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색욕심은 수련인의 생사관이고 구세력은 수련인이 이 고비에서 죽게 하려고 믿기 힘들 정도로 모든 방면에서 주도면밀한 배치를 했다. 이 문장은 여러 수련생의 교류문장에서 몇 가지 방면의 내용을 종합했고 이로써 색욕심의 근본을 똑똑히 인식하고자 한다.
1. 색욕심의 근원은 구세력의 멀고 먼 배치
수련인은 모두 색욕심의 위해성을 알고 있다. 그렇지만 이 색욕심이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가? 일반적으로 색욕심은 금생에 눈, 귀로 보고 들으면서 오염된 것이고, 신체적 본능과 여러 세의 누적으로 조성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는 단지 표면현상일 뿐이다. 수련생 교류문장 ‘색욕심 배후의 구세력 배치를 똑똑히 알아야 한다’에서는 이렇게 인식했다.
“그래서 그것들은 대법제자의 생생세세에 체계적으로 배치함으로써 오늘 당신의 색욕심과 관련되는 은혜와 원한관계를 구성했다. 즉 당신으로 하여금 생생세세에 어떤 사람과 남녀 간의 애정의 빚, 남녀 간의 인연, 원한 등이 있게 하고 이 생에 와서 결말을 짓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배우자가 되고 언제 당신에게 어떤 요구를 하는지, 어떤 사람이 당신을 유혹하는지, 당신이 어떤 사람을 매혹시키는지, 당신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지, 어떤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는지, 어떤 사람에게 마음이 끌리는지, 어떤 사람이 당신 앞에서 어떤 유혹하는 말을 해야 당신이 감동하는지, 어떤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하면 당신의 이목을 끌 수 있는지 등등은 모두 구세력이 배치해 당신의 색욕심을 불러일으키는 사람과 일이 나타나게 한 것이다.
인연 관계를 통해 당신의 색욕심과 감정을 움직이게 해 당신이 금생 수련 중 감정과 색욕심에서 잘못을 범하게 하고 그 속에 빠져 스스로 나오지 못하게 한다.”
색욕심은 바로 오랜 연대를 통한 구세력의 배치이고 마침내는 정법 수련의 금생 표현에서 드러나게 한다.
아울러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에 대해 이러한 배치를 했을 뿐만 아니라 전반 사회에 대해 이런 배치를 했다. 전 사회 매스컴이 모두 색, 욕, 성의 개방을 선전하는 것이 삶의 질을 구현하는 것이 되어 버렸고, 트렌드의 반영, 매력의 발산, 사회 진보의 상징이 됐다. 이 때문에 사람마다 모두 자신의 이 방면에 대한 인식과 생각은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것이며 더럽고 타락한 것이 아니라고 여기게 됐다.
또한 사람으로 하여금 색욕심이라고 여기지 못하게 했는데, 예컨대 맛집과 패션 즐기기, 연예인 추종, 멜로드라마 탐닉, 다른 사람의 동작과 표정 등 외모를 감상하며 음미하고 즐기기, 마음을 다해서 치장하기, 안마 마사지, 미용 등등을 아주 정상적이라고 여기게 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오히려 품위가 없고 경제력이 없으며 삶을 누릴 줄 모르고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한다고 느끼게 한다. 심지어 사람에 대한 모종의 호감까지도 모두 색심으로 야기하게 했다.
수련생 교류문장 ‘색욕을 내려놓고 사람에서 걸어나오다’에서는 이런 사례를 들었다.
“한 노수련생이 병업이 엄중할 때 수련생들은 함께 그녀를 위해 발정념을 했다.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그녀의 공간장에 한 신이 나타난 것을 보았는데, 손에는 한 책자를 갖고 있었고 이렇게 말했다. ‘그녀는 사위에 대해 색심이 있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이 문제를 지적해주자 그 노년 수련생은 시인하지 않았다. 그 수련생은 손아랫사람인 이성에 대해 흠모하는 것도 색심이라고 지적했고 이 수련생은 비로소 마지못해 인정했다. 사위가 활력을 느끼게 하고 눈에 거슬리지 않아 좋았다고 하지만 색심임을 인식하지는 못했다.”
색욕심의 근원은 완전히 구세력의 전방위적인 주도면밀한 배치와 조종의 결과이다. 법공부를 하지 않으면 사람은 이 진상을 알 길이 없다.
실제로는 색욕심뿐만 아니라 인류사회의 일체, 매 사람의 일체, 일언일행과 일사일념을 포함해 모두 구세력이 오늘날 대법제자의 정법수련을 교란하기 위해 고의로 배치한 것이다. 아울러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무수한 신들이 보고 있고 과정 중에는 어떠한 우연한 일이 없다.
