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 대장’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공안 보안대 대대장이 삼퇴를 하다

올해 상반기에 나는 안면 있는 공안국 보안대 대대장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70여세 되는 노인이 건강이 좋고 활기찬 것을 보고 말했다. “형! 내가 보기에는 형의 건강, 정신상태는 아주 좋아요. 형은 늘 밖에서 운동을 하나 봐요. 예를 들면 자전거를 타고 베이관(北關), 교외 관광소 등에 가서 활동한 결과인가 봐요.”(많은 퇴직자들이 그런 곳에 간다.)

나는 “그런게 아니라 연공을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을 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네!”라고 대답했다. 그는 “그래도 괜찮아요. 신체만 건강해지면 형은 하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파룬궁에 호감이 있는 것을 보고 그에게 대법홍전 진상, 장쩌민이 ‘천안문 분신’ 사건을 만들어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워 박해한 진상, 중국공산당이 생체 장기적출을 해 폭리를 취한 진상을 말했다. 삼퇴 진상을 말할 때 그는 “형! 이건 우리 말하지 말아요”라고 말했다.

그럼 더 말하지 말자. 나는 멈추고 “그래 좋아! 오늘 우리 여기까지 말하자!”라고 말했다. 그리해 또 다른 이야기를 하고 헤어졌다.

나는 안으로 찾았다. 그와 익숙하기에 발정념으로 그의 배후의 공산사령 요소를 청리하는 것을 주의하지 않았다. 나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다시 기회가 있으면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반드시 구원해야겠다고 생각했다.

9월 17일 아침, 나는 시장에 갔다가 그가 채소를 들고 남문으로 나가는 뒷모습을 보고 자전거를 끌고 쫓아가 말했다. “OO! 채소를 내 자전거 광주리에 담아. 일 보러 지나가는 길이야”라고 말했다. 그는 “괜찮아요!”라고 말했다. 나는 “네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호신부를 줄 테니 진심으로 묵념하면 복을 받을 거야!”라고 말했다. 그는 받고 “네! 할게요!”라고 대답했다. 나는 이어 “우리가 가입한 당, 단원, 소선대를 탈퇴하겠어?”라고 말했다. 그는 두말도 하지 않고 “탈퇴할게요!”라고 말했다. 나는 “네 안전을 위해 가명을 지어줄게”라고 말했다. 그는 “좋아요!”라고 대답했다. 나는 “형은 일보러 갈게!”라고 말하자 그는 “빨리 일보러 가세요!”라고 말했다.

안전국 국장이 삼퇴를 하다

9월 22일 밤, 나는 길에서 안면이 있는 원 모 향(鄉)의 지도자를 만났다. 그는 지금 도시에서 국장이 됐다. 그러나 나는 어느 국(局)인지 똑똑히 알지 못했다. 나는 물었다. “동생! 지금 어느 국에 있어?” 그는 “안전국에 있어요!”라고 대답했다. 나는 “지금 안전국도 안전하지 않아. 형이 너에게 알려 줄게.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묵념하면 복을 받아. 또 가입한 그 당, 단원, 소선대를 마음속으로 탈퇴하면 비로소 정말 평안을 보장받고 안전해. 머리 석자 위에 신령이 있으니까. 지금 장쩌민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중국공산당은 또 생체 장기적출을 해 폭리를 취하고 있어. 중국공산당은 역대 운동에 8천만 중국 동포를 살해하고 고위관리는 탐오하기에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망하려 해. 자네가 당에 가입할 때 손을 들고 그것을 위해 일생토록 분투하고 생명을 그것에 바치겠다고 맹세했지.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면 넌 그것의 일원이기에 순장품이 되지 않겠어? 만약 당신이 마음속으로 탈퇴하면 부처님은 사람의 마음을 보기에 널 보호해 주며 생명을 보존할 수 있어. 그러면 안전하지 않겠어?” 결국 그는 호신부를 받고 순리롭게 가명으로 삼퇴를 했다.

무장부장이 삼퇴를 하다

10월 8일 아침 7시 반, 나는 자전거를 타고 남쪽에 사는 수련생 집에 가는 길에 한 가게를 지나다가 마침 가게에서 내가 아는 무장부장(武裝部部長)이 나오는 것을 보았다. 나는 차에서 내려 “부장! 어디가?”라고 물었다. 그는 “부대로 가요!”라고 말했다. 나는 “퇴직하지 않았어?”라고 물었다. 그는 “퇴직했는데 일이 있어 가야 해요”라고 말했다. 나는 “형이 2017년 행운 아기 신년달력을 줄게!”라고 말했다. 그는 받았다. 나는 “이 달력에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염하면 복을 받고 병을 제거하고 신체가 건강해지는데 효과가 있으며 대법이 100여개 나라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는 내용이 있지. 장쩌민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중국공산당은 생체 장기적출을 해 폭리를 취하고 지금 고위관리는 탐오하며 무엇 때문에 삼퇴를 하는가 하는 등 진상이 다 있어. 보면 다 알아. 또 가입한 당, 단원, 소선대를 가명으로 마음속으로 탈퇴하면 머리 석자 위에 신령이 있기에 신은 자네가 중국공산당의 조직을 탈퇴하는 것을 보고 하늘이 공산당을 소멸할 때 자네를 보호해주기에 안전할거야. 오늘 형이 자네에게 ‘OO’라 가명을 지어줄 테니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라고 말했다. 그는 “좋아요!”라고 말했다. 그리해 그에게 삼퇴를 해주었다.

문장발표: 2016년 10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13/3361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