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수련하지 않았다면 지옥의 귀신이 됐을 것”

글/ 윈난(雲南) 파룬따파 제자

[밍후이왕] 나는 우진안(吳金安)이라고 부르고 올해 46세이며 2000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대법 사부님께서는 말썽을 피우고 시비를 걸고 싸우며 술 먹고 도박하는 불량한 나를,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자급자족하며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에게 선하게 대하며 ‘진(眞)·선(善)·인(忍)’에 따르는 좋은 사람으로 만드셨다.

우리 가정은 복잡하다. 어머니의 전 남편은 군대에 참가해 대만으로 갔고 어머니는 형을 데리고 우리 아버지와 결혼해 자매 5명을 낳으셨다. 아버지, 형, 남동생은 모두 도박을 해 집안은 빈털터리다. 80년대에 큰형의 아버지가 형을 찾으러 와 돈을 좀 줬다. 형은 어머니에게 말했다. “어머니가 제 효도를 받으려면 반드시 우씨 가문에서 나와야 해요.” 그래서 어머니는 집을 떠나 큰형 집으로 갔다. 얼마 후 큰형은 어머니를 집에서 쫓아냈다. 어머니는 밖에서 몇 년간 떠돌이 생활을 하면서 고생을 많이 하셨다.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어머니를 모셔와 지금까지 봉양했다.(어머니는 올해 80세다.) 작은 형은 어리석지만 바보는 아니다. 그런데 매일 술만 마시고 도박해 내가 봉양해야 한다.

2015년 나는 소를 몰 때 주의하지 않아 소가 마을 어느 채소밭에 들어가 사람에게 칼을 맞아 피가 멈추지 않았다. 나는 두말없이 소를 동물병원에 끌고 가 60위안을 주고 치료했다.

파출소 경찰은 우리 가정이 빈곤하니 우리 집에 와서 말했다. “당신은 파룬궁을 수련하지 마세요. 그럼 어떤 어려움이 있으면 우리가 도와드릴게요.” 나는 말했다. “제가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으면 이미 지옥의 귀신이 됐을 겁니다. 마을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저는 전에 누구도 건드리지 못하는 건달이었어요. 지금 무슨 일이든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합니다. 우리 수련인은 어려움이 없고 어떤 도움도 필요 없으며 단지 자유로운 수련 환경이 필요해요.”

2003년 나는 납치돼 둥촨(東川) 당교(黨校) 세뇌반에서 7,8명 사람에게 에워싸였다. 그중 한 여자가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지 마세요.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가세요.” 나는 말했다. “무엇이 바른 겁니까? 무엇이 사악한 것인가요? 이전에 나는 말썽을 피우고 술을 마시고 도박했던 사람인데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저는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됐어요. 이것이 바로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을 걷는 것입니다. 당신이 저에게 파룬궁을 수련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다시 사악한 길로 가라는 것인가요?” 7,8명은 말문이 막혔다.

‘610’주임 양훙쥔(楊紅軍)은 나를 한 방에 불러놓고 말했다. “파룬궁은 ○○이다. 당을 반대하고………” 나는 말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대법을 전해 사람을 제도하세요. 우리는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세계 기타 나라에서 모두 파룬궁을 수련을 허용해요. 당신은 파룬궁이 ○○라고 하는데 진선인 어느 글자가 사악한 것인가요? 공산당은 가짜, 악, 투쟁[假惡鬪]인데 사악한 것이 아닌가요?” 양훙쥔은 화가 나서 내 가슴에 한주먹 때렸다. 나는 맞대응하지 않았다.

2013년 8월에 우리 수련생 세 명은 진상 스티커를 붙이다가 멍구(蒙姑) 파출소 경찰에 납치됐고 그날 밤 불법 신문을 당했다. “왜 당신 지역에서 붙이지 않는가?” “여기에 좋은 사람을 구해야 하고 당신도 구도야 해요.” 그가 주먹으로 내 눈을 때려 피가 났다. 다음 날 아침 나는 국보(國保)대대로 이송됐다. 나를 신문한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자 그는 말했다. “당신 사부님은 이치에 맞게 말씀하셨어요. ‘전법륜’을 읽어 본 적이 있어요. 지금 공산당이 집권하기에 우리도 방법이 없어요. 상사 말을 들어야 해요.” 그날 밤 우리를 치오자(巧家) 구치소에 이송해 한 달간 감금했다.

구치소에서 나와서 접촉하는 경찰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들에게 나쁜 일을 하지 말고 파룬궁 수련생을 선하게 대하라고 했다. 그들은 모두 머리를 끄덕였다. 감옥에서 죄수에게 진상을 알리자 감방 수십 명 죄수들이 내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외쳤다. 그들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집에 돌아온 후 퉈부카(拖布卡) 파출소 경찰은 펜과 종이를 갖고 우리 집에 와서 나에게 인식을 쓰라고 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들이 절 대신해 써주세요. 어려서 저는 말썽을 부리고 싸우다가 지금 파룬따파를 배우고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자급자족하며 집에서 농사를 짓고 어머니께 효도하고 형에게 선하게 대해요. 장쩌민과 공산당은 서로 이용해 저를 박해하고 구치소에 감금했어요.” 그들은 한 글자도 쓰지 못하고 손을 흔들며 “쓰지 않을래요”하며 돌아갔다.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가 없었다면 오늘의 내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나는 수련이 아직 많이 부족하고 사부님의 요구에 비해 아직 멀다. 하지만 나는 노력해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잘 하며 자신을 잘 수련해 사람을 많이 구해 합격된 대법제자가 되겠다.

문장발표: 2016년 11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16/33713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