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무한 대법제자
[밍후이왕]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는가? 사부님을 믿는지 안 믿는지? 모든 것을 사부님의 배치에 맡길 수 있는지 없는지?” 이 3가지 문제에 우리 지역 수련생 2명의 대답이 다르다.
메이의 대답
우리 지역에 메이라는 수련생이 있다. 오랫동안 신체 상태가 좋지 않았다. 2013년 그녀는 엄중한 신장결석 진단을 받았다. 그중 한 신장은 이미 기능이 죽었고 다른 신장은 결석으로 가득 찼다며 의사는 아주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즉시 수술할 것을 요구했다.
메이는 수련생들이 자신이 입원했음을 아는 것이 싫었다. 하지만 소식은 전해졌다. 노년 수련생 A와 다른 두 노년 수련생은 그날 병원에 달려왔다. 병원에 온 노년 수련생은 메이에게 말했다. “당신에게 3가지 문제를 묻고 가겠다. 첫째, 당신은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는가?” 메이는 답했다.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백 분의 백, 사부님을 믿습니까?” “네!” “당신은 모든 것을 사부님의 배치에 맡길 수 있습니까?” “할 수 있습니다!” 메이의 대답을 듣고 노년 수련생은 마음을 내려놓고 갔다.
그날 오후 4, 5시에 메이는 아랫배가 묵직했다. 소변을 몇 번 봤고 한 시간 설사했다. 저녁에 의사가 병실을 점검할 때 메이를 검사하고 깜짝 놀랐다. 그녀의 본래 부었던 배를 가리키며 반나절 한 마디도 못했다. “당신 배는 어떻게 된 거예요?”
이튿날 메이는 퇴원했다.
샤오세의 대답
우리 법 공부팀에 여자 수련생이 있다. 우리는 그녀를 샤오세라고 부른다. 사당의 박해로 샤오세는 1999년 이후 한동안 수련을 그만뒀다. 2009년 초 샤오세는 위암에 걸려 다시 법 공부를 하고 연공을 시작했다.
그때 법 공부팀에서 나는 처음으로 샤오세를 만났다. 그녀는 법공부를 하고 자주 속인 이야기를 했으며, 각종 사람 마음이 보였다. 하지만 법공부를 2년 한 후 샤오세는 변화가 컸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일에서 아주 열심히 했다. 심지어 얼굴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얼굴이 불그레하고 아주 젊어졌고 이전과 딴사람이 된 것 같았다.
하지만 2년 전부터 샤오세는 갑자기 자신의 ‘위암’ 상태가 걱정되었다. 매일 인터넷에 접속해 검색하고 책을 찾아보고 자신의 상태가 인터넷과 책에서 말한 ‘위암’ 상태와 점점 비슷한 것 같다고 말했다. 작년 입원 절차를 밟았다. 하지만 의사의 결론은 그녀의 위는 문제가 없다고 했다. 샤오세는 한동안 입원했다가 집에 돌아왔다.
노년 수련생 A는 샤오세의 집에 갔다. 그녀에게 3가지 문제를 물었다. “당신은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는가? 당신은 사부님을 믿는가? 당신은 모든 것을 사부님의 배치에 맡길 수 있는가?” 이 3가지 문제에 샤오세는 모두 확실히 대답했다. 그런 후 노년 수련생은 갔다. 그녀는 또 다른 수련생에게 말했다. “그녀는 믿지 않는다.”
뜻밖에 이튿날 샤오세는 사망했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싱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3/3451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