2. 육신이 색마에 통제당해 생각하고 말하며 행하기
가끔 어떤 사람의 주원신(主元神)이 바르지 않으면 육신은 색마에 통제를 당할 수 있다. 이 때에 사람은 색마가 생각하는 대로 가서 생각하고, 색마가 말하고 싶어 하는 대로 말하며, 색마의 지시에 따라 행한다.
수련생 교류문장 ‘색욕을 내려놓고 사람에서 걸어나오다’에서는 이렇게 말했다.
“한번은 회사 동료와 함께 외식하는데, 모두 식탁에서 사회 속의 각종 타락한 색욕 관련 일을 논의하고 있었다. 나는 갑자기 매 사람의 배후에 모두 음란하고 사악한 색마가 있고 사람이 그것에 통제당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사람들에게 음란한 일을 생각나게 하고 말하게 했다. 나는 아주 무서운 느낌이 들어 곧바로 사람을 조종하는 색마를 소멸한다는 일념을 내보냈다. 1분도 안 되어서 한 동료가 말했다. ‘식사가 끝났으면 우리 이만 헤어지죠.’
수련생은 색마가 수련인의 민감한 부위를 향해 공을 내보내 신체의 강렬한 반응을 조성하는 것을 봤다고 했다. 일부 색마는 직접 신체의 민감한 부위에 올라가거나 혹은 사람 신체에 색욕 물질을 배출해 인체가 반응이 있게 한다.
만약 더 깊게 보면 색마가 사람의 장기에 들어가 사람을 통제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사람으로 하여금 이런 착오를 범하고 싶게 하고 사람을 기진맥진하게 만든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 목숨까지 잃는다! 보지 못하는 수련생에 대해서라면 또 자신이 진짜로 이런 강렬한 욕망이 있는 것으로 여기게 한다.”
여기에서 우리는 색마가 사람을 통제하고 있고 그것이 당신으로 하여금 무엇을 생각하고, 말하며, 행하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사람의 주원신은 이 시기에 자신의 신체를 통제하지 않고 색마에게 내어주었다. 색마를 완전히 제거한 후 사람은 정상을 회복한다.
주원신이 정념으로 자신의 사상과 신체를 주재하지 않을 때 색마가 주재하게 되고, 이 시기에 표면은 사람이지만 실질은 사람이 아니다.
이 색마는 어디에서 오는가? 겉보기에는 자신의 색욕심을 제거하지 못해서 불러온 것이지만 색욕심은 또 구세력이 배치한 것이고 동시에 그것들이 또 색마를 배치해서 세트로 만들었다. 구세력은 색마를 통제함으로써 수련인을 소멸하려 하기에 무슨 불러온 것이 아니다. 당신의 색욕심이 제거되지 않으면 색마가 올 것이고 모두 구세력이 세트로 배치한 것이다.
아울러 색마 그 자체는 사람을 통제해 생각하고 말하게 하며 색, 욕, 성적 방면의 일을 행하게 함으로써 그 가운데에서 에너지를 획득해 자신의 생존을 유지한다. 그리고 자신의 신체와 에너지를 강화시켜 통제력을 끌어올리기에 그것이 일할 때는 무척 적극이다. 사람이 정말 색마의 지휘에 따라 행하지 않으면 그것은 굶어죽는다.
3. 일부 사람의 색욕 표현은 구세력과의 계약을 지키는 것
어떤 수련생의 색욕심은 제거하기 매우 어려운데 하나의 중요한 원인은 역사상 구세력과 이러한 약속을 맺었기 때문이다.
수련생 교류문장 ‘우리의 전생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구세력의 박해를 보다’에서 이렇게 적었다.
“내가 2층 계단으로 달려갔을 때 이런 나쁜 신들은 일찌감치 그곳을 가로막고서 가지 못하게 했다. 기어코 나를 압박해 계약을 체결하게 한 후 환생하게 했다. 법을 얻기 위해 나는 어쩔 수 없이 강요에 의해 계약을 체결했다. 그 내용인즉, ‘법공부와 연공을 열심히 하지 않고, 학과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겠다’는 것이었다. 아버지도 그것들에 의해 가로막혔고 역시 계약을 체결했는데 내용은 색에 연연해 빠지는 것이었다.”
