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1. 대법제자의 단체 채팅방 현상 및 원인
대법제자 핸드폰, 전화는 사당에게 도청이나 위치 추적을 당함이 아주 보편적인 현상이다. 나쁜 사람은 쉽게 정보를 얻고 대법제자도 알지 못하게 한다. 많은 수련생은 핸드폰 안전에 주의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수련생을 만나거나 대법 항목을 실증할 때 핸드폰을 지니고 가지 않거나 전화선을 뽑거나 핸드폰 배터리를 빼낸다. 배터리를 빼지 못하면 차단 팩에 넣어 가장 멀리 있는 방에 놓고 창문을 열고 문을 닫는다(가장 좋기는 TV, 라디오를 켬) 왜냐하면 핸드폰 도청에 음량을 수백 배 확대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 핸드폰 각종 통신 소프트웨어가 출시됐다. 예를 들면 뎬바오(電報), 빙다오(冰島, unseen), 위챗, QQ, 왓츠앱(WhatsApp) 등등이 있고 그룹을 만들 수 있으며 채팅도 하고 정보도 보낼 수 있다. 많은 협조인은 이런 소프트웨어에서 그룹은 만든다. 항목 협력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그룹’ 만드는 것을 주요 항목으로 추진하며, 소프트웨어로 연락하고 그룹을 만들고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극력 추천하며,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을 격려하지 않았다. 어떤 그룹에 수 십, 수 백 명 수련생이 있고 기세도 높다. 밍후이왕의 핸드폰 앱이 안전하지 않다는 역대 경고 문장을 상관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소프트웨어에 가입하지 않으면 이후에 어떤 정보도 알려주지 않는다며 소집단을 만든다. 어떤 사람은 노인 수련생이 기술을 모르고 밍후이왕에도 접속하지 않는 것을 보고 편리하다는 이유로 이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게 한다. 일부 수련생은 법으로 사고하고 가늠하지 않으며 협조인이 말하면 따라서 한다. 관건적인 원인은 법공부를 깊게 하지 못했고 박해를 받아 조성된 대세에 순응하고 사람을 따라 간다. 가입하면 집착심이 생겨 탈퇴하라고 권해도 나오지 않는다. 편리함에 집착하고 기세 드높은 마음에 집착해 구세력은 이를 강화하고 확대한다.
‘편리함’에 집착해 포기하기 싫어한다. 대륙에서 사당이 대법제자의 박해가 아직 끝나지 않는 상황에서 십여 명, 수백 명 대법제자 채팅방을 만들어 법에서 책임을 다하지 못하는 발언을 하거나, 어떤 사람은 그럴듯한 언론으로 단번에 많은 수련생에게 전해 수련생에게 큰 교란을 조성한다. 정확하지 않는 언론과 관점, 선동하는 감정적인 언론이 채팅방에서 편하게 전해지고 소문, 주워들은 소식을 전하며 전할수록 상세해진다. 이미 엄중히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남겨준 수련형식에서 빗나갔다. 수련은 본래 ‘편리함’이라는 설이 없다. 걸음마다 반드시 착실하게 조금씩 수련해 올라가야 한다.
어떤 수련생이 안전하지 않다고 일깨워줄 때 협조인은 말한다. 아무것도 안전하지 않으면 우리는 무엇을 사용하나요? 그러면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나요? 그러면 어떻게 협력하는가? 수련생이 사부님께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믿을 만한 단선으로 밍후이왕과 연결을 말할 때 협조인은 컴퓨터가 있는 사람이 몇 명 안 되고 내부 이메일 함을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없다고 한다. 다시 말하면 ‘바른 길은 아주 어려워서 가지 못하고 바르지 않는 길은 쉬우니 갈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어려운 것은 우리가 마땅히 정시하고 돌파해야 한다. 온 천지에 꽃이 피는 것을 중시하고 사람에게 컴퓨터를 구매해 인터넷 접속을 추천해야 비로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사람들이 자신의 길을 걷을 수 있다.
2. ‘그룹’의 위험성
모두 핸드폰과 위챗으로 연락하면 안 되는지 알고 있다. 일부 사람이 이런 통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원인은 소프트웨어가 안전하지 못하고 ‘그룹’의 위험성을 모르기 때문이다. 밍후이왕 2015년 5월 8일 문장 ‘대륙 수련생이 대면적으로 뎬바오 소프트웨어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문제에 관해’에 제공한 정보에 ‘뎬바오’는 단지 다른 일종 유행 채팅 소프트웨어로 일반 시민의 통신에 사용하는 것이다.(우리 대륙 대법제자 안전을 위해 만든 것이 아님) 상가도 ‘뎬바오’가 중국공산당이 이용한 국가자원의 해독과 감시에서 벗어나기 어려운지 알고 있다. 그러므로 ‘뎬바오’는 대법제자에 대해 안전하지 않다.
