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밑바닥 세속에서 걸어 나와 진상을 잘 알리다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9년 말에 글을 모르는 어머니에게 대법 책을 읽어 주다가 법을 얻었다. 그때 나는 21세였다. 대법의 내포와 법리는 나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무신론과 현대 과학의 영향을 받은 나는 당시 수련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 다만 대법의 요구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자 했다.

2002년 2월 누군가 악의적인 고발로 전화가 도청당해 어머니와 큰이모가 납치당하고 집을 수색당했다. 동시에 우리 진(鎮)의 여러 수련생이 납치당했다. 어떤 사람은 벌금을 물고 어떤 사람은 불법 판결을 받았다. 어머니와 큰이모는 불법 판결 6년을 받고 지난(濟南)여자교도소에 갇혔다. 그때 나는 이미 수련하기 시작했지만 법을 깊이 배우지 않았다. 갑작스레 닥친 박해에 어찌할 바를 몰라 하늘을 바라보며 생각했다. “신은 정말로 존재하는가? 하늘땅을 뒤덮는 이 박해는 도대체 어찌 된 것이지?” 갑자기 마음속에 확고한 목소리가 말했다. “나는 대법을 믿을 것이다. 언제든 사부님의 말씀을 들어야 한다. 대법은 가장 바른 것이다.”

2003년 나는 세뇌 반에 납치되었다. 세뇌반의 큰 울안에 한 집이 살고 있었는데 안주인이 나에게 말했다. “나는 파룬궁이 좋은 것을 알아요. 당신들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나의 남동생은 공안국에 있어요. 우리 온 가족은 남동생이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을 못 붙잡게 해요.” 나는 진상을 안 이 생명과 그녀의 온 가족을 위해 기뻤다.

‘진· 선· 인’에 대한 장쩌민이 기획한 잔혹한 박해 중에서 대법과 사부님은 악독한 모욕과 비방을 당했다. 대법제자도 비인간적인 박해를 받아 행복하고 화목하던 가정이 깨어졌다. 내 가족도 매우 큰 고통과 상처를 받았다. 아버지는 이 박해를 이해할 수 없어 술을 마시고 큰길에서 소리쳤다. “리 선생은 몇 년 동안에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하여 혜택을 받게 했는데 당신들은 이런 재주가 있는가?” 아버지는 교도소에 갇힌 어머니가 그리워 고통스러운 나날에 매일 술을 마셨다. 그러다가 어느 날 차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외할머니도 두 딸이 좋은 사람이 되려다 교도소에 갇히자 상심하고 비분하여 세상을 떠났다. 온 세상의 고난이 모두 나에게 강림한 것 같은 나날에 경찰은 또 우리 집의 모든 대법서적을 수색해 갔다. 수련환경을 잃자 나도 서서히 일반인과 같게 되었고 두 차례 큰 병업이 나타났다.

어머니는 출소한 후 나의 모습을 보고 매우 상심하셨다. 나에게 다시 대법을 수련하라고 여러 번 권했다. 그때 나는 두려운 마음이 너무 많아 거의 반년을 끌었다. 어느 날 나는 드디어 결심을 내리고 다시 대법을 수련했다. 이 일념을 내보내는 동시에 나는 자신이 마치 한 공간을 전변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틀자 눈물이 단번에 흘러내렸다. 원래 사부님께서 여전히 이 못난 제자를 버리지 않으신 것이다!

나는 2010년부터 공장에서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다. 업무의 편리한 조건을 이용해 주변의 동료 샤오리(小麗)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녀는 유선 증식이 있었는데 다방면으로 치료했지만, 효과가 없었다. 나는 그녀에게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것과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 주었다. 나의 어머니와 다른 수련생이 대법을 수련한 후 건강해진 실례를 들었다. 처음 진상을 알리기 때문에 샤오리의 표정이 아니다 싶으면 나는 심태를 조절했다. 너무 높게 말한 것이 아닌지 아니면 어떤 집착심이 있는 것은 아닌지. 서서히 샤오리도 많이 알게 되었고 사상이 전변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에게 권했다. “병원에서는 병의 뿌리를 뽑지 못하는데 당신은 병이 있으니 함부로 치료하는 것에 따랐어요. 우선 ‘전법륜’을 한 번 보고 좋다고 생각되면 계속 보고 아니다 싶으면 나에게 돌려주는 것은 어때요? 당신은 아무런 손해도 없어요. 배를 자신이 맛보지 않으면 단지 신지 어떻게 알아요?!”

드디어 어느 날 샤오리는 매우 큰 관심을 두고 말했다. “그럼 ‘전법륜’을 한 권 모셔주세요.” 보자마자 샤오리는 큰 관심을 가졌다. 매일 출근하면 흥분하면서 나에게 말했다. “와! 이 책에서 말하는 것은 모두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라는 것이네요! 너무 좋아요.” 책을 아직 끝까지 못 보았는데도 유선 증식 종양이 사라졌다. 샤오리는 조급해서 말했다. “이렇게 좋은 대법을 어머니도 수련하게 우리 어머니에게도 한 권 갖다 드려야겠어요.” 후에 나는 샤오리와 함께 그녀의 어머니에게 진상을 알리고 전법륜을 갖다 드리며 연공 동작을 가르쳐 주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나에게 말했다. “우리 딸이 와서 알려 주었는데 딸은 나를 속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수련하겠어요. 오늘부터 전심전력으로 리 대사님의 말씀을 들을 겁니다.”

또 한 동료 샤오팡(小芳)은 윈난(雲南)에서 왔다. 샤오팡이 어렸을 때 어떤 사람이 그녀에게 점을 봐 주었는데 그녀가 불토(佛土)에서 태어났기에 아주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어 어릴 때부터 별로 아프지 않다고 했다. 불가와 아주 큰 연분이 있어 36세 때 운명을 개변한다고 했다. 내가 그녀를 알 때 마침 36세 때였다. 그녀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 주고 중공이 대법을 잔혹하게 박해한 진상을 알려 주었다. 또한, 여러모로 그녀를 도와주었다. 서서히 샤오팡은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은 정말 좋다고 생각되었고 그녀도 대법의 일원이 되었다. 샤오팡이 대법 책을 보기 시작했을 때 책 속의 ‘卍’ 자 부호는 돌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에게 알려 주었다. “당신은 근기가 정말 좋네요. 매우 연분이 있어요. 얼른 수련을 시작하세요!”

이 가운데 또 작은 이야기가 있었다. 나의 쟁투심과 이기적인 마음은 매우 무거웠다. 한번은 다른 사람과 모순이 발생했고 씬씽(心性)을 지키지 못했다. 샤오팡은 보고서 말했다.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도 이런 모습이라니, 나는 책을 안 볼래요.” 나는 매우 후회되었다. 온 오후 마음이 편치 않았다. 나는 나의 행위 때문에 다른 사람이 법을 얻는 것에 영향 주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체면을 중히 여기는 마음을 버리고 진심으로 샤오팡에게 사과했다. “미안해요. 내가 잘하지 못했습니다. 씬씽을 지키지 못하고 대법의 요구에 따라 하지 못했습니다. 대법은 바른 것입니다. 다만 나, 이 학생이 잘 배우지 못했습니다. 내가 잘하지 못했다고 해서 당신이 법을 얻는 데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이 대법은 천만 년에 만날 수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샤오팡은 또 기쁘게 전법륜을 모셔갔다. 나는 앞으로 대법의 요구대로 자신의 일언일행을 엄격히 요구하겠다. 자신의 부당한 언행으로 인해 중생이 법을 얻고 구도되는 것을 저애할 수 없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정법수련마당 >새로 수련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2/3353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