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충칭대법제자 씽위안
[밍후이왕] 2017년 8월 18일 오전 나와 수련생 A는 한 상업 밀집지역에서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할 때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신고하여 경찰차에 납치됐다. 그때 마음속으로 나는 침착하게 두 마디 외쳤다. “사부님 제자를 구해주세요!” 이곳에 사람이 많아 구경꾼이 우르르 몰려왔다. 바로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경찰차가 도착하기 전에 나는 큰소리로 그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 사람입니다. 사람을 구하는 좋은 일을 합니다. 당신들이 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을 탈퇴하기를 권합니다. 왜 탈퇴해야 하는가? 공산당이 많은 나쁜 일을 하여 하늘에서 그를 멸하려 합니다. 당신들이 탈퇴하지 않으면 하늘이 그를 멸할 때 당신들은 함께 피해를 봅니다!”
나는 말하며 장자석과 대륙 모 시장이 외국에서 여행하면서 앞장서 삼퇴를 한 전단지를 그들에게 보여주며 큰 소리로 읽었다. “지금 매일 몇 십만 명이 인터넷에서 삼퇴 성명을 하고 있으며, 삼퇴 수도 2억8천만 명이 됩니다. 지금 공산당의 큰 관리는 많이 탐오하고 작은 관리는 적게 탐오하고 가짜 상품이 널려있고 관리와 상인이 결탁하고 매음 매춘하고 사회기풍이 나날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때 어떤 사람은 머리를 끄덕이며 말했다. “맞아요!” 어떤 사람은 경찰에게 풀어주라고 권했다. 경찰차가 왔다. 우리는 차에 끌려 올라갔다. 나는 긴장하지 않고 두렵지 않았다. 나는 여태 자신을 돌파하고 많은 사람에게 진상을 알린 적이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주 어렵기 때문이다.
파출소에 간 후 한 여자 경찰이 내 가방을 열려고 할 때 그녀에게 말했다. “수색영장이 있습니까?” 그녀는 아무 말이 없었다. 내 가방에 몇 개 호신부와 ‘9평공산당’ 한 권, 몇 장의 ‘밍후이주보’가 있었다. 경찰도 구도해야 할 중생이라고 생각하고 그녀에게 말했다. “평소 당신들에게 자료를 가져다 주려해도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가져다주러 왔습니다. 이 자료는 사람을 구하는데 사용합니다. 당신들은 한 장도 망가뜨리면 안 되고 한 장만 망가뜨려도 보응을 받습니다. (좋은 사람을 박해해 악보를 받음) 6천여 명의 경찰이 악보를 받아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한 장도 망가뜨리지 않을게요.”라고 말했다. 우리에게 앉아 먼저 물을 마시라고 했다.
마음속으로 나는 줄곧 발정념을 했다. 얼마 후 상급자가 왔다. “그들에게 기록을 하고 가게 해야죠!” 나는 말했다. “기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를 가게 하면 됩니다. 우리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자로 사람을 죽이지 않고 방화도 하지 않고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당신들도 모두 알고 있지요.” 그녀는 말했다. “다른 사람이 당신들을 신고했어요.”
경찰은 수련생 A를 데리고 갔다. 나는 거기에 앉아 법을 외우고 발정념을 했다. 1시간 후 수련생 A가 나와서 말했다. “이름만 말하면 집에 돌아갈 수 있어요.” 수련생은 속았다. 얼마 후 수련생 A는 경찰차에 끌려갔고 불법으로 구치소에 감금됐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심했다. “어떤 환경이든지 사악의 요구, 명령과 지시에 협조하지 말라.”[1] 수련생이 교류에서 자백이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한 경찰이 다가와 나에게 물었다. “당신 이름은 뭐예요? 주소는 어디고 나이는 몇 살이에요?” 나는 답했다. “당신에게 알려주지 못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당신들은 진선인(眞善忍)을 말하는데 이름도 감히 말하지 못하는가?” 나는 답했다. “당신이 저를 여기에 붙잡아 오면 개념이 변합니다. 당신에게 알려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밖에서 다른 사람에게 삼퇴시키는 걸 당신 가족은 알고 있나요?” 나는 답했다. “알려 줄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 삼퇴한 모든 사람의 비밀을 지켜야 합니다.”
그녀는 내 가방에서 수색한 자료를 보고 물었다. “이것은 당신의 것입니까? 어디에서 가져온 것입니까?” “당신에게 알려주면 안 됩니다. 당신이 업을 짓지 않게 책임지는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당신에게 저를 책임지라고 하지 않습니다. 저는 업을 짓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했다. “우리 사부님께서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라고 하셨고 당신들의 공무원법 제9장 45조에 어떻게 말했는지 알아요?”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종교를 가리켜요!” 나는 말했다. “우리나라 헌법 제36조에 신앙은 자유라고 말했습니다. 맞지 않아요?” 그녀는 말을 하지 못했다. 이야기는 이렇게 끝마쳤다.
그녀는 나에게 서명 하라고 했고 나는 서명하지 않았다. 그녀는 말했다. “서명하지 않는다고 써도 되나요?” 그녀가 백지장을 들고 있는 것을 보고 나는 가져와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하오! 파룬궁(法輪功) 수련자를 보호하면 복을 얻고 파룬궁(法輪功) 수련자를 박해하면 악보를 받는다.” 라고 썼다. 그녀는 가지고 갔다.
오후 5시에 마음속으로 발정념을 하며 외쳤다. “저는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남자 경찰이 말했다. “이름도 말하지 않고 돌아갈 생각을 하다니?” 마음속으로 그것을 완전히 부정했다. “당신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고 사부님께서 결정합니다! 사부님! 제자는 꼭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얼마 후 한 경찰이 오더니 나에게 말했다. “당신 가세요!”
이렇게 나는 6시 전에 정정당당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이튿날 나는 납치된 지점에 가서 진상을 알렸다. 목적은 세인에게 대법에 대한 부정적 견해를 없애기 위해서였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수련인이 안에서 찾는 이것은 법보(法寶)이다.”[2]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진지하게 안으로 찾았다.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가? 이번에 납치된 것은 내 마음속에 깊이 숨겨진 두려운 마음과 일하려는 마음을 겨냥한 것이다. 법공부를 할 때 때로 마음에 닿게 하지 못했고 늘 나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생각했다. 2004년부터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지만 두려운 마음이 자주 나온다. 진상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중생들에게 자료를 몇 장밖에 주지 못하며, 또 그(그녀)가 돌아가 보지 않는다. 모르는 사이에 자료에 대한 집착심과 의뢰심이 생겼다. 자료가 없으면 전면적으로 진상을 잘 알리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외부 요소에 집착하는 것이다. 착실한 수련에서 정진하고 제고하지 못했다. 대법에서 자신을 바로 잡고 착실하게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자신의 사전 서약을 지키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를 저버리지 않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지설법9-2009년 워싱턴DC국제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7년 9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18/3538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