이런 소프트웨어에서 일단 그룹 채팅 중 핸드폰 하나가 악인에게 통제당하면 이런 ‘그룹’ 안의 통신내용은 모두 중국공산당이 모두 감시하고 그룹인원도 모두 감시당한다. 악인은 고객의 모든 채팅 기록을 볼 수 있고 어떤 소프트웨어는 계좌번호를 통해 그룹 인원의 위치도 파악할 수 있다. 악인의 방법은 감시이며 통신망을 설치하고 감시는 연속 1,2년도 가능하다. 그러므로 최근 무슨 일이 생기지 않는다고 요행심을 품으면 안 된다.
수련생 개인이 어떻게 하면 모두 개인에 영향을 준다. 하지만 협조인이 만약 자기 세력을 확장하고 형식적인 것을 만들려고 많은 사람을 ‘협력’ 그룹에 가입하게 하면 많은 사람이 안전에 연루된다. 예를 들면 뎬바오 소프트웨어를 넓게 사용하는 가장 큰 구실은 정체다. 심지어 밍후이왕에서 ‘뎬바오’ 사용을 부정한 것을 보고 밍후이왕을 저지하고 편파적인 언론으로 많은 수련생을 미혹시켰다. 정체 협력은 표면에서 기세 드넓게 형식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반대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한 갈래 대도무형, 천지에 꽃이 피게 배치한 길을 걸어야 한다. 사람마다 각자 장점으로 법을 실증하고 사람마다 자신의 길을 걷는 것을 요구하셨다.
만약 협조인이 무조건 사부님 말씀을 듣고 안전에 주의하는 전제에서 대대적으로 작은 범위의 단체 법공부를 추진하고 온 천지에 꽃이 피게 하며 밍후이왕에 접속하고 가정자료점을 만들며 법을 사부로 모시고 기술포럼에서 필요한 기술을 배워야 비로소 현지 수련생과 중생에게 가장 큰 좋은 일을 한 것이다.
이런 채팅 그룹에 가입한 수련생도 안으로 자신을 찾아봐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핸드폰에 도청기가 있다고 하셨고 대도무형, 온 천지에 꽃이 피는 이치를 말씀하셨다. 왜 협조인의 바르지 않는 언론에 끌려가는가? 법공부가 착실하지 못한 것이고 사람을 배우고 법을 배우지 못한 것이거나 아니면 편리를 위해 대세에 따라 가는 것인가? 시간에 집착하거나 형세가 좋아져 보기에 끝나려 하니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아니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에 밍후이왕 태도에 의혹이 존재하는 것이 아닌가? 어떤 집착하는 마음에 이용당해 끌려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오늘 위챗이 나오고 내일 뎬바오가 나오고 다음 날 또 어떤 것이 나올지 모르는데 끌려가면 되는가?
일부 그룹안의 사람의 표현은 정념이 아주 강한 것 같고 두려운 마음이 적은 것 같다. 하지만 많은 사람은 그런 분위기에 끌려 두렵지 않는 것이고 법에서 수련해낸 자비와 이지의 정념이 아니다. 어떤 그룹에 사람은 좋은 일만 알리고 나쁜 일은 알리지 않는 공산당의 기만술이 있다. 이전에 나는 의혹이 있었다. 박해 소식을 듣지 않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잘 대해주는 것 같았다. 이지적으로 생각하면 우리는 속인 중의 영웅이 아니고 이런 분명히 사악한 환경에서 이지적으로 사람을 구해야 한다. 착실하게 자신을 제고하고 세 가지 일을 잘 하는 것이 우리의 위덕이다. 선동되고 기만되어 걸어나오는 것이 아니다. 그렇게 걸어나오면 박해를 만나거나 교란을 받으면 반면으로 갈 수 있고 단번에 그 사람을 망친다.
밍후이왕 보도에서 명확한 것은 통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박해당한 사람이 적지 않다. 사실 문제가 생기지 않아도 사악이 장기간 감시하지 안했다고 말할 수 없으며 기회를 기다리다가 당신을 박해할 것이다.
2016년 1월 9일 대륙종합소식에 헤이룽장 치치하얼 파룬궁 수련생 가오푸핑(高福平)은 2015년 12월 29일 룽장(龍江)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파룬궁 수련생 잔수펀(詹淑芬) 법정 현장에서 뎬바오가 깔린 핸드폰으로 촬영을 하다가 납치됐고 경찰은 핸드폰의 300개 메시지를 확인하겠다며 핸드폰을 이튿날 치치하얼에 감정을 받으러 보냈다.
2016년 3월 6일 정오 12시쯤 톈진시 빈하이신구(濱海新區) 한구(漢沽) 파룬궁 수련생 바오옌(包豔)과 왕페이(王培)가 납치됐다. 그들은 톈진 파룬궁 수련생 우옌(吳燕, 이미 납치됨)과 뎬바오 소프트웨어로 서로 연락하다 위치 추적으로 납치됐다.
2016년 12월 16일 밍후이왕에 ‘위챗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의지와 시간을 소모하니 경각하라’ 글에는 ‘뎬바오’를 사용한 남자 수련생에게 사악이 납치 전날 핸드폰으로 수련생에게 DVD를 얼마 가져오라고 했다고 한다.
