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수련으로 새 삶 얻자 감사함 말로 표현할 수 없어

[밍후이왕](밍후이기자 장윈 토론토 보도) 이란에서 온 엘함 하이다르자데(Elham Heidarzadeh)는 올해 43세다. 3년 전 캐나다로 이민 온 그녀는 현재 토론토 세네카(Seneca) 대학에서 회계를 전공하고 있다. 2017년 새해 즈음 친구가 그녀에게 파룬궁 공법 무료 전수 관련 정보를 주었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들이 지역사회 센터 스탠 와들로우 클럽하우스(Stan Wadlow Clubhouse)에서 개최한 무료 공법 전수 및 단체연공을 1월 7일부터 3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다는 소식이었다. 그녀는 장소가 집 근처인 것을 보고 매우 격동했고 스스로 몇 년간 수련해 온 엘함은 처음으로 단체연공에 참가하게 됐다.

엘함은 감사의 심정으로 파룬궁과 인연을 맺은 이야기를 진술했다.

10여 년 전 30여세의 엘함은 암에 걸렸고 침대에 누워 3년을 지냈다. “저는 줄곧 무엇 때문에 이렇게 삶이 불공평한지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젊은데 죽음을 기다리고 있다니? 저는 하늘에게 알려달라고 기도한 후 죽음을 기다렸습니다. 2008년 갑자기 어느 날 저는 인터넷에서 ‘전법륜’이라는 책 한 권을 발견했고 곧 다운로드 했습니다. 무슨 이유였던지 당시 저는 읽지 않았고 1년이 지난 후(2009년)부터 읽기 시작했는데 매우 신기했습니다. 첫 단락만 읽자 곧 제 모든 문제를 모두 해답해 준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매우 행운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처음에 저는 곧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몰랐고 오직 제가 바라던 답안만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이 책은 저의 영혼을 구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인터넷에서 5장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음악이 울려 퍼지자 저는 곧 이 공법의 동작이 매우 아름다운 것을 느꼈습니다!” 오랜 시간 침상에 누워있었기에 그녀는 조금씩 배워야 했다. “저는 조금씩 배웠고 조금씩 연공했는데 처음에는 매우 어려워 일주일에 한번에서 두 번씩 했습니다. 점차 저는 전부 배웠고 3개월 뒤 일어설 수 있었으며 걸을 수 있었고 가정 일을 할 수 있었으며 거리에 나가 장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기억에 어느 한번 제가 방에서 ‘전법륜’을 읽고 있는데 당시 2살 된 아들이 방에 들어와 첫 페이지의 사부님 법상 사진을 가리키고 또한 제 배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이 분이 엄마에게 노란색 공(Yellow ball)을 주었어. 나도 하나 갖고 싶어.’ 아들은 두 번째 페이지의 파룬도형을 보고 바로 이 공이라고 했습니다. 당시 제 아들의 말을 그냥 지나치는 말로 생각하고 법공부에 영향을 준다고 나가 놀라고 했습니다. 나중에야 발견했는데 바로 아들이 천목으로 사부님께서 저에게 주신 파룬을 보았던 것입니다.”

“그 후 저는 신심으로 더욱 충만되어 연마했습니다. 저는 매일 법공부를 견지했고 연공 시간도 점차 추가했으며 아무리 어려워도 모두 5장 공법을 견지해 완성했습니다. 7개월 후 저는 병원에 가서 검사했는데 완전히 완쾌됐고 건강한 사람이 됐습니다. 저는 모든 의사와 간호사에게 파룬궁을 연마해 좋아진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신기하다고 했습니다.”

“새 인생을 얻은 후 저는 사람 전체가 변했습니다. 좋은 일도 연이어 생겼고 3년 전 우리 가족은 순조롭게 캐나다로 이민했으며 저는 줄곧 연공장을 찾았습니다. 마침내 우리 집 근처에서 이런 활동을 만나게 되어 정말로 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이곳의 에너지장은 매우 강합니다”

엘함은 말했다. “저는 이번 법공부와 단체연공에 참가한 후 예전에 스스로 법공부하며 이해하지 못했던 매우 많은 법리를 깨달았습니다. 연공을 가르치는 수련생은 매우 인내심 있게 교류했고 저 또한 이곳 에너지장이 매우 강한 것을 느꼈습니다. 무엇이 수련이고 무엇이 교란을 제거하며 신념을 확고하게 하고, 무엇이 파룬궁 진상인지에 대해 저는 더욱 깊은 인식이 있게 됐습니다.”

“기억에 어느 한번 단체연공에 참가했을 때 갑자기 배가 많이 아프기 시작했고 견지했지만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자신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으로 누구도 나의 연공을 교란할 수 없다.’ 그리고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法輪大法好! 眞善忍好!)’를 끊임없이 외웠는데 이때 저는 하나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잘하고 있습니다(Well done)! 잘하고 있습니다!’ 저는 누군가가 저에게 이야기하는 줄 알고 눈을 뜨고 보니 모두 눈을 감고 연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저를 격려하신 것을 알게 됐고 신심으로 충만되어 견지했는데 15분이 되기 전에 곧 아픔은 사라졌습니다. 저는 해냈습니다!”

“당시 경험이 있은 후부터 저는 현재 난관에 마주칠 때마다 모두 마음속으로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묵념합니다.”

그녀는 이 역시 그녀에게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우리의 연공장(煉功場)은 다른 어떤 공법의 연공장(練功場)보다도 좋은데, 우리의 그 장은 당신이 가서 연공(煉功)하기만 하면 당신이 병을 조리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나의 법신(法身)이 한 바퀴 둘러앉았고, 연공장(煉功場) 상공에는 또 씌우개가 있으며, 위에는 큰 法輪(파룬)이 있고 큰 법신(法身)이 씌우개 위에서 장을 지키고 있다.”가 생각났다고 말했다.

“저는 정말느꼈습니다.”

“이런 기연을 소중히 여길 것”

그녀는 말했다. “제가 이 공법이 이렇게 좋은 것을 알았을 때 일찍이 무엇 때문에 아무도 나에게 일찍부터 알려주지 않았는지, 무엇 때문에 나는 이렇게 늦게야 법을 얻었는지 원망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현재 이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법을 얻은 수 있은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하며 오직 시간을 다 잡아 수련해야 하며 저는 이런 기연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곧 제 이야기로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이야기할 것이며 우리 학교에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매우 심하게 속아서 파룬궁에 대해 오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늘 저의 예를 들어 그들이 사부님께서 ‘재물을 수탈한다’고 말하는 것을 반박했습니다. 제가 바로 파룬궁수련생이며 우리 사부님께서는 저에게 새 생명을 주셨지만 돈 한 푼 요구하지 않으셨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제 경험으로 그들에게 무엇이 진상이고 무엇이 거짓말인지 알려주어 그들이 더 이상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믿지 않기를 희망했는데 많은 학생들이 점차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원문발표: 2017년 3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14/3442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