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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현보’에 대한 약간의 얕은 깨달음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이 문제로 오랫동안 곤혹스러웠다. 대법제자를 박해한 악인은 왜 현세현보하지 않을까, 심지어 왜 바로 응보를 당하지 않을까? 하는 것이었다. 현지의 예를 들어보겠다. 몇 명 아주 사악한 ‘610’ 두목과 국가보안 경찰에 대해 한동안 적지 않은 수련생이 응보를 당하도록 발정념했는데 응보당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어떤 사람은 오히려 승진을 했다. 왜 이럴까? 사부님께서 알려주신 정법 구결에 “法正天地,現世現報”[1]가 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은 왜 응보를 당하지 않을까?

최근, 사부님의 경문 ‘정진요지2-대법(大法)은 견고하여 파괴할 수 없다’를 배우고 원인을 깨달았다. 사부님께서 “그러나 그런 가장 나쁘고 사악한 무리들은 최후 한 걸음까지 이용당할 것인데, 이는 아직도 대법제자가 끊임없이 걸어 나오고 있기에 사악한 구세력이 그것을 이용해 계속 대법제자를 고험하는 데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무엇 때문에 그러한 가장 사악하고 나쁜 인간들이 아직도 행패를 부리며 악을 행하고 있는가 하는 원인이다.”[2]라고 말씀하셨다. 여기에서 이 한 차례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는 계통적으로 배치된 것이고 이 배치는 ‘봉신연의’의 극본처럼, 나쁜 역할을 하는 신은 언제 등장하는가? 어떤 일을 하는가? 무슨 효과를 달성하는가? 언제 죽는가? 등 한 치 오차도 없다. 더욱 높은 신들이 이 극본을 지키고 있고 모든 배역을 지키고 있다. 이 배역들의 안전도 포함된다. 이 과정 중 절대 그 어떤 물건들이 들어와 손상하지 못하게 한다. 이것은 천상(天象)이므로 누구나 다 지키고 있고 착오가 생겨서는 안 되는 것이다. ‘봉신연의’ 신공표처럼. 비록 그는 수차례 악행을 부렸지만 교훈만 받았을 뿐 누가 그를 없애진 않았다. 강자아가 나왔을 때부터 신공표는 방해를 시작했다. 그는 강자아에 대해 오기가 생겨 높고 낮음을 비해보려고 머리를 베어 공중에 던졌다. 이 장면을 본 남극선옹은 그의 선학을 시켜 신공표의 머리를 물고 가 남해에 버리라고 했다. 그러자 신공표는 놀라서 거듭 용서를 빌었고 다시는 감히 이렇게 하지 않겠다고 해 비로소 머리를 다시 물어오게 했다. 남극신옹에게는 신공표를 쉽게 소멸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데 왜 그에게 교훈만 주고 끝냈을까? 그는 이것은 천상이고 정해놓은 극본이라 누구도 소멸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만약 신공표가 등장하자마자 소멸당한다면 뒷부분의 극을 연출할 수 있을까?

이 한차례 정법의 큰 연극은 구세력도 층층 치밀하게 배치했고 사부님께서는 장계취계하셨다. 이런 사악한 배치 중 한 치 실수가 있겠는가? 즉 봉신연의의 신공표처럼 비록 그가 아주 나쁘고 많은 나쁜 큰일을 했어도 나쁜 일을 하는 전 과정을 다 걸어가게 해야 한다. 극을 이렇게 배치했기 때문이다. 대법제자를 박해한 악한 경찰과 악인도 마찬가지다. 만약 우리가 발정념해 이 사람들이 응보를 당하거나 심지어 죽는다면 뒤의 극은 어떻게 연출하겠는가? 이 극본은 엉망진창이 되지 않겠는가? 그러므로 대법제자를 박해한 모든 나쁜 사람은 극본에 따라 연출을 다 해야 퇴장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의 발정념이 효과가 없는 것이 아니라 구세력이 층층 요소에서 이 사람들을 보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목적은 이 박해 형세를 보호하려는 것이다. 이것이 발정념해도 큰 면적으로 응보를 당하지 않는 원인이다. 언제 응보를 당하는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대법제자에 대한 이른바 사악한 고험 중에서 이용가치가 없는 자들은 이미 악보(惡報)를 받기 시작했으며, 지금부터 시작해 대량으로 나타날 것이다.”[2]라고 말씀하셨다. 다시 말해서 구세력이 이 사람들을 다 이용했고 쓸모없을 때에야 손을 놓는다는 것이다. 그때는 이들이 응보를 당하라고 우리가 발정념하지 않아도 구세력이 그들을 소멸할 것이다. 우리 지역 ‘610’ 두목, 공안국 두 부국장, 그리고 또 몇 명의 사악한 경찰이 바로 이런 정황이다. 그들은 이직이나 퇴직 후 바로 응보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아주 비참했다.

그럼, 이 사람들이 구세력의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응보를 당하라고 발정념하지 않겠는가? 아니다. 우리는 구세력의 모든 배치를 승인하지 않는 것이고 그것들의 배치의 표현도 우리는 승인하지 않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法正天地,現世現報”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발정념의 효과가 어떻든 멈춰서는 안 된다. 다른 공간에서 얼마나 많은 사악이 이 나쁜 사람들을 보호하고 있든 우리는 자신 있게 지속적으로 발정념하고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 다른 공간의 사악이 대량으로 해체될 때 표면의 나쁜 사람이 계속 악행을 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정법의 최후 시각에 우리의 발정념은 파죽지세로 이런 사악한 배치를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우리는 바르지 못한 모든 것을 바로잡아야 하고 바르지 못한 요소에 대해 무기력해서는 안 된다.

악인이 응보를 당하게 하는 것은 악인을 벌벌 떨게 해 그들이 업을 적게 짓게 하는 것이다. 또한 중생에 대한 자비로 더욱 많은 세인을 구도할 수 있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가지시려는 것을 원용하고 세인을 구도하는 넓은 환경을 개척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로서는 일체 사악하고 구세력이 배치한 것을 전반적으로 부정해야 한다. 전면적으로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정념(正念)으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며, 중생을 구도하고, 확고하게 법을 수호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견고하여 파괴할 수 없고 일체 바르지 못한 것을 바로잡을 수 있는 대법(大法)의 일원이기 때문이다. 전화(轉化)되고 구도 받는 것은 단지 사악에게 속은 중생이고, 깨끗이 제거되는 것은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구세력이며, 그 속에서 원만하는 것은 바로 대법제자이고 수립되는 것은 바로 대법(大法)의 위덕이다.”[2]라고 말씀하셨다.

약간의 얕은 견해이며 교류를 위한 것이다. 수련생이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2-발정념(發正念) 두 가지 수인’[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2-대법(大法)은 견고하여 파괴할 수 없다’

문장발표: 2017년 7월 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3/3505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