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에는 모범이라는 말이 없다

-베이징시 미윈 지역 수련생과의 교류

글/ 미윈(密雲) 대법제자

[밍후이왕] 미윈 수련생 안녕하세요. 어떤 지역은 진상 알리는 형세에 아주 큰 변화가 나타났을 때, 미윈 지역의 사악은 여전히 아직도 아주 창궐해 수련생이 끊임없이 사악에게 납치되고 불법 체포를 당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우연한 것이 아니며 우리 정체 수련 상태와 필연적으로 관계가 있는 것이며, 우리 수련 중에 대량의 부족함이 존재한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아래에 나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상황을 여러분과 교류하려 하는데 한 말이 너무 지나친 곳은 포용해 주시고 법에 있지 않는 곳은 자비로 지적해주시면서 함께 법에서 탐구해 봅시다.

1. 수련에서 모범을 수립하려는 것은 심각한 당(黨)문화 사상

1999년 박해가 시작된 후, 미윈 지역 수련생 가운데는 수련 모범을 수립하려는 불량한 기풍이 줄곧 존재했을 뿐만 아니라 정진하는 많은 수련생이 박해를 당하게 했다. 예를 들면 여러 해 전, 한 노인 수련생이 진상 알리는 일을 많이 하자 누가 수련생 가운데서 마구 선전했다. “○○는 아주 정진해요. 집의 궤짝에 죄다 진상 자료에요. 날마다 큰 바람을 맞으며 10여 리를 걸어가 진상 자료를 배포해요.” 또 예를 들면 한 수련생은 돈을 아껴 작은 복사기를 사서 자료점을 운영했는데 수련생 사이에서 “10여 명 대법제자가 협조해 큰 복사기 한 대를 구매해주었다”는 소문이 대대적으로 퍼졌다. 박해가 심할 때 한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접속하도록 도와주자 수련생 가운데서 “○○ 젊은 부부는 인터넷에 접속할 줄 알아 현지 자료가 모두 그의 집에서 나온다”는 소문도 돌았다. 한 수련생은 법공부를 함께 하도록 조직하고는 도처에 다니며 경험과 좋은 점을 선전했다. 이런 예들이 아주 많으며 게다가 전파하는 내용이 갈수록 신기해 수련생 중에도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또 ’유다(대법을 배신한 자)’에게도 전해지고 속인에게도 전해졌다. 직접적인 결과로는 그런 ‘모범’들이 하나하나 박해를 당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모범과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깊이 빠져버린 사람은 여전히 이런 일에 재미를 붙여 한 ‘본보기’가 박해를 당하면 또 다른 ‘본보기’를 창조한다.

이러한 이른바 모범과 본보기 소문은 왜 시장을 갖게 되는가? 왜 듣고서도 우리는 즉각 제지하지 않고 이런 부당한 언론을 퍼뜨리는가? 이것이 바로 우리 정체에 존재하는 커다란 문제다.

우리는 수련에는 본보기가 없고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하는 것은 법에 대한 바른 믿음, 중생에 대한 자비이며, 대법제자의 사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심성이 닿으면 가서 하는 것이고 심성이 닿지 못하면 당신이 아무리 말해도 그는 가서 하지 않는다. 게다가 ‘바른 모범’, ‘본보기’에 이끌려 나온 사람은 법에 대한 인식이 내심으로부터 우러나온 것이 아니기에 신은 이런 사람을 셈에 넣지 않고 난도를 더 확대해 시험한다. 그러나 수립된 그런 본보기는 사악 앞에 직접적으로 폭로된 것이다. 수련은 본보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조사정법, 중생구도에는 본보기가 필요 없다. 여러분에게 건의하는 바, 여러분은 앞으로 수련생 가운데서 ○○가 어떤 법 실증하는 일을 한다는 소문을 다시 듣게 되면 즉각 제지하기 바란다. 사악이 아직도 여전히 아주 창궐한 때, 우리는 수련생에 대해 책임지고 대법에 책임지는 동시에 자신에게도 책임져야 한다.

