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깨끗한 마음으로 법공부하고 밍후이를 본 체득

/ 대륙대법제자 성렌

[밍후이왕] 어느새 반년이란 세월이 눈 깜짝할 사이에 흘러갔다. 사부님께서는 일체 심혈을 다 기울여 거대하길 비할 바 없는 감당으로 우리에게 일분일초를 연장해 주셨다. 나는 자신도 모르게 가슴에 손을 얹고 스스로 반성해 보았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 이 만고의 기연을 나는 소중히 여겼는가? 사부님께서 연장해 주신 시간에 나는 정진실수를 바짝 틀어쥐고 했는가? 사부님의 말씀을 나는 100% 믿고 들었는가? 나를 합격된 대법제자로 칠 수 있는가? 사부님께서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모두 표준에 도달되게 했는가?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어떤 사람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념하여 책을 보지 못한다. 특히 대법(大法)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 당신들은 어떠한 구실로도 당신들이 책을 보지 않고 법을 배우지 않는 것을 덮어 감출 수 없는데, 당신이 사부인 나 개인을 위하여 일을 할지라도 역시 날마다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를 해야 하며 착실하고도 착실하게 수련해야 한다.”[1] 어느 때 한 번은 법공부 하면서, ‘전법륜중의 청정심을 볼 때 나는 그 세 글자에 오랫동안 머물러 있었다. 원래 청정심중의 정()자가 안정할 정()자인 것이 아니라 순정하다는 정()이였던 것이다. 나는 순간 머리가 탁 트임을 느꼈고, 갑자기 마음이 단번에 밝아졌다. 과거에 나는 법을 여러 해 읽었고 여러 번 통독을 했다. 후천적으로 형성된 자신의 강렬한 관념이 부지불식간에 자신을 가로 막고 있었고, 그래서 이 ()’심을 고수하고 있었으나, 대법 책에는 분명하게 이 정이 ()’심이라고 씌어 있었던 것이다. 비록 표면으로 보기에는 글자가 다르고 음이 달랐지만, 이 두 글자를 법리 속으로 가지고 가면 글자에 내포된 표현은 엄청 큰 것이다.

나는 쉴 새 없이 반성하면서 드디어 알게 되었다. 법공부는 형식에 흐르거나 겉치레로 하는 것이 아니며, 배우지 않으면 아무것도 분명하게 알지 못한다. 만약 정신이 딴 데 가 있고 졸리며, 정신이 집중되지 않는 등등의 문제가 나타나면 곧 중지하고 또 구세력에게 틈 탈 기회를 주지 않았는지 잘 찾아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더러 법을 얻어 수련 성취하지 못하게 하려함이며, 나 자신의 후천적으로 형성된 좋지 못한 관념과 사람마음을 내려놓지 못하고 고수하는 것을 이용하여 나를 해치고 대법에서 빗나가게 하려는 것이다. 나는 자신에게 경고했다. 법공부를 할 때는 반드시 백분의 백의 염력과, 조용하고 착실한 마음으로 열심히 법공부 해야 한다.

매일 법공부를 견지는 할 수 있지만 매번 모두 백분의 백으로 열심히 법공부를 하는 것에는 아직 요구에 도달하지 못했다. 안으로 찾아보니 자신이 최근 네트워크에서나 혹은 핸드폰에서 각종 뉴스 찾기를 즐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현재 정국의 변화, 연예계 뉴스, 아빠에게 건강식품을 찾아준다는 구실, 소소한 생활 상식, 자신의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기타 일을 인터넷에서 보는데, 이를 테면 따뜻한 물에 개구리 삶는 것처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대량의 귀중한 시간을 점용해 법공부 시간을 낭비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연장해 주신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은 것이다. 교훈은 심각했고 게다가 직접적이어서 나중에는 대면진상을 알리는 질과 양에 영향을 끼쳤다. 후에는 때때로 곤마(困魔) 역시 곧 나를 교란하기에 안으로 찾아보니 최근 핸드폰에서 기타 사이트를 보았는데, 이젠 내려놓았다고 스스로 인정했던 사람 마음이 또 걸려 나왔다. 마음은 남녀 정에 대한 열망을 금할 수 없었고, 애정이 넘치는 생활을 하고 싶었다.