3. 안전 방범 조치
협조인이 자발적으로 핸드폰에 있는 각종 채팅방을 해체하고 단체 채팅방에 가입한 수련생도 즉시 채팅방에서 탈퇴하기를 바라며 관리 안전 조치를 하기 바란다.
밍후이왕에서 제공한 파이어폭스[火狐] 브라우저 휴대용 혹은 구글 크롬 부라우저로 밍후이왕 내부 메일함(站內信箱)에 등록해 수련생과 단선 연결을 하고 혹은 밍후이왕 내부 메일함에서 암호를 걸면 된다.
동시에 법공부를 강화하고 새로 나타난 어떤 형식에 이끌려 가지 않는다. 속인은 인터넷에 끌려 정신이 없다. 대법제자는 절대 명석함을 유지해야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되도록 온천지에 꽃을 피우고 스스로 컴퓨터를 구매해 인터넷에 접속하고 밍후이왕과 천지행 포럼에서 정보를 직접 받고 중간 과정을 감소시켜야 한다.
4. 법을 사부로 모시고 밍후이왕의 태도를 보자
‘수련생과 동수’ 신분으로 채팅방을 설치하고 수련생을 유혹해 체포하고 사오를 선전하고 수련생이 속임수에 빠지게 한다. 몇 년간 각종 소프트웨어 명목으로 나타난 것에 대해 밍후이왕에서 이미 많은 것을 발표했다. 예를 들면
당신은 수련인인가? ◎사부님의 평어
이전에 610에 영혼을 팔아먹은 자의 자백
베이징 국가안전국이 귀국해 친척 방문한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 협박해 스파이 행위를 하게 한다
헛소문을 퍼뜨리지 않고 듣지 않다
위챗 항목을 하는 수련생에게 중요한 일깨움
마지막에 사부님의 몇 단락 설법을 언급해 우리가 무조건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고 타인을 위해 생각하며 안전에 주의하자. 무조건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남겨준 수련형식에 따르는 것이다.
“밍후이왕은 확실히 아주 중요하다. 중국 현지에서 직접 가져온 자료는 절대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 그 어떤 웹사이트도 대법제자 수련 창구의 관점에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그럼 대법제자로서는, 속인이 어떻게 인식하든지 당신들은 반드시 밍후이왕을 올바로 인식해야 한다. 어떤 사람이 밍후이왕을 올바로 인식하지 않으면, 그는 문제가 있는데, 꼭 그렇다.”[1]
“제자: 사부님께서 휴대폰 사용 안전문제를 주의하는 것에 대해 좀 더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부: 이는 말할 것도 없다. 당신은 하나의 도청기를 지니고 있는 것이다. 간첩과 정부뿐만 아니라, 누구든 마음대로 당신을 도청할 수 있는데, 매우 간단하다. 바로 이러한 일이고, 핸드폰을 끄든지 안 끄든지 마찬가지이다. 내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데, 당신이 알다시피 중공사당 거기에서도 듣고 있다.”[2]
“내가 방금 이야기한 것은 대법제자들이 모두 자신의 장점에 따라 법을 실증하고 있다는 것이다. 매체 일을 하는 데 있어서 나는 문장을 잘 쓰며, 매체를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다든가, 혹은 광고를 수주할 수 있다든가, 혹은 매체의 다른 보조 일을 할 수 있다든가 하면 바로 당신이 매체 일을 할 조건이 구비된 것이니 당신은 가서 하도록 하라. 매 사람은 모두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여 자신이 법을 실증함에 적합한 위치를 찾고 있는 것이 아닌가? 모두 같은 일만 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방금 말하지 않았는가? 대도무형(大道無形)이라, 매 사람은 모두 주동적으로 자신의 같지 않은 사회 계층, 같지 않은 일 중에서 또 자신이 구비한 같지 않은 특장(特長)으로 법을 실증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3]
“나는 여러분에게 한 갈래 더욱 광활하고 가장 좋은 수련방식을 가르쳐 주었는바, 대도무형(大道無形)이다! (박수) 매 사람은 모두 사회 중의 일원이며, 매 사람은 모두 같지 않은 사회계층 중에 있고, 매 사람은 모두 자신의 같지 않은 사회사업, 직업과 배운 기능(技能)이 있다. 각자의 환경 속에서, 무형(無形) 중에서, 대법의 지도로 모두 수련할 수 있는데, 조목조목 이루어진 틀이 없으며 종교형식이 없고 계율이 없다.”[3]
“제자: 존경하는 사부님, 수련생들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심득(心得)을 교류하는 이런 형식은 좋습니까?
사부: 중국 대륙 이외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러나 당신들이 한 법을 실증하는 그러한 구체적인 정황을 말하지 마라. 만약 중국 대륙에서라면 제일 좋기는 아직도 당신들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 구세력이 빈틈을 타지 못하게 해야 한다. 이것은 두려워하고 안 하는 문제가 아니라 사악이 빈틈을 타지 못하게 해야 한다.”[4]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지 설법10-밍후이왕 10주년 법회에서 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2016년 뉴욕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2005년 샌프란시스코 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원문발표: 2017년 6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14/3495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