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놀라운 20분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련생의 돌발적인 ‘병업’ 가상에 대면해, 이러한 긴급한 고비에 일사일념은 아주 중요하다. 결정적인 순간 백분의 백 신사신법을 해야 하며 발정념 할 때 마음이 분산되고 사람 마음이 조금만 있어도 안 된다. 그러면 다른 공간에서 수련생을 교란하는 사악을 해체시킬 수 있고 수련생을 도와 ‘병업’의 마난에서 걸어나오게 할 수 있다.

나는 이런 한 번의 경험이 있다. 전후 과정은 20분밖에 안 되지만 다른 공간에서 정사대전이며 나와 수련생 몸에서 놀랍게 표현됐다. 신사신법의 정념에서, 사부님의 보호 아래, 사악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고 ‘병업’ 가상도 사라졌다.

한 노년 수련생(글에서 간단하게 수련생 L이라고 부름)은 올해 67세이며 2005년 병을 제거하기 위해 법을 얻었다. 줄곧 홀로 집에서 법공부하고 연공을 했다. 수련생 L은 지식이 없지만 손자에게 글자를 배워 기어이 ‘전법륜’ 이 소중한 책을 통독했다. 본래 신장병, 폐기종, 고혈압, 기관지염, 경추 골증식, 두통, 전신부종 등 병이 있었다. 매일 반시간마다 약을 한번 먹어야 했다. 수련 후 신체는 정화됐고 병이 없는 가벼운 몸이 됐다. L이 비록 홀로 집에 있지만 매일 ‘전법륜’을 2,3강 통독하고 연공도 2번 한다. 시간이 되면 사부님의 설법 녹음도 듣는다.

올해 음력 2월 초 우연한 기회에 나와 L은 이발소에서 만났다. 간단한 교류를 통해 그녀는 법공부를 ‘전법륜’만 배우고 사부님의 기타 설법은 여태 배운 적이 없다. 내가 그녀를 만난 것도 우연한 일이 아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이다. 나는 그녀와 약속해 우리 집에서 법공부를 하기로 했다.

셋째 날, 그녀는 약속대로 우리 집에 왔다. 우리 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반까지 법공부를 한다. 수련생 L의 법공부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법공부를 할 때 그녀에게 읽으라고 하고 내가 지켜보며 틀린 글자와 빠뜨린 글자를 지적해주었다. 이렇게 ‘전법륜’을 우리는 3번 통독하고 모르는 글자가 없게 되자 또 사부님의 설법을 시간의 순서에 따라 통독했다.

수련생 L은 빠르게 제고됐고 심성도 승화됐다. 가정과 기타 방면에서 온 모순을 대체로 자신을 수련인으로 볼 수 있고 심성을 지켰다. 대법을 수련하는 행복과 기쁨을 느꼈고 주변 사람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줬으며, 인연이 있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삼퇴를 권했다.

7월 중순 어느 날 오후 1시 20분 L이 왔다. 그녀에게 “왜 일찍 왔어요. 먼저 앉으세요”라고 말했다. L은 말하지 않았다. 내가 다시 그녀를 지켜보니 안색이 좋지 않고 온몸이 땀에 흠뻑 젖어 있었다. 이전의 모습이 사라졌다. 그녀에게 또 물었다. “왜 그래요?” 그녀는 입을 다물고 손짓으로 말했다. 그 뜻은 집에서 줄곧 토해 우리 집에 일찍 왔다는 것이다. 그녀는 손짓을 하다가 무력하게 허리를 구부렸다. 내가 다시 그녀를 보자 온몸은 젖었고 바지도 젖었다. 나는 구세력이 수련생을 박해하려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녀를 소파 옆에 기대어 앉으라고 하고 그녀에게 구세력을 승인하지 않고 빨리 발정념을 해 그것을 해체하라고 했다.

나는 발정념을 하는 음악을 열고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이 결인하고 내가 입장할게요.” 그녀는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녀에게 구결을 읽으라고 하니 그녀는 모른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를 보며 “나는 대법제자이고 리훙쯔(李洪志) 제자이며 누구도 나를 건드리지 못한다. 사부님 가지해 주세요!”라고 말하라고 했다.

수련생 L이 결인을 하고 나는 입장하고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세요. 수련생을 박해하는 모든 사악과 난법하는 난귀, 공산사령을 해체해 주세요. 수련생이 누락이 있고 사람 마음과 집착심이 있어도 구세력이 수련생에 마난을 강요해 박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때 수련생이 결인한 손이 풀렸고 입도 움직이지 않고 신체가 기울어졌다. 나는 곧 큰소리로 그녀에게 말했다. “정신 똑바로 차려요! 견지하세요! 당신은 대법제자라고 말하세요. 사부님을 부르세요!” 그녀는 결인한 손을 움직이고 입도 움직였다.