다행히 매일 밍후이왕을 보게 되었다. 수련생들의 교류 문장에서 수련생은 모두 어떻게 마음을 닦고 욕망을 끊어 버리는데 공력을 들였는가를 보았고, 비교해 보니 차이가 너무나 컸다. 수련은 정말로 엄숙하다. 현실 생활의 염색 항아리, 각종 유혹을 곳곳에서 볼 수 있어 조금만 주의하지 않으면 곧 바로 꾐에 들어 철저히 망치게 된다. 오직 법공부만이 제때에 바르지 못한 염두를 귀정할 수 있고 그것을 버릴 수 있다. 사부님 말씀을 듣지 않고, 법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세 가지 일을 잘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법에서 역행하게 될 것인즉, 그야말로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부끄러운 것이다. 나는 사부님의 말씀만 듣고 법공부를 열심히 해야만 일체 구세력의 교란을 제거할 수 있다. 참답고 착실하게 수련하여 세 가지 일을 잘 하겠다.

밍후이왕이야 말로 그 어떤 사이트도 대체할 수 없는 우리 대법제자의 집이다. 밍후이왕을 보는 것은 내가 반드시 매일 해야 할 한 가지 일이다. 거기에는 사부님의 설법이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곳에서 온 수련생의 교류 문장, 박해 상황 등등 없는 것 없이 다 있다. 밍후이왕은 나의 개인 수련의 길에서 무척 큰 도움을 주었다. 밍후이왕은 나에게 대법 진행을 따라가게 했고, 안으로 찾을 줄 모르던 나를 안으로 찾을 줄 알게 했으며, 수련에 대한 인식이 감성 인식으로부터 이성 인식으로 승화하게 했다. 수련생의 교류 문장을 보면서 나는 자신의 부족을 찾을 수 있게 되었고, 수련생을 거울로 자신을 비춰보고는 어떤 곳에서 부족이 존재하여 제고할 것인지를 배우게 되었다.

밍후이왕은 유일하게 순정한 사이트다. 거기에는 수련인이 어떻게 신선의 풍채와 도사의 골격을 수련해내겠는가 하는 훌륭한 글이 있고, 대법제자의 법 실증,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한 감동적인 이야기, 사악을 폭로하고 사악을 제거한 이야기가 있다. 18년의 피 비린내 나는 비바람 속에서 잔혹한 사악의 탄압 속에서 나는 고독을 느껴본 적 없다. 그것은 나에게는 사부님과 대법이 있고, 또 밍후이왕이란 우리 수련인의 집이 있기 때문이다. 십여 년 줄곧 나를 동반하여 나에게 번번이 미망 속에서 진정한 나를 찾아오게 하여 행복하고 즐겁게 수련의 바른 길에서 걸어가게 했다.

나는 여기에서, 밍후이왕을 보지 않는 수련생에게 밍후이왕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 배우기를 호소한다. 정말 어렵지 않다. 지금은 컴퓨터가 잘 보급되어 호미자루를 쥐던 손도, 글자 하나 모르는 사람도 모두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다. 집에 인터넷이 없는 수련생은 중고 컴퓨터나 노트북(2, 3백위안 한화3~5만 원)을 사서 수련생에게 매일 일람(按日瀏覽)’을 내려 받기를 해 달라고 해도 효과는 마찬가지다. 또 어떤 수련생은 수련생의 도움으로 밍후이왕 문장을 복사하여 보기도 하는데 그래도 직접 컴퓨터를 한 대 사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다. 그러면 첫째로 복사지와 소모 자료를 절약할 수 있고, 둘째로는 수련생으로 하여금 소중한 시간에 법공부 뿐만 아니라 다른 일도 할 수 있게 하고, 셋째로는 장기적으로 누적된 자료를 처리할 시간을 줄이게 된다. 시간이 오래되면 보관량이 많아져 불안전한 요소를 가져오게 됨으로 자신이 직접 밍후이왕에 접속하기만 못하다. 자신과 남에게도 다 유익한 일이니 일거사득이다.

대법 수련은 내 인생에서 가장 정확한 선택이므로 나는 충심으로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린다! 밍후이왕의 편집인들과 사업 일꾼에게 감사드린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당신들은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은 최근의 나의 심득체험이다. 천박한 인식이니 부족한 곳이 있다면 수련생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저작:《정진요지2》〈원만에로 나아가자

원문발표: 2017526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26/3486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