“구세력은 나에 대해 교란하고 박해할 뿐만 아니라 아버지에 대한 교란과 박해에도 더욱 정밀한 배치를 했다. 아버지는 1999년 초에 수련을 시작하셨고 ‘4.25’ 이후에는 감히 연공하지 못했으며 수련을 포기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색욕에 빠져서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하셨다. 여전히 대량의 돈과 재물을 제멋대로 흥청망청 썼고 우리 집안은 거의 파멸될 뻔 했다.
아버지가 하늘에서 내려올 때 큰 구미호 한 마리가 따라 내려왔고, 이 구미호는 수많은 구미호들로 구성됐다. 다른 공간에서 볼 때 꼬리가 한 개이면서 또 9개의 꼬리가 있었다. 그것들이 인류의 이 공간에 대응하면 바로 오늘날의 기녀들(매춘부)이다.”
구세력과 서약을 맺은 수련생이 만약 인식하지 못하고 계약을 부정하지 않고 해약하지 않으면 색욕의 진창 속에서 걸어나오기 쉽지 않다. 왜냐하면 구세력은 계약을 체결한 대로 당신을 통제해 약속한 배치대로 행하기 때문이다.
구세력을 전반적으로 부정하고 역사상 구세력과 약속한 일체를 일률로 폐기하며, 오로지 사부님의 배치만 듣고 사부님이 배치한 길을 따라 걸을 것이며 자신의 일체는 사부님께서 정하신다고 공개적으로 성명하면 그것들의 이런 박해는 해체된다.
4. 구세력이 직접 속인을 조종하고 제어하며 수련인을 유혹
수련생 교류문장 ‘색욕심은 구세력이 사람을 파멸시키는 유용한 도구’에서는 이렇게 적혀 있다.
“색욕심이 무거운 수련생은 구세력이 또 직접 속인을 조종해 수련인을 유혹해서 계를 범하게 하는데, 목적은 수련생의 집착을 가중시킴으로써 수련생을 파멸시키는 것이다. 그런 까닭에 이 방면에 교란이 있는 수련생은 아무쪼록 부디 자신이 얼마나 매력이 있고 상대가 얼마나 자신을 좋아한다고 여기지 말아야 한다. 전부 가상이고 모두 사악의 험악하고 음흉한 속셈이다. 철저히 간파해야 한다.
염두를 조금만 움직이기만 하면 실질적인 죄과를 범할 수 있다. 또 자신을 위해 책임을 회피하기 위한 구실을 찾는데 끊임없이 구실을 찾다보면 사오(邪悟)로 나아갈 수 있다. 위에서 말한 이들은 아주 많게는 색 방면에서 잘못을 저지른 수련생들인데 모두 사오하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수련인은 시시각각 당신을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그리고 의식적으로 혹은 아무런 생각 없이 당신을 접촉하는 모든 이성에 대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문제가 없다면 그것은 분명히 그녀(그)가 구세력의 조종에 의해 당신을 유혹하는 것이고, 당신으로 하여금 좋아하게 하고 경각심을 느슨히 하게 해 단계적으로 자신을 방임하게 만든다.
부부 사이의 문제는 더욱 이러하다. 지금까지 부부 관계를 내려놓지 못하는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일방 혹은 쌍방이 직접 구세력이든지 또는 구세력이 조종하는 색마에 의해 통제당해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이다.
수련생 교류문장 ‘단욕’에서는 한 노수련생에 대해 적었다. 당초에 아주 수련을 괜찮게 견지했고 또 사부님의 설법을 직접 들었다. 그러나 부부 관계를 끊지 못했고 매달 몇 회 있었지만 당시 그는 정신을 차리고 저지하지 못했다.
구세력은 그가 욕망이 이렇게 무거운 것을 보고 그를 박해했고 그로 하여금 갈수록 가중되게 하여 그의 몸을 스스로 통제하지 못하게 했다. 그의 공간장은 이미 대량의 색욕 마들이 집결되어 있었는데, 자신이 돌파하려고 해도 불가능했다. 결국에는 중풍(뇌졸중) 증상이 생겨 병원에 입원했다.
우리는 자신이 아직까지 색욕심을 제거하지 않았는지의 각도에서 문제를 봐야 할 뿐만 아니라, 또 모든 부딪힌 색욕 문제의 배후에는 구세력의 안배와 조종, 색마의 조종이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만 한다.
시시각각 이 한 점을 생각해야 한다. 이렇게 문제가 우리의 일사일념, 일언일행 중에 나타났을 때 색욕의 염두, 행위를 단호하게 부정하는 동시에 발정념으로 색욕심, 색마를 뿌리 뽑고, 동시에 그것들 배후의 구세력도 제거하며, 구세력의 배치 및 아울러 우리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이렇게 장기간 견지하면 반드시 근본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17년 10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0/11/3552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