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을 수련하니 무사 운전 100만km

글/ 중국 파룬따파 제자

[밍후이왕] 나는 사업주 차량을 운전하는 화물차 기사이다. 여러 종류의 화물차를 운전한 적이 있다. 중국 교통 환경에서 화물차는 거의 적재량을 초과하고 차량이 행인과 길을 다투는 현상이 많으며 도로도 복잡하다. 나는 20여 년간 100만km 무사 운전했고어떤 사고도 없었다. 이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나는 수준 높은 운전기술이 있는 것도 아니고오랫동안 운전하며, 하나의 현상을 발견했다. 조심하고 신중하면 안전수치가 높다. 그러나 일부 돌발 상황은 아무리 운전기술이 뛰어나도 처리하기 힘들고 인력으로 해결하기 어렵다.

나는 파룬따파(파룬궁)를 수련하는 파룬따파 제자이다. 사부님의 법신이 시시각각 내 신변에서 나를 보호해 주신다.

일 년 내내 밖에서 운전해 매월 집에 두 번밖에 가지 못한다. 두 기사가 한 차량을 운전하고 한 사람이 운전하면 한 사람은 휴식하므로거의 법공부와 연공할 시간이 없어서,시간을 짜내어 법공부를 해야 한다.

나는 운전할 때 법을 외운다. 몇 년간 나는 ‘전법륜’을 4번이나 외웠고 ‘홍음’과 기타 짧은 경문은 몇십 번 몇백 번 외웠다. 운전할 때 법을 외우지 않을 때가 적다. 다른 기사가 운전할 때 나는 침대에서 차가 흔들려도 개의치 않고 매일 5장공법을 했다. 때로 여관에 잘 때 시간을 내어 연공을 한다. 그때 나는 핸드폰과 알람시계가 없었다. 나는 타인이 TV를 볼 때 물을 많이 마시고 자고, 내가 일어날 때 다른 기사는 잠이 들기에이때 연공을 시작한다.

사부님께서 내가 정진하는 것을 보시고 2008년부터 지금까지 집 근처 짧은 거리를 배치해 주셨다. 게다가 두 기사가 하루씩 운전하면 된다. 이렇게 나는 비교적 좋은 수련 환경이 생겼다. 매월 보름은 집에서 법공부와 연공을 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 재난을 없애주시다

운전할 때 법을 외우면 사유가 특히 분명하다. 적재량이 초과해 비탈길을 내려올 때 거듭 제동을 걸면, 쉽게 브레이크가 열이 나거나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화물차에 브레이크 팬과 바퀴 온도를 낮추는 큰 물통이 있다. 내가 법을 외우지 않고 딴생각하고 비탈길을 내려오면 밸브를 열고 내려온 후 밸브 잠그는 것을 잊는다. 법을 외우면 기본적으로 밸브 잠그는 것을 잊지 않는다. 게다가 운전할 때 순조롭고 적색 신호등도 적다. 파룬따파를 배운 후 사부님께서 여러 번 나에게 재난을 없애주셨다. 지금 두 가지 예를 들겠다.

밤에 잠을 좀 더 자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운전을 빨리하고 일을 마치고 빨리 휴식하려 한다. 한번은 보슬비가 내렸다. 오후에 화물차를 탔는데 사상 속에 일념이 나왔다. ‘오늘 나는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운전한다.’ 그러니 마음이 가벼웠다. 운전도 전혀 빠르지 않고 평소보다 느리게 운전했다. 날이 어두웠고 산비탈을 지나고 마을을 지나 나는 갑자기 길 중간에 큰 나무가 세로로 넘어진 것을 보았다. 자세히 보니 교통사고가 나 있었다. 검은 승용차가 도로 중간에 멈춰 서 있었다. 운전속도가 느려 가볍게 감속하며 한쪽으로 돌아갔다. 만약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 적재량도 초과하고 평소 속도로 달렸다면 방향은 전혀 통제하지 못했을 것이다. 결과는 상상하기 어렵다.

또 한 번은 커브를 돌고 산비탈을 올라가는 도로에서였다. 그 도로에 차량이 적고, 또 파룬따파를 배운 시간도 적어 나쁜 습관을아직 닦아버리지 못했다. 그 길을 지날 때 화물차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자주 규정을 어기고 왼쪽도로로 넘어간다. 커브를 돌려고 할 때 갑자기 머릿속에 하나의 염두가 나타났다. 왼쪽도로로 넘지 않고 커브를 돌 때 운전대를 함부로 움직이지 않으면 마찬가지로 평온하게 빠른 속도로 통과할 수 있다. 나는 규칙대로 오른쪽도로로 갔다. 커브를 돌 때 갑자기 비탈길 맞은편에서 두 대의 화물차가 나란히 달려왔다. 그중 한 빈 화물차는 오른쪽 차선을 넘고 90km 속도로 달려왔다. 나는 놀라 급히 차를 되도록 옆으로 비켜 멈췄고 오른쪽 차바퀴가 경계석에 닿았다. 맞은편 기사는 더욱 놀랐다. 기사는 급정거해 차는 내 쪽으로 가로로 내 차와 좁은 간격을 두고 지나갔다. 운이 좋아접촉이 없었다. 나는 거기에 멈춰 한참 후에 정신이 돌아왔고 이후에 두려웠다. 만약 평소처럼 상대편 도로를 넘어갔다면 큰 사고를 당할 뻔했다. 사부님께서 오른쪽으로 운전하라고점화해 주시지 않았다면 그날은 피할 수 없는 대형사고였을 것이다.

