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헤이룽장 대법제자 칭롄
[밍후이왕] 나는 시골 여성으로 1996년 7월부터 파룬궁을 수련했다. 그 당시 나이가 많지 않았지만 건강은 그리 좋지 못했다. 일 년 내내 외지에서 공부를 했는데, 시골의 학교 조건은 열악했다. 동북의 겨울은 춥고 널빤지 침대에서 자다보니 관절염이 더욱 악화되어 발병할 때는 무릎이 아파 걸을 수 없어 앉아서 울어야 했다. 중학교 때 케산병(중국 풍토병으로 심근성 질환의 일종)에 2번 걸려 심장도 좋지 않아 숨을 길게 내쉬어야 했고 언덕을 오르려면 몇 번이나 쉬어야 했다. 학교에 다닐 때는 또 삼차신경통에 걸려 허리를 구부리고 걸어야 했으며 한주먹씩 약을 먹어야 했는데, 후에 좀 나아졌지만 항상 편하지 않았다.
그때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았다. 엄마는 몸이 허약해서 병이 많았고 아빠는 담배와 도박을 하지는 않았지만 술은 죽도록 좋아했다. 10위안(한화 약1600원)의 돈을 학교에 가져갈 때 돈이 없어서 빌려야 했다. 나의 두 남동생은 재주가 있었지만, 집에서 3명 모두 학교에 보내지 못한다고 해서 차례로 학교를 그만두게 되었다. 둘째 남동생은 고등학교에 합격했지만, 학교에 다닐 기회를 나에게 주었다. 우리 집은 나 하나 학교에 보내는 것도 힘들었는데, 나는 온 가족의 희망을 책임진 사람이라 열심히 공부를 해야 했다. 하지만 학교에 다닐 때 신경쇠약증세로 대학은 희망이 없어 집에 돌아와 농사를 짓게 되었다.
졸업하고 한때는 모든 기대가 물거품처럼 사라진 느낌이었다. 나는 매일 집안에 박혀서 말도 하지 않았고, 사람도 만나지 않았으며, 깨끗한 옷을 입으면 물가에 가서 앉아 있었다. 부모님은 내가 죽을까봐 남동생에게 지켜보라고 했지만, 나는 죽을 생각은 없었다. 빈곤한 가정과 캄캄한 미래를 생각하니 희망이 없는 듯 했다. 게다가 우리 집 작은 초막이 비가 새는 것을 보았다. 몸이 약하고 병이 많은 엄마는 부체를 불러왔고, 점차 커가는 남동생, 그리고 오빠가 결혼 후 진 빚 등등, 내 마음이 돌처럼 무겁고 답답했다.
후에 나는 2년 동안 하우스 재배를 했다. 매번 밤이면 나는 하우스에 앉아 오가는 차량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고 심지어 출가도 생각했다.
1996년 7월 나는 갑자기 병이 나서 온몸에 힘이 빠져 일을 하지 못하고 집으로 갔는데 부모님께서는 모두 연공을 하러 가신다고 했다. 당시 나는 못마땅했고 심지어 화가 났다. 지금 이 시대에 돈을 벌려 하지 않고 어찌 연공을 하러 가는가? 나는 화를 내며 연공장으로 갔고, 그곳에서 사부님의 법상을 보았다. 모두 열정적으로 나에게 한편의 경문을 읽으라고 했다. 나는 그들 속에서 위엄 있는 선생님을 보았는데, 그가 그곳에 있는 줄 모른 척 하고 물었다. “연공하면 관절염을 고칠 수 있습니까” 그는 침착하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고칠 수 있습니다.”
후에 나는 부모님에게서 파룬궁의 신기함과 초상적인 것을 목격했다. 나와 어머니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신체도 좋아졌고 농사일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버지도 쉽게 술을 끊을 수 있었다. 그들의 변화는 내가 보기에 기적이었는데, 아버지는 술을 끊고 열심히 남동생을 데리고 돈을 벌었다. 우리 집은 순조롭게 3년 내 새집을 짓고 남동생은 결혼을 했으며 손자도 보게 되었다.
우리 온 가족은 감동했는데, 만약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다면 이런 생활은 감히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수련을 한 후 비록 매일 연공과 법공부는 하지 못했지만, 온몸의 병은 자신도 모르게 사라졌고, 예전에 내가 곤혹스러워했던 많은 문제는 대법에서 답을 찾을 수 있었다. 대법은 나의 마음의 매듭을 하나하나 풀어주었다. 나는 인생관과 세계관을 철저히 바꾸었는데, 나는 어두운 밤을 걷던 사람이 마침내 여광을 본 것 같았다.
비록 농사일은 힘들어도 마음은 편안했다. 내가 대법을 수련하니 건강해 졌으며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었다.
파룬따파는 병을 치료하고 신체 건강에 특효가 있다. 진심으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에게는 모두 낫게 해준다. 일 년 내내 병원 신세를 지는 환자가 있었다. 예를 들면 고모는 위장병, 간 기능이 피를 만들지 못해 빈혈이 있고 산부인과 질환을 앓았다. 하지만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일을 해도 힘이 있어 젊은 남자도 고모를 따라 갈 수 없었다. 고모는 만나는 사람마다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해 나아졌다고 말했다. 또 한 아주머니가 있는데 결핵형 늑막염을 앓아 가슴에 물이 차서 의사는 돌아가서 후사를 준비하라고 했다. 하지만 수련을 한 후 그들 모두 완쾌되었다. 몇 명의 환자가 3년간 그 병원에 가지 않자 3년 후 그 유명한 한의사도 스스로 파룬궁을 수련하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법은 진정으로 나에게 ‘진·선·인(真·善·忍)’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쳤기에 나는 점차 이기적인 마음을 없애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는 생명이 되었다.
수련한지 2년 후 나는 결혼을 했는데, 혼수는 가구와 이불, 생활용품을 살 금액만 요구했다. 그 시대에 나는 가장 적게 요구한 것으로 집안 형편이 좋지 않은 시댁을 힘들게 하지 않았다. “만약 분가하더라도 그들을 도와 빚을 다 갚고 분가합니다.” 사람들은 내가 똑똑하다고 했다. 나는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진·선·인(真·善·忍)’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한 것이며, 일을 만나면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좋은 사람이 된 것이다.
하지만 1999년 7월 20일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탄압과 박해가 시작되면서 중국대륙은 망망한 암흑으로 변했다. 아버지와 남동생은 2001년 붙잡혀서 학대받았다. 선량해진 아버지를 경찰이 핍박해 술을 마시게 하고 흡연을 하게했으며 핍박해 ‘전향 동영상’을 촬영하게 했다. 그렇게 한 뒤 집으로 돌아온 아버지는 마음이 무겁고 모든 게 악몽 같았는데, 아버지는 가슴속에서 지울 수 없어 2001년 억울함을 품고 사망했다!
고난의 수련 길을 보니 나는 불안하고 공포에 질려 정진하지 못했다. 하지만 사부님께서 지금까지 나의 손을 놓으신 적이 없으셨기에 나는 비로소 오늘까지 왔다. 잘 수련하는 것이 사부님께 대한 가장 큰 보답이다. 나처럼 나태해졌던 수련인은 오늘 수련의 기회와 인연을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이는 만고의 기연이기 때문이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2/334435.html