이 일이 우리 집에서 발생한 것은 나를 겨냥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한동안 나는 L을 싫어했다. 그녀가 우리 집에서 법공부를 하러 오기에 나를 붙잡아 외출도 하지 못하고 외출하면 2시에 반드시 집에 돌아와야 했다. 여기까지 생각하고 나는 사부님께 말했다. “사부님, 제가 틀렸습니다. 단체 법공부는 제자를 위해 남긴 것입니다. 두 사람이 법공부를 해도 법공부 팀입니다!”

나는 지속적으로 발정념을 하며 수련생 L을 보니 손이 또 풀렸고 입도 벌어졌고 머리도 숙였으며 허리도 축 처졌다. 나는 또 그녀에게 말했다. “정신 차려요!”

L은 살짝 움직였다. 나는 사부님께 수련생에 대한 가지를 간청했다. 내가 입장하고 있는 오른손이 뻣뻣하고 허리도 굳어버린 것 같다. 이때 발정념의 음악이 울렸다. 이미 10분이 지났다. 나는 기울어져 앉아 있는 수련생 L을 보았다. 전혀 호전이 없었다. 나는 속으로 거듭 생각했다. ‘견지! 견지! 수련생 견지하세요! 반드시 견지해요! 사부님 우리를 가지해주세요!’

나는 스스로 벼랑 끝에 머물러 있는 느낌이며 마음이 불안했다. 사악은 강도를 높여 나를 박해했다. 갑자기 일념이 나왔다. ‘량(梁)씨는 이렇게 앉아서 사망하지 않았는가?’

대략 20여일 전 우리 지역의 노년 수련생 량씨는 ‘병업’ 가상의 교란을 받아 6,7명의 대법제자가 그녀와 함께 법공부를 하고 발정념을 할 때 앉아서 사망했다.

여기까지 생각하고 속으로 수련생을 원망했으며 나에게 번거로움을 가져다준다고 생각했다. 우리 집에 오기 전에 수련생 A집에 들리지 않고 왜 하필 우리 집에 들렸지? 수련생 A집은 모두 수련하고 있다. 당신이 잘못되면 당신 가족에게 어떻게 말하겠는가? 부정적 생각이 줄곧 신사신법의 정념을 교란했다. 이때 발정념 음악이 또 울렸다. 나는 갑자기 놀라 깨여났다. 이것은 나의 생각이 아니다. 옳지 않다. 수련생이 우리 집에 온 것은 나에 대한 신임이고 사부님의 배치다. 나는 곧 정념을 교란하는 사악한 생명을 해체했다.

한번 또 한 번 5분씩 버텼다. 하지만 다른 공간의 구세력은 사악한 생명을 통제하며 단념하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 또 화면이 나타났다. 수련생 B가 우리 집에 왔다. 수련생 L은 이미 앉은 채 사망했다. 우리 둘은 그녀를 건물 아래로 들고 내려가 삼륜차에 올려놓고 그녀를 그녀의 집 대문 앞까지 데려다 주었다.

이때 나는 갑자기 깨여났다. 누가 감히 대법제자를 건드릴 수 있는가? 우리는 사부님께서 계신다! 사부님께 수련생을 구해달라고 간청하자! 구세력을 전면적으로 부정했고 난법하는 난귀, 공산사령이 우리 둘에 대한 박해와 교란은 부정했다. 나는 수련생 L의 표현을 더는 보지 않고 조용하게 강대한 정념을 발했다.

몇 분이 지난 후 갑자기 ‘와’하는 소리와 함께 수련생 L은 분사하듯이 토했다. 우리 둘의 몸과 바닥에 모두 이물질을 토했다. 이때 수련생 L은 소리를 냈다. 다른 공간에서 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사부님의 가지 하에 소멸됐다. 수련생 L은 “나아졌어요, 괜찮아요”라고 말했다. L은 눈을 뜨고 나를 보고 머리를 끄덕였다. 이때 발정념 음악이 또 울렸다. 꼬박 20분이 지나갔다.

20분의 놀라운 정사대전에서 나는 한 세기가 지나간 느낌이었다.

우리 둘은 청소를 하고 샤워를 하고 깨끗한 옷을 갈아입고 법공부를 했다. 4시 반에 그녀는 자신의 삼륜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14/3537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