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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수련생들이 중형을 선고받게 된 데 관한 반성

글/ 충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들어 우리 시에서 대법제자가 중형 선고를 받는 사례가 연속 발생하고 있다.

4월 24일, 충칭 주룽포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탕밍화에게 유기징역 4년을 언도했고, 저우훙 4년, 양창친 3년 6개월, 천창잉 2년 6개월, 류젠핑 2년, 그리고 벌금을 부과했다.

8월 4일, 충칭시 위베이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탕밍화에게 유기징역 4년을 언도했다.

8월22일 충칭시 바난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장쥔에게 유기징역 5년을 언도했다.

8월 31일, 충칭시 위베이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가오윈샤에게 유기징역 5년을 언도했다.

이전 상황은 이러했다.

2016년 10월 28일, 충칭 주룽포구 법원은 불법적으로 위광허, 저우훙, 양창친, 천창잉, 류젠핑을 재판했다. 5명 파룬궁 수련생은 모두 파룬따파는 정법이며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데는 잘못이 없고, 진상을 알리는 데는 죄가 없다고 확고히 말했다. 변호사 세 분이 파룬궁 수련생을 위해 전면적이고 충분하며 유력하게 무죄 변호를 했다. 법원에서 지정하고 파견한 두 명 변호사는 파룬궁 수련생의 정념과 인도, 그리고 다른 한 변호사의 변호에서 계발을 받아 파룬궁 수련생에게 죄가 없음을 인식하게 됐다. 법관이 지명 파견한 두 명의 변호사에게 의견을 물었을 때 두 사람은 모두 “피고인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라고 대답했다.

탕밍화: 2015년 6월 5일 납치됐고, 2016년 5월 9일 위베이구 법원에서 법정 심문을 받았다. 변호사는 탕밍화에게 무죄변호를 했다. 그 후 위베이구 법원은 줄곧 판결하지 않았다.

장쥔: 2016년 5월 24일 납치됐다. 2016년 12월 22일 법정 심문을 받았다. 변호사의 질문에 대해 검사는 법정에서 “우리는 파룬궁이 사교임을 증명하는 어떠한 증거도 없습니다, 또한 어떠한 법률 법규에도 파룬궁을 사교라고 하는 설명을 찾을 수 없습니다. 바로 어떠한 법률 법규도 파룬궁을 ‘사교’라고 설명한 것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당일로 법정 심문에 서명을 해 확인했다.

가오윈샤: 2015년 10월 13일 납치됐다. 2017년 4월 1일, 위베이구 법원에서 불법 법정 심문을 할 때 가오윈샤는 재판을 이용해 파룬따파는 사람에게 선을 행하고 도덕을 제고하라고 가르치며, 자신의 심신이 수혜를 본 사실로 진상을 알렸다. 변호사는 가오윈샤에게 무죄 변호를 했고 검사는 대답할 말이 없었다.

이상 몇 가지 사례는 모두 옥중에서 수련생이 정념으로 박해를 반대하고 변호사가 힘 있게 변호한 결과로 사악한 요소는 깊은 타격과 억제를 당해 장시기 감히 판결을 언도하지 못하던 상황에서 갑자기 그들에게 이런 판결을 내렸던 것이다.

게다가 9월 20일, 22일, 충칭 TV방송국은 대법을 모욕하는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9월 23일, 위훙 등 9명 파룬궁 수련생이 주룽포구 국보 경찰에 납치됐다. 바난, 위베이, 베이페이 등지에서도 차례로 여러 명이 구치소나 세뇌반에 납치됐다.

왜 이런 상황이 나타났는가? 사부님께선 진작 우리에게 일깨워주셨다. “박해를 심하게 받은 지역, 파괴를 심하게 받은 곳, 그곳의 수련생은 정말로 마땅히 생각해 보아야 한다. 도대체 어찌된 일인가?”[1] 우리 충칭의 수련생은 정말 마땅히 진지하게 반성해 보아야 한다. 이 1년간 우리는 무엇을 했는가?

