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감옥의 사악한 박해를 해체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매번 밍후이왕에 보도된 수련생이 감옥에서 고생하는 것을 볼 때마다 모두 몹시 가슴이 아프다. 내 가족(수련생)은 3년 동안 불법 수감당해 억울한 옥살이를 하면서 많은 것을 겪었다. 가족으로서 나는 수련생이 감옥에 있을 때, 안팎으로 협력해 함께 박해를 제지한 과정을 말해보려 하는데 뜻인즉 다른 사람의 훌륭한 의견을 듣고 싶어서다. 옳지 않은 곳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처음으로 감옥 면회를 갔을 때는 가족이 감옥으로 넘어간 지 사흘째 되는 날이었다. 그 날 많은 수련생이 가서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감옥 창구는 ‘선례대로’ 다른 가족이 파룬궁 수련을 하는지 물어봤고 가족 수련생은 표정이 엄숙하게 반문했다. 당신은 이걸 물어서는 뭘 합니까? 그런 다음 가족의 거듭되는 재촉으로 감옥은 최대 세 사람이 들어가 면회하게 했다. 면회 과정에서 감옥 경찰은 표현이 사나웠고 가족의 태도가 면회 요구에 부합되지 않으므로 다음에 다시 이런다면 면회를 금지시킨다는 등등 큰소리를 쳤다. 게다가 옥중 수련생을 끌고 밀고 해서 옥중 수련생은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나중에 겨우 10분 정도 되는 면회는 중지되고 말았다. 제2차 면회 때도 말 몇 마디를 하자 감옥경찰에게 강제 중지 당했다.

약 한 달 후 제3차 면회 때, 우리가 선임한 변호사는 감옥에 가서 수감된 가족을 만나겠다며 면회를 요구했다.(2심이 끝나 변호사의 직책 이행은 끝났음) 감옥 측은 지금껏 파룬따파 제자가 의뢰한 변호사를 만나 본 적이 없었기에 한 때 혼란에 빠져들었다가 한 단계 한 단계씩 보고한 후 변호사가 면회하려면 반드시 법률 사업자와 함께 와야만 면회를 허락한다는 주장을 내놓았다. 변호사가 이치에 근거해 강력히 논쟁하면서 관련 법률 조례를 내놓자 나중에 감옥은 말문이 막혀 면회를 허락했다.

변호사말에 따르면, 감옥은 면회 장면을 아주 단단히 준비했다. 박해 당하는 수련생 뒤에는 감옥경찰 그리고 각계 지도자가 서 있었고, 변호사의 질문에 대답하는 수련생의 말을 수시로 중단시켰으며, 수시로 수련생의 발언을 위협하거나 수시로 수련생을 밀치는 등 수작을 했다. 수련생은 어렵고도 확고하게 그녀가 감옥에서 당한 강제 전향, 아침 4시부터 밤 12시까지 작은 의자에 강제로 앉히기,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하기, 세면을 못하게 하기, 돈으로 생활용품 사지 못하게 하기. 전향하지 않으면 감금시간을 지연시키겠다는 협박 등등을 말했다. 이번의 변호사 회견은 감옥에 무척 큰 충격을 주었고 가족 수련생에게는 정념과 자신감을 높여 주었다.

변호사 면회에서 얻은 정보에 근거해 우리는 관련 법률을 찾아서 읽어본 후 감옥에 존재하는 수많은 위법 행위를 알게 됐다. 예를 들면, 수감자로 수감자를 관리하는 것은 위법이고, 수감자를 체벌 학대하는 것은 위법인 등등이다. 우리는 감옥의 각 부서 각개 책임자를 찾아다니면서 가족과 옥중 수련생의 합법적 권리를 수호하기 시작했다.

약 한 달 동안 가족 수련생의 환경은 마치 지옥에서 인간세상으로 돌아온 듯 했다. 이 동안 우리는 거의 날마다 모두 감옥에 전화했고 매주 두 번 이상씩 감옥의 각계 부서와 감옥 지도부를 찾아갔다. 매번 전화를 하기 전이면 우리는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모두 종이에 적었고, 전화하는 과정에는 가족의 예의 바름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이치와 도리가 있었으므로 흔히 상대방은 말문이 막혔다. 감옥에 갈 때마다 우리는 모두 권리를 끝까지 수호하고, 박해를 끝까지 추궁하려는 결심을 펼쳐보였다. 어떤 때 감옥 측에서 행패를 부리면 우리는 비록 팽팽히 맞서고 표현이 격렬하지만 마음은 차분하고 자상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감옥경찰들의 표현이 아무리 흉악하고 위선적이더라도 모두 종이호랑이처럼 찌르기만 하면 무너진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때 수련생들이 감옥 밖에서 강대한 정념으로 가지(加持)할 때면, 가족은 안에서 감옥 사람들에게 원하는 것을 다 시킬 수 있었다. 면회 때면 우리는 더는 전화 도청을 당할까 우려하지 않았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했으며 해야 할 교류도 전부 했다. 장쩌민 고소 물결이 크게 일 때, 옥중의 수련생은 면회 때 그들의 고소장도 우송해 달라고 요구했다. 우리는 동시에 장쩌민 고소, 고발장 형식을 감옥에 전달했다.

이후에 가족 수련생은 형기가 만료된 후 돌아와 말했다. “감옥 환경은 밖의 가족과 변호사들의 인권 수호로 인해 전체적으로 개선이 됐어요.”

감옥의 박해를 해체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수련생 가족을 찾아 진상을 똑바로 알릴 수 있다.[매월 면회 때면 많은 대법제자들의 가족을 만나게 되는데 그들 대다수는 진상을 모르거나, 사당(邪黨)에게 굴복하는 것을 운명으로 여기거나, 박해 당하는 대법제자에게 오해가 있는 등등이 있다.] 사람의 정의라는 이 이치 방면으로부터 그들의 선념을 계발해 주면서 박해당하는 사람이 어찌했든 그들의 혈육이며 가족들은 실제로 감당하는 고통이 아주 크다. 우리가 이치로 그들이 감당하는 고통의 근원은 사당의 박해에 있는 것이지 가족이 진선인(眞善忍)을 고수해서가 아니라고 분명하게 말해준다. 자신의 가족을 보호하는 책임을 지도록 격려해주고, 심지어 수련생으로서 될수록 다른 수련생을 도와준다고 하면, 가족의 정의감이 깨어날 때 그의 행위는 그 자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택해 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사악을 해체하는 중에서도 한 몫의 바른 힘을 더 보태주게 된다. 또한 수련생 가족과 함께 감옥에 가서 권익 수호 활동을 하거나 혹은 가족의 신분으로 감옥에 전화를 걸어 수감된 수련생의 상황을 물어보고 합법적인 수련환경 등등 많은 권리를 요구할 수 있다.

박해당하는 수련생에 대한 현지 수련생의 관심 정도는 아주 중요하다. 강대한 정념, 사심 없는 관심, 거대한 격려, 이 일체는 수련생에게, 가족에게, 사회에 대해 모두 가장 사심 없는 헌신이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수련경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27/3462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