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장쑤(江蘇)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82년 출생한 상하이(上海) 청년이다. 우연한 기회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알게 되어 다행히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수련 시간이 비록 짧지만 자신의 수련 경험을 말하고 싶다. 이 모든 것은 내 생명 개변의 시작이 되었다.
나와 파룬따파는 내가 처음으로 ‘인터넷 봉쇄를 돌파’한 후 만났다. 2012년 초 중국 대륙의 정치 형세는 일련의 주목을 받는 사건이 발생했다. 나도 장난삼아 인터넷에 접속해 검색했는데 마침 ‘오늘 클릭’이라는 동영상을 찾았다. 당시 형세를 분석한 것이다. 나는 보고 분석이 이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이런 프로그램이 보고 싶었다. 인터넷에 접속 후 ‘NTD TV’를 검색했다. 국내 인터넷에서 볼 수 없고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야 접속할 수 있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인터넷 봉쇄 돌파’를 하는 방법을 검색하려고 시도했다. 프로그램을 보고 나는 이 프로그램이 설명이 잘 되어있고 분석한 것이 이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프로그램에는 파룬궁에 대한 진상이 삽입됐는데 나는 줄곧 받아들이지 않았다. 중국공산당에 기만을 당해 파룬궁에 대해 아는 것이라곤 단지 ‘천안문분신사건’ 뿐이었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내용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프로그램을 보는 횟수가 증가함에 따라 인성에 대한 서술과 사람이 되는 원칙 등 관점에 인상이 깊었고 이를 인정하게 됐다. 또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공산당에 ‘생체장기적출’ 당했다는 사건이 언급됐다. 더욱더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최종적으로 나는 대기원 사이트에서 ‘위화’를 보고 ‘천안문분신사건’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상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어려서부터 완고하게 형성된 관념이 개변되었고, 심지어 세계관도 변화가 생겼다. 그 과정은 상당히 고통스럽지만 감동이었다.
이때부터 나는 때때로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파룬궁 내용을 주목했다. 2014년 여름 파룬따파 사이트에서 ‘전법륜’을 다운받았는데 읽은 후 말할 수 없이 격동됐다. 이것은 사람에게 수련을 가르치는 책이고 내용은 아주 좋았으며 수련의 근본은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었다. ‘전법륜’을 읽고 파룬따파에 대한 의문과 편견은 완전히 사라졌다.
이 후 다시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대기원 사이트 삼퇴센터에 접속해 삼퇴 성명(단원, 소년대 탈퇴)을 했다. 전에 나도 삼퇴를 알고 있었는데 무신론 관념의 영향으로 내심에서 파룬따파는 바른 것이고 공산당은 사악한 것이라고 인정했지만 삼퇴를 해서 수인을 제거하는 것은 이해되지 않았다. 사실 중화문화는 줄곧 유가, 부처, 도가를 믿었고 ‘하늘’의 존재를 믿었다. 인과응보를 믿었으며, 나쁜 일을 하면 최후에는 응보를 받는다고 믿었다. 단지 지금 중국공산당이 어려서부터 무신론, 진화론의 관념을 주입시킨 후부터 천지를 존경하지 않고 신불을 인정하지 않는 관념이 생겼다. 중국공산당은 강제로 모든 중국인을 소년대에 가입하게 하고 자신의 생명을 바치라고 맹세하게 했다. 삼퇴는 신불에 맹세하는 것이고 중국공산당에 대한 독한 맹세를 지워버리는 것이다. 그것은 자기 스스로 하고 싶어 한 것이 아니다.
처음에 ‘전법륜’을 읽은 후 수련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으며 여러 가지 요소 때문에 결심을 내리지 못했다. 2015년 두 번째로 ‘전법륜‘을 읽은 후 파룬따파를 수련하려고 생각했고 ‘진선인’의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려고 결심했다. 이 후 환골탈태의 변화가 생겼다.
나의 직업은 엔지니어이고 업무는 컴퓨터를 이용해 작업을 완성하는 것이다. 전에 업무 시간 안에 완성하는 항목은 늘 오래 끌었다. 나는 출근 시간에 인터넷 소설, 드라마를 보았기 때문이다. 수련 후 나는 이렇게 하면 ‘진선인’의 표준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이런 나쁜 습관을 고치고 업무에서 시간을 지키고 열심히 하고 게으름을 피우지 않았다.
나의 일은 다른 부서 동료가 협조를 부탁하는 일이 자주 있다. 전에 나는 기술직 직원이 나에게 협조하게 했다. 수련 후 나는 상대방 입장에 서서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아무리 바빠도 상대방의 어려움을 해결해줬다.
파룬따파 수련 후 신체에서도 명확한 개변이 있다. 어려서 나는 줄곧 신체가 허약하고 자주 감기에 걸려 열과 기침이 났다. 일교차가 높으면 감기에 걸리고 주변 사람이 감기에 걸리면 나도 따라 걸렸다. 일 년에 4~5번 감기에 걸려 매번 심했고 기침까지 심하게 했다. 항생제를 먹지 않으면 기침은 낫지 않고 보통 2주는 지나야 비로소 회복됐다. 파룬따파 수련 후 지금까지 열이 나고 기침이 나는 증상은 한번 밖에 없고 어떤 약도 먹지 않아도 회복됐다. 전에 자주 졸리고 수면이 부족해 주말에 집에서 휴식할 때 잠자는 시간이 길었다. 지금 비록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지만 정신은 맑다.
파룬따파를 수련 후 나의 인생의 자취를 개변시켰고 자신의 많은 나쁜 습관을 닦아버렸다. 신체 소질이 제고 됐고 가정 관계와 업무환경도 개선되었다. 나와 접촉하는 사람은 내 몸에서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인연이 있는 매 사람은 모두 파룬궁 진상을 파악하기를 바라고 진정으로 파룬따파를 알고 ‘진선인’을 알기를 바란다. 사람마다 모두 좋은 사람이 되기를 바라며 더욱 좋은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16년 10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마당>대법과의 인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25/3367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