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 지역의 긍정적 변화와 우리지역의 부정적인 변화를 보며 심성제고

– 차오양시 대법제자에게 보냄

글/ 차오양시 대법제자

[밍후이왕] 장쩌민을 고소한 후 우리 지역은 근 1년이 되는 동안 피동적으로 사악에게 박해당하는 상태에 처해 있었다. 수련생들은 안으로 찾으면서 매우 많은 부족과 정(전)체가 법에서 이탈한 곳들을 찾아내게 되었다. 예를 들면 오랫동안 표면적으로 일했지 법에서 착실하게 수련하지 못했다. 법을 배우지 않고 사람을 따라 배우면서 숭배하는 마음을 불러일으켜 돈을 모으고 녹음 카드 등 법에 맞지 않는 여러 가지 난잡한 현상이 나타났다. 법을 스승으로 삼지 않고 모두 사람을 따라가면서 일마다 법에 대조해 보는 것이 아니라 맹종했다. 우리 지역에서 큰 면적으로 나타난 박해는 이런 것과 관계가 없다고 할 수 없다. 그리고 우리 지역에서의 박해 정도는 다른 지역에 비해 심각했으며, 중생구도에 심각한 피해를 가져왔고, 교훈은 비통했다.

갖가지 부족한 점을 찾게 되면서 수련생들은 다시는 밖으로 찾지 않고, 남을 탓하지 않고, 원망하지 않게 되었으며, 모두 법으로 대조해 자신을 바로 잡고, 정체적으로 승화를 가져왔다. 이렇게 되어 사부님께서 우리를 책임져 주셨고, 대법의 위력이 나타났으며, 확실하게 “수련인이 안에서 찾는 이것은 법보(法寶)이다.”[1]라는 것을 실증했다. 특히 정념을 강화한 후 수련생들은 마음을 함께 함으로써 대법제자들이 정(전)체적으로 법에서 협력할 때 정말 그 위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보게 하였다. 또 우리가 이후의 길을 더 잘 걸어갈 수 있는 신심을 증가해 주었다.

교류 중에서 수련생들은 모두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할 방법을 생각하면서 많은 건의를 했다. 봉쇄돌파 소프트웨어를 더 많이 배포하자. 새해가 곧 다가오는데 인터넷에는 좋은 진상포스터와 진상 스티커가 아주 많다. 일 년 동안 바삐 보낸 중생들에게 새해 휴가 동안에 더욱 많은 진상을 요해하게 하자. 수련생들은 더욱 많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 현수막 포스터를 붙여 중생들로 하여금 고개만 들면 대법 진상을 볼 수 있게 하고 전체 지역에서 대법의 자비로운 구도의 마당이 나타나게 하여 ‘불광(佛光)이 널리 비치니, 예의가 원만하고도 밝도다’[2]를 해내자.

광범위하게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중시하자

최근에 많은 수련생이 우리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적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일반 사람들도 배포되는 진상 자료가 적다는 반응이 있었다. 많은 수련생이 시장 등 공공장소에 가서 직접 사람들을 만나 진상을 말하면서도 진상 자료는 적게 배포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이 지역에서 유동하는 사람들만 진상을 듣고 진상을 볼 수 있을 뿐 출근하는 사람이나, 현장 일을 하는 사람, 정부부서의 인원들, 봉쇄된 환경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사람들은 진상을 알고 있는 것이 아주 적다. 광범위하게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은 또 상층 계층의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하나의 방법이다. 또 이 부분의 사람들은 유동인구보다 더 많을 것이다.

한 수련생이 이런 이야기를 했다. 그녀가 타지에 갔는데 그 지역은 몇 년 전에 박해가 아주 심했다. 지금 다시 그 지역에 갔을 때 변화가 아주 큰 것을 발견하고 그녀는 크게 놀랐다. 당지의 수련생들과 교류하면서 비로소 알게 되었는데 그곳의 수련생들은 지속적으로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견지했을 뿐만 아니라 이것을 주요 종목으로 삼고 매 주마다 모두 다른 내용의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사람들은 장기간 진상 자료를 보면서 많은 사람이 진상을 분명하게 알게 되었고, 정부 부서의 사람들도 대법에 대해 정면적인 인식이 있게 되어 다시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았다. 또 어떤 지역에는 수련생이 적지만 장기적으로 광범위하게 진상 자료를 배포했기에 장쩌민을 고소하면서도 그 지역에서는 박해가 발생하지 않았다. 이에 비해 우리 지역에서는 대대적인 납치 사건이 일어났는데 공검법(公檢法) 직원들과 그들 가족이 장기간 진상 자료를 보지 못한 것과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닌가. 우리 지역에서 직접 사람들을 만나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이미 강세이며 아주 잘하고 있다. 만약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결합해서 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한 대법제자는 열 명의 사람을, 백 명의 사람을 감당할 수 있고, 더욱 큰 능력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 진상 전화를 했고,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세 가지 일도 했다고 다 된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대법제자들은 모두 알고 있다. 인류의 대 재난이 곧 다가오고 있고, 중생은 모두 구도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사람을 구하는 것이 시급하다는 것을! “이것은 하고 싶고, 저것은 하고 싶지 않다.”라는 생각을 내려놓고, 시간이 없어 못 하게 되더라도 하는 수련생들에게 정념을 보태주자.

밍후이왕의 진상 전단지나 진상 간행물은 매주 모두 새로운 내용인데 매번 새로운 내용을 잘 포장해 집집마다 배포했다. 장기적으로 진상 전단지를 본 중생들은 볼수록 더욱 보고 싶어 했으며, 또 진상 간행물의 정보를 서로 전해보고 있었다. 이렇게 되어 직접 만나서 ‘3퇴’를 권하는 것도 더욱 쉽게 되었다.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 자신의 관념과 인식을 섞지 말아야 하며, 부면적인 사유를 갖지 말아야 한다. 진상 자료를 배포하기 전에 세인을 향해 자비로운 일념을 내보낸다. “대법은 당신들을 구하기 위해 왔다. 이 구도 받는 기연을 꼭 소중히 여기라.” 중생은 모두 법을 위해 왔기에 그들의 본성의 일면은 반드시 느낄 수 있다.

정법의 최후시기에 우리들은 정체적으로 잘 협력해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중시하여 이들 중생을 모두 구도하자. 사부님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자! 중생의 희망을 저버리지 말자! 수련생들이 만약 사람을 구하는 좋은 건의가 있으면 보충할 수 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9’ ‘2009년 워싱턴DC국제법회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7년 1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5/340835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