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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리가 명백하면 요괴를 제거할 수 있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지역의 일부 수련생, 더욱이 일부 연세가 비교적 많은 수련생은 장시기 병업 중에 있다. 시종 근본적인 원인을 찾지 못했기에 끝없는 고통 속에서 소침해지고 심지어 육신이 끌려가기도 했다.

사실 사부님께서는 구세력이 병업 형식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법리를 벌써 아주 상세하게 말씀하셨다. 아무리 상세하게 말씀하셔도 구세력은 이를 빌미로, 물이 불어나면 배도 높이 뜨듯이 박해를 가중했다. 그러므로 어떤 법리는 우리 스스로 깨달을 필요가 있다.

본문에서는 자신의 수련 체험을 수련생과 교류하고자 하는데 많이 지적해 주기 삼가 바란다.

왜 심각한 병업 가상이 나타나게 되는가?

법에서 우리 알다시피, 대법제자는 병이 없다. 수련 초기에 사부님께선 우리의 병업을 없애 주셨을 뿐만 아니라, 우리 이름을 지옥에서 지워 버리셨다. 정법 수련 가운데서 정력을 집중하여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라고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큰 소업이나 난관을 안배하지 않으셨다. 나타난 심각한 병업은 모두 구세력이 대법제자가 수련 가운데서 나타난 비교적 큰 누락, 혹은 보기에는 작은 누락 같지만, 장시기 닦아버리지 않아서 실시한 이른바 ‘고험’이다. 물론 부분적으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당신이 하늘에서 정한 원래의 생명 노정을 지나 나중에 이어온 생명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연공하는 데 쓰라고 준 것이므로, 당신이 사상적으로 조금이라도 편차(偏差)가 생기면 생명에 위험을 가져올 것이다.”[1]에 속하는 것도 있다

어떻게 심각한 병업 가상을 파헤칠 것인가?

병업 가상이 생김에는 규율이 있고 하나의 과정이 있는데, 어떤 병업은 보건대 아주 맹렬하게 오는 것 같지만 실은 그것은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양성됐다. 만약 우리가 병업 가상이 양성되는 기간의 기미를 발견하면 비교적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병업이 심각할 땐 제거하기가 틀림없이 곤란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오직 법리가 분명하고 정념이 충분하기만 하다면 제거하지 못할 요괴가 없다고 나는 믿는다.

여러분은 우리가 법을 얻은 초창기에 법 공부했던 느낌을 잊지 않고 있을 것이다. 완전히 미혹 속에 빠진 생명이 깨어난 듯한 그런 희열로서 인간의 언어로서는 형용할 수 없다. 그러나 1, 20년이 지나가고, ‘전법륜’도 이젠 몇백 번, 몇천 번을 보았지만 어떤 수련생은 마비되어, 옛적의 그런 법을 배우고 법을 얻어 용맹정진 하던 감각이 없어졌다. 이는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사실 이 문제의 답안을 찾아내면 바로 병업 가상의 근본 원인도 찾아내게 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여러 번 알려 주셨다. ”법은 부동한 층차 중에서 부동한 현현(顯現)이 있다.”[1] 다시 말해서 만약 우리가 끊임없이 법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대조하고 심성을 제고한다면 똑같은 ‘전법륜’이지만 우리 층차의 끊임없는 제고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법리를 우리에게 펼쳐 보일 것이고, 우리가 고층차로 수련하도록 지도할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장시기 ‘안으로 찾고 심성을 닦는다’는 대법제자에 대한 이 법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를 홀시했기에 아주 많은 집착심이 십몇 년 동안 거의 고스란히 그 자리에 그대로 보존돼 있으므로 수련 층차는 자연적으로 제고될 수 없는 것이며, 새로운 법리도 현현될 수 없다. 이런 것을 보고 구세력이 구실로 삼고 박해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실은 구세력의 박해 여부와는 상관없이 수련을 1, 20년씩 했다면서 아직도 그렇게 많은 집착심을 그곳에 보존하고 있으니 그것들을 지니고 당신은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가?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7년 3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19/34446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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