선의 보답

내가 운전하는 차에 항상 동행하는 류 씨가 있다. 비용 점검과 잡일을 한다. 이 사람은 성격이 거칠고 막말을 많이 한다. 기사마다 모두 그를 눈에 차지 않아 한다. 사장에게 가서 타인의 나쁜 말을 하고 밥을 먹을 시간에 밥을 먹지 않아 기사도 굶어야 한다. 기사마다 그를 싫어하고 그와 함께 일하면 오래 가지 못하고 그와 다투고 그만두게 된다.

한번은 내 앞에서 그는 아내와 통화하다가 그는 갑자기 “노인네를 한발로 강에 차 던져라.”라고 했다. 나는 어떤 노인인지 몰랐다. 그는 화가 나서 아내에게 욕했다. 이어서 말하는 것을 더 알지 못했다. “당신 노인에게 알려줘. 당신 아들이 당신을 한발로 강에 처넣으라고 하더라고.” 타인 앞에서 이렇게 어머니를 욕하는 것을 보면 그 사람의 품성이 얼마나 나쁜지 알 수 있다.

처음에 그와 일을 할 때 화가 나 참기 어려웠다. 다른 사장과 일을 할 때 사장들은 모두 나를 잘 대해주었다. 단번에 이런 사람을 만나니 차이가 컸다. 후에 생각했다. 이런 사람을 만나는 것도 우연한 일이 아니다. 사부님께서 그를 배치해 나의 사람 마음을 닦아주시고 나를 제고해주시는 것이다. 나는 꼭 참아야 하고 그와 다투면 안 된다.

한번은 밤에 우리가 갈 목적지에 도착해 차를 멈추고 잠을 잤다. 이치에 따르면 기사는 아래 침대에서 자고 차를 따라다니는 사람은 위층 침대에 자야 한다. 왜냐하면, 아래 침대는 넓고 편안하고 편리하기 때문이다. 나는 갑자기 생각했다. 류 씨는 나보다 나이가 많으니 위층 침대에서 자면 불편할 것이다. 내가 운전할 때마다 그에게 아래 침대에서 자게 해야겠다. 하지만 그의 나쁜 태도를 보고 마음속으로 그를 싫어했고 그가 불편했다. 이때 나는 생각했다. ‘그를 내 친형이라고 생각하자.’ 내가 이렇게 생각하니 정말로 마음이 편안했다. 나는 정말로 위층 침대에 올라가 편안하게 잠을 잤다.

이런 작은 선한 행동으로 류 씨는 나에 대해 큰 변화가 생겼다. 나와 말을 할 때 미소를 지으며 말하고 나에게 ‘기사님’이라고 불러주고 사장과 타인 앞에서 나를 칭찬했다. 그에게 진상을 알려도 그는 다 받아들이고 순조롭게 사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후에 나에게 ‘전법륜’을 한 번 빌려 가 집에 돌아가 보았다.

접촉하는 사람과 진상을 알리다

몇 년간 나는 직업 환경 중에 만나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렸다. 예를 들면 일부 기사 동료, 하역부, 화물차주, 주유소 직원, 물을넣어주는 직원 등에게 진상을 알려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됐다. 한번은 3명의 정비기사가 나를 도와 차를 정비했다.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더니 그들도 대법을 인정했다. 대략 40분 진상을 알렸더니 3명 모두 진상을 알게 되어 모두 공산당의 단원, 소년대 조직을 탈퇴했다.

사부님의 정법 형세에 따라 세인은 파룬따파에 대해 갈수록 소중히 여겼다. 한번은 우리 화물차 몇 대가 다른 현에서 물을 넣었다. 물을 넣으면서 물을 넣는 50여 세 여사장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녀도 실명으로 공산당의 단원, 소년대 조직을 탈퇴하고 나와 함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다.

한참 달린 후 우리는 차를 세우고 밥을 먹었다. 이때 뒤의 한 기사가 나를 따라와 “방금 물을 넣어 준 여사장님이 그 몇 마디를 잊어버렸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어떤 말이요?”라고 물으니 “‘파룬따파하오’라고 말하는 걸 그녀가 잊어버리고 나에게 또 물어서, 방법이 없어 그녀에게 한참 가르쳐주었어요.”라고 했다. 나는 듣고 기뻐했다. 세인의 파룬따파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는 그들에게 복을 가져다준다.

 

원문발표: 2017년 12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26/35832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