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도된 세인 역시 사람을 구한다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그가 구도받으면 그가 대표하는 배후의 그런 무량 무계한 중생들이 구도받게 된다.”[1] 이는 사부님께서 ‘20년 설법’ 중에서 말씀하신 것인데 늘 나의 귓가에 맴돌았다. 나는 시간이 날 때마다 사람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대법제자가 걸어놓은 현수막, 제작한 진상화폐, 문에 놓은 진상자료 등은 세인의 눈에 복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준다. 어떤 사람은 대법제자가 삼퇴하는 방법을 이야기할 때 듣고 자세히 알고 싶어 한다.

나는 이발관을 운영하는데 하늘이 나에게 자유 직업을 준 것에 감사하며 물고기가 물을 만난 것처럼 진상을 알린다. 편리하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 나는 점포를 확장하지 않았다. 정상적인 수입이 있는 사업장소가 있고 가정과 남편, 자식과의 관계는 좋았으며 질서정연하게 일 처리가 잘 되었다. 남편은 사무원에서 과장으로 승진하였고 자식도 품행과 성적이 우수했다. 시집과 친정 식구들도 대법의 혜택을 받아 건강이 좋아지고 질녀, 외조카, 친동생, 친조카의 좋지 않던 몸도 약물치료 없이 다 좋아졌다.

사업 장소에서 진상, 발정념, 법공부를 당당하게 하고 고객들에게 내가 법에서 배운 지혜로 진상을 말한다. 안전을 보증하기 위해 평온하게 하는데 법을 표준으로 엄숙하게 진상을 알렸다. 우선 발정념으로 자신의 공간과 다른 공간의 사악을 청리하여 좋은 효과를 보았다. 각기 다른 사람들의 이해능력에 따라 똑똑히 말한다. 삼퇴에 동의하는 사람에게는 꼭 알려 준다. “당신은 구도 되었어요. 당신의 친척 친구도 잊지 말고 구하세요! 당신도 좋은 사람이므로 사람을 구할 수 있어요.”

아래에 두 가지 예를 든다.

한번은 50여 세의 남자가 와서 이발했다. 발정념을 마치고 나는 웃으면서 조용히 물었다. “삼퇴하면 평안해진다는 사실을 아세요?” 고객은 대답했다. “어떤 사람이 문 앞에 명혜주보를 두고 갔는데 사람은 보지 못했어요. 나는 당원인데 마침 탈당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던 참이었어요.” 나는 대답했다. “좋아요. 제가 탈당을 도와 드릴게요.” 동시에 그에게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고, 사람들에게 선을 가르치며, 좋은 소식을 전해주고, 절대 허황한 말이 아니며, 장자석에 쓰인 것처럼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고 알려 주었다.

그는 듣고 나서 자신은 아직 중국공산당의 돈을 벌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의 노동수입이고 어디에 가서 일해도 모두 보수가 있으며 탈당해도 아무 영향이 없어요. 신은 사람의 마음을 보기 때문입니다.” 그는 혼잣말했다. ‘역사를 보면 중국 공산당은 운동으로 사람을 투쟁만 하게 하고 좋은 일을 하지 않았다. 나는 탈당에 동의한다.’ 그는 착실하게 진상을 듣고 말했다. “군대에서 나를 대대장으로 승진시킨다고 말하고는 다음날은 안 된다고 했어요. 중국 공산당은 나빠요. 나 혼자 탈당하면 안 되고 친한 17명의 전우에게 다 탈당을 권하겠어요. 나중에 다시 올게요.”

얼마 후 그는 정말로 왔다. 환한 얼굴로 탈당한 후 온몸이 가볍고 불편한 곳도 전부 좋아졌다고 말했다. “17명의 전우 중에서 한 명이 믿지 않아서 파룬궁이 맞는지 아니면 텔레비전에서 보도한 것이 맞는지 지는 사람이 한턱 내기로 했어요. 며칠 후 믿지 않던 친구가 전화해서 파룬궁이 맞고 자신이 한턱 내겠다고 했어요. 결국, 그 친구도 탈당에 동의했어요.”

한 사람의 구도로 정말로 많은 생명이 구도되었다. 그는 자기 돈 3백 위안(한화 약 5만 원)을 들여 파룬궁 자료를 복사하여 전우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말만 해서는 안 되고 친구들에게 자료를 보여줘야 해요.” 내가 더 많은 자료를 주려 하자 그는 말했다. “종류마다 한 장씩만 주세요. 내가 가서 복사할게요. 당신의 자료는 필요한 사람들에게 주세요.”

미혼의 한 남자가 진상을 명백히 알고 난 후 부친에게 말하여 그의 부친도 진상을 알게 된 사례도 있다. 부자는 DVD플레이어를 사서 파룬궁 진상CD를 보았다. 그리고 매일 3, 4km를 걸어서 길거리에서 한가한 사람들 2, 30명과 함께 보았다. 그는 나의 이발소에 와서 소식을 알려 주었고 나는 아주 즐거웠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한 대법제자로 말하자면, 이전에 내가 줄곧 말했듯이, 내가 말하건대 대법제자는 이처럼 큰 역사적 사명이 있으며 중생을 구도할 책임을 감당해야 하는데, 틀림없이 당신들 자신이 걸어 통할 수 있는 길이 있다. 이 한 갈래 길은 반드시 한 갈래 표준에 도달할 수 있는 길이어야 하며, 이래야만 우주 중생들이 비로소 탄복할 것이고, 비로소 교란할 수 없을 것이며, 당신은 이 한 갈래 길에서 비로소 번거로움이 없어지고, 비로소 아주 순조롭게 걸을 수 있을 것이다.”[1]

[1] 리홍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 11 – 20년 설법’

원문발표: 2017년 1월 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수련경력>진상을 말해 중생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5/3404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