연초에 ‘양고(兩高: 최고 법원, 최고 검찰원)’에서 내놓은 새로운 사법 해석 후 어떤 수련생은 이는 대법과 대법제자를 겨냥한 것이라고 여기면서 우리는 외면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생각은 틀리지 않았지만 하는 방법에서 편차가 나타났다. 그들은 속인을 모방해 수련생 가운데서 최고 법원 원장 저우창을 면직시키는 연대 서명 운동을 발기했다. 시진핑에게 보내는 공개편지에 수련생이 실명으로 서명할 것을 요구했다. 서명할 때 의문을 제기하는 수련생이 있게 되자 수련생은 “이는 최후의 기회다, 이 마을을 지나면 이 가게는 없다” “남은 하늘로 오르는데 당신은 땅에 앉아 울어라”라는 말로 권유했다. 그 때 한 수련생은 밍후이왕의 의견은 어떤지 물었다. 서명 모집을 하는 사람은 또 “밍후이도 안다”는 것으로 수련생의 서명을 받아냈고 그런 다음 1백여 명이 연대서명에 참가했다.

한 수련생이 공개편지 내용과 서명하는 방법은 대법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지적했을 때, 그들은 자신들이 대법을 수호하고 있으며 모든 의문과 다른 의견은 모두 내부 교란이라면서 수수방관했다. 수련생이 서명 모집하는 과정에 나타난 각종 문제를 지적했을 때 그들은 개별적인 사례로 서명 모집 항목을 부정할 수 없다고 여겼다. 그들은 서명할 수 있는 수련생의 수량을 첫 번째 추구 목표로 삼았는데 이런 상황은 줄곧 3월말이나 4월초까지 지속됐다. 이 기간에 위광허 등 수련생이 중형 선고를 받는 일이 나타났다. 이때 우리는 진정으로 중시하지 못했다.

이어서 그들은 또 수련생 가운데서 미국 백악관 사이트의 ‘시진핑에게 파룬궁 수련생 생체에서의 장기 적출을 종식할 것을 독촉하는 청원서 서명 활동’ 참여를 발기했다.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편지를 보낸 회답 통지를 그들에게 알려준 후 서명 발기인은 여전히 밍후이왕에서 대륙 수련생을 참여하라고 초청하지는 않았지만 반대하지도 않는다는 이유로 서명을 중지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서명을 보류할 것이라고 성명했다.

백악관 서명 활동이 끝난 후, 그들은 또 일부 수련생을 소집해 인터넷 ‘법률 지식 양성’에 참가하게 했고, 또 약간의 법공부 팀 인터넷 법공부를 조직했다. 그들은 밍후이왕 수련생의 일깨움을 마이동풍으로 대했고 심지어 어떤 사람은 “밍후이 할머니가 우리를 간섭한다”는 말까지 했다. 수련생의 다양한 의견에 대해서는 아예 들어주지 않았다.

쑨정차이가 낙마한 후 또 천민얼에게 연대서명 편지를 쓰는 활동을 발기해 차례로 세 팀, 약 1백 명 정도의 실명 연대서명 편지를 천민얼과 장궈칭에게 부쳤고, 이런 편지를 또 기타 각 성, 자치구, 직할시 당정 체1책임자에게 부쳤으며, 또 중앙 사무실, 국무원 사무실, 전국 인대, 전국 정협, 최고 법원, 최고 검찰원과 국가 최고지도자에게 부쳤다. 편지는 착실히 진상을 분명하게 알리지 않고 악당의 내부 투쟁을 과도하게 말했다. 게다가 듣는 바에 따르면 안전을 위해 사악이 발기인을 찾지 못하게 하려고 연대서명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매 사람 모두 내용이 같고 서명이 같은 편지를 같은 수신인에게 부쳤으니 이 효과는 생각만 해도 알 수 있을 것이다. 영향력을 진일보 확대하기 위해 발기인 몇 사람은 도처로 떠돌아다니면서 연대서명에 참가하라고 수련생에게 말해서 수련생들이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심각하게 교란했다.