2. 전력으로 진상을 알리지 못하는 두려움이 심각하다

수련의 본보기를 수립하려는 당문화 사상이 있기 때문에 사악에게 틈 탈 기회를 주었다. 어떤 수련생은 다른 수련생과 감히 접촉하지 못하고 많은 일은 감히 하러 가지 못하기에 지역 수련생 간의 간격을 조성했다. 어떤 수련생은 다만 집에서 법공부하고 연공하는 데만 만족하면서, 그런 다음에는 이른바 ‘지혜롭게’ 진상을 한다. 심지어는 혐의를 받을까 두려워 컴퓨터와 복사기마저 집에다 사놓지 못하고 인터넷에 접속하는 지식마저 배우기를 거부한다. 다른 지역에서 진상 전화를 아주 광범위 하게 하지만 이 지역은 기본상 공백이다. 더 예를 들면, 인터넷에서 미윈 지역 정부 기관의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여전히 10여 년 전 낡은 번호여서 진작부터 연결되지 않는다. 정부 부서와 공안, 검찰, 법원 기관의 전화번호는 진작 6909국으로 변경됐지만 인터넷에는 여전히 죄다 앞자리가 6904인 번호다. 사악한 경찰, 개인 자료 수집도 흔히 정확하지 못하고 향진 610 악인의 하급 간부를 공안국장이라고 하는 등등이 있다.

사실 컴퓨터와 복사기는 지금 가정의 필수품이 됐고 8, 90세의 속인도 인터넷을 배우고 있다. 핸드폰으로 진상 전화를 거는 것도 몇 가지 원칙만 준수하면 아주 안전한 것이다.

사악한 국면은 우리 자신 심성의 반영이다. 진상을 알려주지 않을수록 속인은 더욱 깊이 미혹에 빠지고 박해 형세도 갈수록 준엄해지는 것이다. 형세가 호전된 지역은 우선 그들이 진상을 잘 알린 것이다.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좋아야 중생은 비로소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고 형세도 비로소 호전될 수 있다.

3. 정법의 종결과 원만을 기다리는 마음

이 문제는 갖가지 표현이 다 있으니 상세히 말하지 않겠다.

밍후이왕에 게재된 진상을 비교적 잘 알린 지역에 따르면, 그들은 한 가지를 바짝 틀어쥐었는데 바로 현지 주류사회 인사에게 게으름 없이 꾸준히 진상을 알렸다는 것이다. 이전에 우리가 한 것은 체계적이 못 되고 그저 수련생 개인의 노력에만 의거하고 협력이 없었다.

미윈 지역 대법제자에게 건의한다.

1. 현지 주류 인사의 연락처를 대량 수집하자, 정부 기관, 공안·검찰·법원 기관, 각 지역급 부서 직원의 연락처, 가정전화, 핸드폰, 이메일주소 등을 포함해 모두 필요하다. 사회상의 각 회사 사장, 고위직 연락처도 수집해야 한다. 각 촌 간부의 연락처도 수집할 수 있다. 수집인원의 성명, 직장, 직위 등을 똑똑히 쓰면 우리가 겨냥성 있게 진상을 알리는데 편리할 것이다.

이 연락처 수집 사업은 아주 중요한 것으로 대규모로 진상을 알리는 기초이므로 여러분 중시하기 바란다.

2. 제때에 진상을 알리고 반박해 특집을 편집해야 한다. 2014년 밍후이왕은 구(區)나 현(縣)급에서 비단독적인 진상 간행물을 출판하기로 결정했지만 겨냥성 있게 반박해 특집을 출판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어느 수련생이 사악에게 박해 당할 때 우리는 겨냥성 있게 수련생을 구출하고 사악을 폭로하는 특집을 출판해 현지에서 널리 배포할 수 있다.

잘못된 곳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허스

원문발표: 2017년 2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2/27/3435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