명 사람들이 나서서 진심을 말함으로써 좋은 효과를 일으켰다.
또 한 가지 사례가 있었다. 한 70세 수련생이 납치됐는데 그녀 집의 7명 대법제자가 박해당한 적이 있고 현지에서 그들 집안에 대한 평판이 아주 좋아 우리는 또 상술한 방법을 사용했다. 현지 사람을 인터뷰하고 나서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게 했다. 당시 순조롭게 촬영하고 밍후이왕에 보내는 동시에 대기원과 NTD에도 보냈다. 그러나 몹시 후회한 것은 나서서 증명해준 세 분의 시민과 네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모두 현지 국보에게 납치됐다는 것이다.
이 교훈을 통해 우리는 깊이 반성했다. 거의 같은 사례인데 왜 효과가 이렇게 현저한 차이가 있을까?
총괄해보면 현지 상황에 대해 잘 모르고 법에서 수련생과 충분히 교류하는 것을 소홀히 했으며 또 현지 정체협력 정황, 수련생의 상태를 고려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실 전반 과정 중 모두 주의해야 한다.
1. 정체협력을 중시해야 한다
박해가 심한 지역은 일반적으로 정체협력이 상대적으로 약하고 수련생을 구하는데 참여하는 수련생이 적다. 그러나 구원은 혼자서 해낼 수 있는 일이 아니고 여러 수련생이 진정으로 법에서 인식하고 올라와야 하는 것이다. 수련생을 구원하는 과정은 사부님께서 이 계기를 이용해 현지 대법제자가 이기심을 내려놓고 타인을 위하는 마음을 닦게 하는 과정이고 전체 수련생이 마음의 간격을 내려놓고 현지 정법 환경을 개척하는 과정이며 ‘장계취계(將計就計)’[1]해 중생을 구도하는 과정이다. 모든 절차에 사람이 필요하고 모두 마음을 써서 힘을 합쳐야 법의 위력을 나타낼 수 있다. 처음에 우리 지역의 정체 협력의 힘이 약했지만 지금 거의 효력 있는 기제를 형성했다. 지금까지 3년이 됐고 내가 있는 지역 파룬궁수련생을 재판했던 한 판사가 “그만뒀어요. 다시는 저에 관한 스티커를 붙이지 말고 악인 명단에도 올리지 말아요. 다시는 파룬궁 사건을 상관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했다. 이후에 그는 정말로 기타 형사사건을 담당했다. 현지에서 가장 사악했던 국보 대장은 친척도 교도소에 보냈던 사람이었는데 장기적으로 스티커를 붙이고 그를 폭로하고 악인명단에 올리고 전화하는 등 강력한 위엄으로 그는 다시는 파룬궁수련생을 붙잡지 않았다.
2. 기점과 마음을 똑바로 해야 한다
흔히 하는 과정 중 자기도 모르게 어려움 속에 있는 수련생을 구원하는 단순한 목적에 빠지게 된다. 이렇게 되면 교란이 생길 뿐만 아니라 특히 우리의 마음이 상대방의 영향을 받아 움직이면 효과가 더욱 나빠지게 된다. 우리가 정말로 수련을 시종 관통했을 때 사심 없이 타인을 위하고 증오가 없으며 대립이 없고 처벌하겠다는 나쁜 생각이 없을 때 악은 탈 빈틈이 없을 것이고 비로소 구세력에 의해 죽음의 위치에 놓은 공검법 중생도 구도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3. 어떤 방법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
어떤 때 어느 방법을 이용해 효과가 좋으면 쉽게 집착하게 되는데 이것은 이미 법을 이탈한 것이다. 구세력의 박해를 타파하기 위해 현지 정황에 근거해 실제적으로 중생을 위해 생각하고 수련생의 상태를 결합해 모든 방법을 활용해야 한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법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마음이 어떻게 법에 있는가 하는 것이 근본이다.
4. 매 절차를 다 열심히 해야 한다
진상자료를 우편으로 부치는 것을 하든 다른 것을 하든 꼭 착실하게 해야 하고 대충해서는 절대 안 된다. 존재하는 부족함을 제때에 바로잡아 우리의 바른 에너지가 매 절차에서 진정으로 사람을 구하는 작용을 하게 해야 한다.
맺음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내가 듣기에 어떤 곳에서는, 이미 나와서 연공을 하고 있고, 어떤 수련생은 진상을 파출소에 가서 하고, 공안국에 가서 하고, 정부청사에 가서 하고 있으며, 심지어 아주 잘하고 있다고 한다. 어떤 지역은 사악이 정말로 더는 감히 그렇게 엄중하게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못한다. 이 형세는 변하고 있고, 사악도 갈수록 적어지는데, 어떻든 간에, 그런 박해자를 포함해서, 어떤 사람은 역시 모두 당신들이 구도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다.”[2]라고 알려주셨다.
박해가 중지되면 더욱 잘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 공검법 공무원이 더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으면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들을 구하지 않으면 그들은 정말로 기회가 없다. 구세력의 그들이 살지 못하게 배치했기 때문에 우리의 책임은 중대하다. 우리가 어떻게 충분히 각종 자원을 이용할 것인가, 오늘 이 교류 문장을 쓰는 것도 포함해(이전에 밍후이왕에 내가 쓴 ‘수련생을 구원하는 과정 중 진상을 알리다’가 발표된 적이 있음) 모두 다만 더 좋은 의견을 도출해내기 위함이다. 앞으로 서로 원융하고 보충하며 함께 하늘을 받들며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중생들을 구도하자. 사실 진정한 성공은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뒤에서 이뤄지도록 베풀어 주신 것이다.
이상은 현재 층차의 깨달음이다. 적당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도와주고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2016년 뉴욕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8년 1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3591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