대법제자는 정체인데 이 일을 알면서 참여하지 않은 수련생, 심지어 다른 의견과 건의를 제기했던 수련생은 마땅히 심각하게 자신을 반성해야 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진작 우리에게 경고하셨다. “수련 중에는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있을 수 없다. 우리 여기에 바르지 못한 상태와 좋지 못한 사람의 행위가 나타났을 때 그것은 사람 마음을 겨냥하여 온 것이다. 우리는 구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지만, 잘하지 못했다면 빈틈을 타게 될 것인바, 아마 이 방면에서 이렇게 겨냥하는 것이 필요하여 비로소 출현한 것이다. 일단 이런 일이 나타나면 여러분은 모두 조급해한다. 왜 대법제자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가. 왜 이러한 사람이 나타나는가? 그러나 여러분은 모두 생각해 보지 않는다. 우리 자신이 어느 방면에서 잘못한 것이 아닌가? 사실 자신이 정말로 명백하고 올바르게 했다면 이러한 사람, 이러한 표현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 속에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나타날 수 없으며, 허용하지도 않으므로 누구도 감히 하지 못한다. 당신은 사악 그것이 얼마나 사악한가만을 보지 말라. 그것도 감히 이렇게 하지 못한다. 구세력의 요소 그것이 감히 대법제자 중에서 이런 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은 바로 당신에게 이러한 사람 마음이 있기 때문이며, 이러한 사람이 나타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방면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청성해야 한다.”[2]

“바로 여러분에게 대법제자 내부에 어떤 문제가 나타나든지 이는 반드시 어떤 사람이나 어떤 한 무리 사람 마음을 겨냥하여 오는 것이며, 반드시 이러하리라는 것을 알려주려는 것이다.”[2]

“하지만 어쨌든 그것들이 빈틈을 타지 못하게 해야 하며, 수련 중에서 자신을 많이 보아야 한다. 어떤 문제가 나타나든지 먼저 자신을 돌아보고, 일을 할 때의 단체를 생각한다면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2]

그렇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우선 자신을 많이 보아야 한다는데 따라 하지 못했고, 수련생이 수련 가운데서 나타난 문제를 우리는 법리상에서 수련생과 분명하게 교류한 것이 아니라 수련생이 자기 의견만 고집한다고 탓했는데 실은 자신이 법공부를 잘 하지 못했고, 법에서 인식이 분명하지 못했는바. 다시 말해서 법에서 수련생과 똑똑하게 이야기 하지 못했고, 또한 법에서 공동 제고하지 못했다. 수련생이 받아들이지 않을 때 우리는 안으로 자신을 찾아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회피하면서 참여하지 않았고, 수련생에 대한 책임이 대법에 대한 책임이며 또한 자신에 대한 책임임을 생각지 못했다. 우리는 수련생이 속인에게 희망을 기대하고 있는 마음을 보았는데 우리 자신에게도 역시 있지 않는가? 수련생에게 서둘러 목적을 달성하려는 마음이 있었는데 우리에게도 조급한 마음이 부각돼 나오지 않았는가? 수련생에게 자기만 옳다고 여기는 마음이 있었는데 우리에게는 수련생을 얕보는 마음이 있지 않았는가? 특히 한 번 또 한 번 연대서명에 참가한 수련생은 자신이 왜 사람을 따르고 법을 따르지 않았는지 더욱 마땅히 반성해야 할 것이 아닌가?

사부님께서 “그의 일이 바로 당신의 일이고, 당신의 일이 바로 그의 일”[3]이라고 하신 말씀에서 체현한 것은 사람 중의 상호 관심과 단결은 결코 아니고, 대법에 대해 책임지는 우리의 태도와 바른 생명으로서의 우리가 우주중의 바른 요소에 책임지는 하나의 최소한의 요구라고 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잘하지 못하여 사악이 틈을 타게 했고 수련생이 박해당하게 했으며, 중생이 해독을 입게 했다. 빚어낸 손해는 오직 자신이 보완해야 한다.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들은 수련자이며 일체의 변화는 모두 당신들의 수련과 정법 중에서 생성된다. 당신들 자신이 깨달은 일체, 당신들이 얻게 될 일체는 모두 당신들 자신이 걷고 있는 이 한 길에서 생성된다. 절대로 구세력이 우리에게 그 무슨 은혜를 베풀어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하며, 속인사회가 우리에게 무엇을 도와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바로 당신들이 속인사회를 구도(救度)하고 있는 것이며, 바로 당신들이 중생을 구도하고 있는 것이다!”[4]

충칭의 수련생들이여, 우리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말고 법에서 자신을 바로 잡으며 자신을 잘 수련해 최후의 길을 잘 걸어가자. 대법이 우리에게 부여한 정념, 지혜와 위덕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중생을 구도하자.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3-대뉴욕지역 법회 설법’[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9-2009년 워싱턴DC 국제법회 설법’[3]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2-2002년 워싱턴DC 국제법회 설법’[4]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2-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7년 10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0/15/35548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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