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것이 수련생을 돕는 것인가?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얼마 전에 각 파출소, 지역사회 관련 인원들이 대법제자들을 교란해 ‘노크 행동’을 했다. 우리 지역 수련생들은 거의 다 교란을 받았고 한 수련생은 여러 차례 교란을 받았으며 그것으로 인해 두려움이 생겨서 자료도 감히 만들지 못했고 프린터도 내보냈으며 대법 책도 감히 집에다 두지 못해서 아이들 집에 가져갔다. ‘전법륜’ 한 권만 남겨뒀고 사부님의 법상도 모시지 못했으며 노트북도 꺼내놓지 못했다. 그녀는 나를 찾아와 자료를 만들지 않겠다고 하면서 나에게 현지 수련생들이 쓰는 진상자료를 공급해달라고 했다. 그것은 내가 ‘노크’ 교란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전에는 우리 둘이 협조해 자료를 만들었다.

그런 상황에서 나는 매주 밍후이 간행물 백 십여 권, ‘밍후이 주간’, 진상전단지 백 십여 부, ‘9평’ 10권, 그리고 진상 스티커, 전시판 등을 만들었다. 진상 스티커와 전시판 등은 내가 진상을 알리는 주요 항목이었고 진상자료는 기타 수련생들이 일대일로 세인들에게 나눠주는 것이었다. 비록 나는 아주 바빠서 매일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지 못했지만 수련생들을 위해 사람들을 구하는 자료를 제공할 수 있었고 조사정법의 길에서 내 책임을 다했다. 그것은 사부님께서 나의 안일한 마음을 제거해주시고 정진해 착실히 수련하는 좋은 기회였다.

그날은 이미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수련생이 우리 집에 왔고 내가 바쁘게 자료를 만들고 집에 또 물건이 있는 것을 보고 큰 자료점이 됐냐고 물었다. 나는 “무슨 큰 자료점이에요, ‘구평’ 항목만 늘었는데요”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잠깐 생각하다가 법공부를 하자고 말했다.

한 강을 다 공부하고 나서 수련생은 내가 전에는 법을 읽을 때 틀리게 읽는 것이 없었는데 틀리게 읽는 것이 왜 그렇게 많냐고 지적했고 나는 매주 2천장 가까이 인쇄를 하느라 마음을 가라앉히고 법공부 할 시간이 없어 어떤 때에는 자료를 인쇄하면서 법공부를 했다고 말했다. 어떤 때 프린터를 하지 않고 법공부 할 때도 아직도 자료를 얼마 더 만들어서 빨리 수련생에게 가져가 사람들을 구원하는 것을 지체하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고요히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 다음 일부 수련생이 왜 교란을 받았고 현재 자료를 만들지 않는다는 것을 그녀와 교류했는데 스스로 느낌이 좋았으며 정체를 위해 나는 그 수련생보다 정진한다고 생각했으며 그 수련생은 두려워서 자료를 만들지 않는데 나는 만들고 있으며 세인들이 진상을 아는데 영향을 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런데 듣고 있던 수련생이 “이것은 이기적인 것이고 다른 사람의 길을 막는 거예요!”라는 말을 할 줄은 미처 생각지 못했다. ‘내가 이기적이고 다른 사람의 길을 막는다고?’ 속으로 기분이 상해하며 언성을 높여 말했다. “이것은 정진하는 것이고 묵묵히 헌신하는 겁니다.”

수련생은 내가 깨닫지 못하자 정서를 가다듬고 낮은 소리로 나에게 말했다. “최근에 누구, 누구와 누구, 또 누구와 누구를 못 봤어요? 그들은 모두 이전에 집에 자료점이 있던 수련생이고 아주 정진하던 대법제자였는데 사악에게 교란 받아 현재는 감히 자료를 만들지 못하고 있어요. 어떤 법공부 소조의 수련생도 교란을 받아 집에서 살지 않고 친척집으로 갔어요. 단체 법공부에 영향을 주었고 또 번거로운 속인의 일도 갈수록 많아졌으며 수련 상태도 갈수록 좋지 않은데 이렇게 나가면 사악이 안배한 대로 가는 것이 아닌가요?”

그 때 나는 수련생이 왜 나를 이기적이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다. 나는 수련생의 입장에서 그를 위해 생각한 것이 아니었다. 반드시 수련생을 도와 자료점을 회복하고 공동으로 협력해 함께 법공부를 많이 하고 사악을 해체해야 하며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고 수련의 길에서 함께 정진해야 한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15/35375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