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는 속인에게 병을 치료해줄 수 없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한 번은 법공부 팀에서 학습을 마치고 교류했는데 그때 우리는 네 명의 수련생이 수련 상태가 아주 좋지 않음을 알게 됐다. 한 남자 수련생은 다리가 아팠고, 한 여자 수련생은 어깻죽지가 아파 연공할 때 팔을 들지 못했다. 다른 남자 수련생은 허리가 아파 일할 수도 없었고 노년 여자 수련생은 머리가 명석하지 못했다. 우리는 상술한 상황에 따라 자신들의 어디가 법에 부합하지 않는지 찾아보았다.

다리가 아프다는 70여 세의 남자 수련생은 늘 시내의 큰 길이나 주택가에 가서 진상 표어를 붙였다. 붙이러 나갈 때는 정상인데 붙이고 집에 돌아올 땐 다리가 아파 걷기도 곤란했다. 자신을 찾아보니 그의 노부인(배우자)이 허리와 다리가 아팠는데 남편인 그에게 늘 붙잡고 문지르게 했던 것이다.

근 80세가 다 된 여자 수련생은 80세가 넘은 남편이 있었다. 남편은 수련에 입문한지 이제 2년 됐고 심장이 그다지 좋지 못했다. 소업할 때면 남편은 그녀에게 (심장 부위를) 누르도록 했는데 잡아주지 않으면 좋아하지 않았다.

다른 한 남자 수련생은 66세다. 단체 학습에도 별로 참가하지 않고 연공도 자주 빠뜨린다. 집에서 가부좌하면 그의 처가 다리를 잡아당겨 연마하지 못하게 한다. 그의 처는 늘 허리와 다리가 아팠는데 남편에게 안마를 시켰다. 결국 이 남자 수련생은 허리가 아파 일도 할 수 없게 됐다.

다른 한 여자 수련생은 86세다. 법학습 팀에 늘 참가는 하는데 발정념을 할 때면 손이 넘어간다. 법학습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갈 때 이 작은 주택단지에서도 세 번이나 나가는 문을 찾지 못했다.

모두 함께 발정념하고 교류했다. 한 여자 수련생이 다른 법 학습팀에서의 일을 말했다. 한 여자 수련생이 계속 기침을 했는데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보니 그녀의 배후에 특이한 것이 하나 있었다. 손으로 이 좋지 않은 것을 붙잡으려고 했다. 다른 한 사람, 모두가 수련을 잘했다고 여기는 여자 수련생이 단호하게 지적했다. “무슨 짓을 하십니까? 대법은 병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교류를 통해 모두 명백하게 됐다. 대법은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사부님께서 수련인의 신체를 정화해 주실 뿐이다. 수련생들은 그 자리에서 더는 집안의 속인에게 함부로 손을 대어 치료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식했다. 법에 입각해 교류한 후 수련이 그다지 오래 되지 않은 남자 수련생은 그의 노부인(노제자)이 그에게 안마해 달라고 하는 일이 더는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두뇌가 명석하지 못한 노년 여자 수련생은 단체 발정념을 통해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그녀의 주의식을 강화해 그녀에 대한 구세력의 교란과 배치를 부정하고 그녀의 두뇌가 훨씬 명석하게 해달라고 청했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17/9/10/35337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